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월 1만원 '1인 保安시대'] 싱글族 늘며 "내 안전은 내가" 2014-09-19 22:10:10
이 서비스는 연구소 통제구역처럼 높은 보안 수준이 요구되는 시설에서 각광받고 있다. 대리인증을 막을 수 있는 데다 출입카드가 필요 없어 비용을 아낄 수 있다.차량관제 등에서도 보안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에스원이 2012년 선보인 차량관제서비스인 ‘uvis’는 화물차나 버스에 프로그램을 장착해...
미동전자통신, 스마트게이션 '유라이브 루키' 출시 2014-09-05 10:36:17
인터넷 서비스, 인터넷 스트리밍, 메신저, 날씨, 뉴스, 실시간 스포츠중계, 실시간 tv와 라디오, 이메일, 차량 진단 앱 등을 태블릿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 카 인포테인먼트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미동전자통신 관계자는 "유라이브 루키는 앞으로 운전자지원시스템(adas), 차량 인포메이션, 보안,...
LG유플러스, U+LTE 블랙박스 차량 관제서비스 출시 2014-09-02 10:02:40
여기에 이번에 출시된 기업용 ‘U+LTE 블랙박스 차량관제서비스’는 기업 내 업무차량에 LTE 블랙박스 단말을 설치해, 블랙박스 기능은 물론 단말기에서 수집되는 위치정보 등을 LG유플러스의 관제서버에 보내 차량관제서비스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블랙박스 단말에서 시간, 위도, 경도, GPS 등의 정보를 LTE망을...
LG유플러스, '프란치스코 교황 한국 방문' 주관 통신사업자 선정 2014-08-06 14:02:43
통해 안정적으로 전송하기에 용이한 통합관제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국제방송센터(ibc) 내의 메인 프레스센터에 초고속인터넷과 와이파이 등 유무선 통신서비스를 제공, 방송사 및 기자들이 신속한 방송 중계에 불편함이 없도록 취재편의를 제공한다. ◆ 전 세계로 풀 hd급 고화질 방송 전송 lg유플러스는...
청담러닝, 삼성·SKT 손잡고 '스마트 교육'…기술 융합이 새 비즈니스 모델 만든다 2014-07-31 07:00:21
확대에 나서고 있다.포스코ict와 kt는 글로벌 물류 서비스 개선을 위해 협업하고 있는 경우다. 두 회사는 ‘글로벌 물류 추적 보안관제 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협약을 맺고 본격적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해외로 운송되는 화물의 특성에 맞춰 국내외 물류 이동 구간에서 모바일 단말기와 인터...
[2014 프리미엄브랜드지수] 금호고속, '고객 행복' 실어나르는 운송기업 2014-07-24 07:00:30
및 영업 현장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꾀하기 위해서다.안전 운행은 금호고속이 지향하는 고객행복경영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안전 운행을 위해 차량 관제 시스템을 통한 안전운행관리는 물론 운, 수, 여, 친, 환 등 지속적인 현장 캠페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에는 제1회 ‘안전운행 경진대회’를 열어...
[2014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케이티렌탈 'kt금호렌터카', 렌터카업계 첫 '매출 1조' 기대 2014-07-24 07:00:24
4월 말 기준 차량 10만대를 돌파했다. 올 연말까지 약 11만대 규모로 성장할 전망이다. 또 개인 신차 장기렌터카 시장 개척 및 정비서비스 강화를 통해 연평균 15.7%의 매출 성장을 이룰 것으로 보여 올해 렌터카 업계 최초 ‘매출 1조원 클럽’ 진입이 예상된다. kt금호렌터카는 kt의 정보통신기술(ict)을 차량...
KT, 지사와 데이터센터를 에너지 발전기지로 만든다 2014-07-17 17:56:16
개 지사에 완속/급속충전기, 서비스플랫폼 등 충전 인프라를 우선 보급하고, 앞으로 공공기관, 지자체 등과 협력해 관련 인프라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원거리에 있는 충전 인프라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iot 기술을 제공하고, 앞으로 모든 전기차를 네트워크로 연결하는 connected car(예: bmw의 connected...
[2014 한국서비스대상] 금호고속, 모든 직원 현장 지원…고객 서비스 최우선 2014-07-10 07:02:14
또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들과 대화를 나누고, 고객 위주로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으면 현장에서 바로 적용해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다. 타사와 비교되는 금호고속만의 서비스 활동으로는 ‘고객님 기억하기 운동’을 꼽을 수 있다. 금호고속 전 임직원은 이 운동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고 관심을 가져주는...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KT금호렌터카, 보유차량 10만대…LPG車 장기 대여도 2014-06-26 07:01:53
최대 규모로 만든 렌터카 매장이다. 종합 주차관제시스템과 익스프레스 서비스 등 최첨단 프로세스를 갖춰 고객대기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했다.특히 제주 오토하우스에는 대여와 반납 절차를 획기적으로 간소화한 ‘익스프레스 서비스’를 처음으로 도입, 지점 도착과 동시에 신분증 확인만으로 신속하고 간편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