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통가, 한파 `특수`…방한용품 매출 `급증` 2016-01-25 18:04:42
패션잡화의 매출은 77.9% 급증했습니다. 모피는 58.1%, 아웃도어 상품 역시도 매출이 69.9% 신장했습니다. 이종호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명품 파트리더는 "갑작스런 한파로 머플러, 장갑 등 방한용품에 대한 수요가 많이 늘었다"면서 "이번주 주말을 대비해 추가적인 물량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솔로족 소비패턴에 '딱' … 편의점·인터넷쇼핑·홈쇼핑 '전성시대' 2016-01-21 07:00:13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옥션 관계자는 “스마트배송관은 스마트배송 가능 상품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고 배송비 부담을 줄일 수 있다”며 “오프라인 쇼핑 시간이 부족한 맞벌이 부부와 2인 이하 소가족 등 소량의 생활잡화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강영연...
[한경포럼] 위기 때 더 빛나는 국가와 국기 2016-01-19 17:47:18
나온다. 성조기는 우주선에서부터 생활 잡화까지 모두 아우르는 단일 브랜드다. 패션뿐만 아니라 속옷 디자인에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정도다. 중국과 베트남, 북한, 쿠바 등 옛 소련의 영향을 받은 국가들은 국기에 별을 넣어 사회주의 연대를 강조한다. 이슬람 국가들이 초승달과 별을 그려 넣는 것도 마찬가지다.이렇듯...
홈쇼핑,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승부…편의점, 도시락·커피 PB상품 늘리기 2016-01-13 07:01:08
및 잡화, 주방 생활용품 상품 등을 상시 전 쳬構?판매할 예정이다.편의점 신성장동력은 pb 상품cu, gs25, 세븐일레븐 등 주요 편의점은 지난해 빠르게 성장했다. 유통채널 중 가장 두드러진 성과를 보였다. 올해는 도시락과 커피를 ‘대박’ 아이템으로 노리고 있다. cu는 백종원과 협력해 도시락을 출시하고...
`용산으로, 여의도로` 화장품 기업들의 설레는 새 터전 입성 2016-01-05 06:44:16
LG생활건강 또한 2014년 면세점 경로를 통한 매출이 3,000억원 수준으로 전년보다 3배 이상 늘었다. 전체 화장품 매출에서 면세점이 차지하는 비중은 2013년 5.9%에서 2014년에는 15.3%로 급격히 올랐다. 2015년엔 메르스 사태로 인해 국내 입국 외국인 관광객 수가 당초 예상보다 크게 미달했음에도 불구하고 양 사의...
"새해 소비심리 불 붙이자"…백화점들 2일부터 신년 세일 2015-12-29 17:32:35
패션 잡화 생활가전 등 총 93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전국 모든 점포에서 올해 인기 상품으로 구성한 ‘겨울 방한용품 10대 특보상품’을 40~70% 할인 판매한다. 보니알렉스 사파리 점퍼는 정상가 대비 70% 싼 10만8000원, ‘크록스’ 방한화는 3만9900원, 메트로시티 양가죽 장갑은 1만원 등에...
아임쇼핑. 한화 갤러리아면세점 63점 개설 2015-12-28 18:00:42
중소기업의 우수 가전·생활·주방용품을 중심으로 구성돼 총 45개 중소기업의 320여개 제품이 전시·판매될 예정입니다. 죽 제조기, 멀티 믹서기 둥 홈쇼핑 히트 상품과 무선 고데기, 개인용 가습기 등 아이디어 상품, 아동·성인 패션잡화 등을 선보입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관계자는 "서울 시내면세점 내 신규매장...
장난감·캐릭터업체 주가 고공행진…대체 왜? 2015-12-24 06:41:30
완구, 영화생활용품, 서적, 의류, 잡화 등 다양한 사업으로 확장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한슬기 NH투자증권 연구원은 "내수 부진에도 불구하고 국내캐릭터 사업은 지난 5년간 연평균 8%씩 성장했다”며 "뽀로로, 라바 등 국내 토종 캐릭터들은 부가가치를 계속 창출하는 구원투수로 부각되고 있다"고 말했다. 다만 국내...
손오공 115%·레드로버 57%·유진로봇 25%…장난 아니게 오른 장난감·캐릭터주 2015-12-23 18:00:33
부각되고 있다. 하나의 캐릭터를 히트시키면 문구 완구 영화 생활용품 서적 의류 잡화 등 다양한 사업으로 확장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한슬기 nh투자증권 연구원은 “내수 부진에도 불구하고 국내 캐릭터 사업은 지난 5년간 연평균 8%씩 성장했다”며 “뽀로로, 라바 등 국내 토종 캐릭터들은 부가가치를 ...
갤러리아면세점 D-7, 오픈준비 한창인 매장 둘러보니 2015-12-22 18:36:00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들이 기자간담회 이후부터 시작해 오픈 전까지 인테리어를 마친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1층 오른편 ?한화가 단독 개점하는 이탈리아 명품 수제양복 브랜드 '스테파노 리치'가 내부 공사를 진행 중에 있다. 별관 1층에 위치한 시계, 주얼리 브랜드 '쇼파드'와 '파네라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