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 아이 성장발달 돕는 `셀프 이유식` 용품 뜬다 2013-08-26 15:41:40
통해 편안한 식사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제로투세븐 토미티피 마케팅 기획실 장소영 담당은 "호기심이 많은 영유아기의 식사 시간은 아이의 산만한 태도와 새로운 음식에 대한 거부 등으로 인해 초보 엄마들이 가장 힘들어 하는 시기"라며 "이 때 흔들거나 던져도 음료가 새지 않는 컵이나 혼자서도 편리하게 먹을 수 있...
임신중, 맥주 한 잔의 욕구 참기 힘들다면? 2013-08-19 17:55:58
하이트진로음료(대표 강영재)가 출시한 무알콜음료 '하이트제로 0.00'은 맥주의 맛과 시원함, 청량감까지 갖추었으면서도 알콜이 전혀 들어있지 않다. 하이트진로는 주말인 지난 8월 17일과 18일 양일간 휴가철 유동인구가 많은 고속도로 내 덕평휴게소에서 진행한 무알콜음료 ‘하이트제로0.00’ 시음회에 1만 명이...
하이트제로 0.00, 주말 시음회 1만명 참여 2013-08-19 16:13:56
내 덕평휴게소에서 진행한 무알콜음료 ‘하이트제로0.00’ 시음회에 1만명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고 19일 밝혔다. 갈증 해소를 원하는 운전자 및 여행객, 휴가철 캠핑족 등 1만 명이 참여해 무알콜음료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는 것. ‘하이트제로0.00’는 알코올이 전혀 들어 있지 않아 무알콜음료로 분류돼 고속도로 내...
'나는 엄마다' 아이를 위해 챙기는 건강한 음료 2013-08-12 16:42:23
음료 특유의 청량감을 제로칼로리로 가볍고 건강하게 즐기고 싶다면 현대약품의 신제품 ‘프링클’이 주목 받고 있다. 제로칼로리 스파클링 음료 프링클은 탄산음료가 주는 톡 쏘는 상큼함에 비타민 c 를 함유하고 있어 청소년들이 지치기 쉬운 무더운 여름철 피로 회복과 활기차고 상쾌한 하루를 보내는데 도움이 된다....
색다른 콜라, 녹색 코카 콜라 본 적 있나요? 2013-07-22 16:10:56
가장 큰 탄산음료 회사는 그 동안 스테비아를 ‘비타민워터 제로(vitaminwater zero)’나 ’판타 실렉트(fanta select)‘ 등 45개 제품에 사용했지만 주력상품인 콜라에는 사용하지 않았다. 전통적인 콜라가 250칼로리를 갖고 있고 다이어트 콜라가 제로 칼로리인데 비해 새로운 음료는 600밀리리터에 108 칼로리를 갖고...
유통업계 `리뉴얼` 바람 2013-07-17 09:37:51
섬유유연제로 이번에는 `핑크로즈`와 `옐로우미모사`, `블루비앙카` 등 3종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게 했지만 정체성 유지를 위패 패키지 디자인 변화는 최소화 했습니다. 대상 청정원은 음용식초 1위 제품인 `홍초` 리뉴얼을 출시했습니다. 리뉴얼 출시 된 `홍초`는 열대지방에서 나는 붉은 꽃의 허브식물...
추천 야외 수영장은 여기! 2013-07-09 10:25:03
메이크업 가능 에스티로더 더블 웨어 제로 스머지 렝쓰닝 마스카라 아침에 완성된 속눈썹을 번짐과 뭉침 없이 하루 종일 깨끗하게 유지시켜주는 더블 웨어 제로-스머지 렝쓰닝 마스카라 제품으로 더블 웨어의 번짐 방지 테크놀로지로 높은 습도나 온도에서도 번지거나 가루날림 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출처:...
'하이트제로0.00', 능률협회 '2013 더 프라우드 주목받는 신상품' 선정 2013-07-02 13:56:50
사은행사를 기획중"이라고 전했다. 하이트진로음료 홈페이지를 통해서 스크랩, 퀴즈, 기업슬로건 응모, 복권이벤트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동시에 ‘하이트제로0.00 ucc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하이트제로0.00과 함께하는 일상생활의 에피소드를 주제로 하이트제로가 나온 ucc를 제작해 본인의 계...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한국능률협회 ‘2013년 더 프라우드 주목받는신상품’ 선정 2013-07-02 11:05:45
칼로리와 나트륨 등을 낮춘 제품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하이트제로0.00’은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맥주의 맛은 살리고 칼로리는 낮춘(355ml 1캔 당 60Kcal) 무알코올 음료라는 점에서 경쟁력을 갖췄다고 하이트진로음료 측은 설명했습니다. ‘하이트제로0.00’은 출시 100일 만에 200만 캔 판매를 돌파하는 등 출시 초...
‘하이트제로 0.00’ 판매 호조, 시음회서도 인기 2013-06-24 13:46:07
있다. 이와 더불어 하이트진로음료(대표 강영재)의 무알콜 음료 ‘하이트제로0.00’도 전월 대비 판매량이 30% 이상 상승이 예상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하이트제로 0.00’을 구입한 고객 중 여성 고객의 비중이 높으며, 그 중 20~30대 여성의 구매 비율이50% 이상으로 나타나 눈길을 끌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