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관광개발, 고객 반응 실시간 모니터링…고품질 여행서비스 문화 조성 2017-07-05 12:58:00
레지토랑이 입점한다. 6층에는 실내수영장과 유럽식 스파, 찜질스파, 피트니스센터, 클럽라운지, 비즈니스센터 등이 들어서 투숙객의 휴식 공간으로 활용된다. 포디움 8층 옥상의 ‘풀 데크’(pool-deck)는 명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야외 수영장과 유아전용풀, 풀사이드 레스토랑 및 바 등으로 구성된다.타워...
임성은, 과거 필리핀 호화 대저택 거주…2000여평 스파도 운영 2017-07-04 14:57:14
호화로운 3층짜리 전원주택으로, 테라스에서는 보라카이 바다가 보인다. 집안 침실 근처에는 당구대도 설치돼있다.또한 임성은은 전 남편과 함께 보라카이에서 2000여 평 규모의 스파를 운영하기도 했다. 2008년 10월 문을 연 스파는 11동(棟)의 단층 건물로 이뤄져 있고, 동마다 개인 풀장이 있으며 80여 명이 넘는 직원이...
임피리얼 팰리스, 필리핀 진출…팔라완에 대규모 리조트 2017-07-03 10:15:36
핫스파 워터파크 리조트'의 건축 인허가 절차를 완료하고 이달 중 착공에 들어간다. 총 사업비 1000억원을 들여 2019년 하반기 리조트를 완공할 예정이다. 임피리얼 호텔이 짓는 리조트는 호텔 367실, 풀빌라 49실 규모로 팔라완 호텔 리조트 중에서는 최대다. 객실은 물론 레스토랑과 바, 연회장, 워터파크, 스파 등...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필리핀 진출…2019년 리조트 준공 2017-07-03 10:09:59
스파 워터파크 리조트'는 이번 달 착공해 2019년 하반기에 준공된다. 리조트는 연면적 9만1천874㎡, 지상 15층, 지하 1층 규모로 호텔 367실, 풀빌라 49실을 갖췄다. 이 밖에도 레스토랑, 바, 연회장, 워터파크, 스파 등 부대시설이 마련된다. 팔라완 섬은 깨끗한 해변과 기이한 석회암, 멸종 위기 동식물이 서식하는...
아이오페 에어쿠션 X 10 꼬르소 꼬모의 `갖고 싶은` 콜라보레이션 2017-07-03 09:00:00
SPA 브랜드 스파오는 여름을 맞이 하여 식품 업계 빙그레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스파오는 빙그레의 인기 상품인 `메로나`, `비비빅`, `캔디바`, `더위사냥` 등에서 영감을 받은 재미있는 여름 패션 상품을 기획해 선보임으로써 주목을 받았다. 또한 2013년부터 매 해 다양한 장인 혹은 브랜드와 특별한 협업을...
[호텔의 향기] 해비치 객실, 70%가 오션뷰 2017-07-02 16:38:59
체험 프로그램, 스파 등 즐길거리도 많다. 여름에는 특히 서핑과 패들보드 등 워터스포츠와 산 트레킹 프로그램 등이 인기다.호텔업계 최초로 패들보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해비치에서는 7월 서핑과 패들보드 이용 관련 예약 문의가 2배 급증했다. 최근 종영한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에 패들보드를 타는...
[PRNewswire] 노부 호텔, 런던과 이비자에서도 개장 2017-06-30 19:27:56
노부 레스토랑과 바들을 제공한다. 쇼디치의 에너지에 알맞게 제작된 새로운 노부 호텔과 레스토랑은 이 지역의 창조적이고 산업적인 분위기를 반영한다. 노부 호텔 이비자 베이는 이비자에 있는 다른 호텔들과 차별화된다. 탈라망카 베이의 해변에 있는 해당 리조트는 152개의 객실과 스위트들, 2개의 개인 해안 수영장들,...
욜로·호캉스족 잡아라…호텔가 내국인 겨냥 멤버십 강화 2017-06-30 08:32:14
기존 멤버십에서는 다이닝만 제공했다면 이번에는 스파, 객실, 피트니스 펄스 8 등 호텔 전반으로 서비스를 확대했다.코노소어 멤버십은 퍼플(연회비 15만원), 블랙(55만원) 두 가지로 다음달 3일부터 적용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도 '테이스트 바이 포시즌스' 멤버십을 지난달 새롭게 도입했다.골드 멤버십의...
올 여름 대세는 멜론·수박 형제…식상한 과일의 변신 2017-06-29 14:11:20
이어 이랜드 스파오(spao)와도 손을 잡고 카디건, 티셔츠 등을 내놨다. 여름 하면 생각나는 과일이었던 수박도 올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수박은 여름철 익숙한 과일이지만 가공식품으로는 많이 출시되지 않아 신선한 이미지를 줄 수 있다는 게 유통업계 설명이다. 파스쿠찌와 크리스피크림도넛, 커피빈 등은 일제히 올...
이 조합, 새롭고 낯익다…식음료업계 '콜라보 전성시대' 2017-06-22 15:50:41
브랜드 스파오(spao)와 손잡고 메로나 등 인기 아이스크림을 모티브로 한 의류 제품을 출시했다.지난 5월에는 휠라(fila)도 빙그레와 손잡고 메로나 컬러의 운동화와 슬리퍼를 내놨다. 휠라는 올 초에는 펩시와도 협업하며 관련 상품을 출시했다. 최근 제과시장의 트렌드도 '콜라보'다. 롯데제과는 자사의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