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샤비엔,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해 각국 바이어 눈길 끌어 2015-11-16 20:35:00
참석했으며 한국 뷰티 브랜드도 2014년보다 6.4% 높은 참석률을 보였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샤비엔의 마스크 팩이 해외 바이어의 눈길을 끌었다. 샤비엔은 건조 바이오 셀룰로오스를 이용한 화장품 브랜드로, 밀착력을 높여 고농축 에센스를 피부에 직접 전달해 피부 활력을 되찾아준다. 이번 박람회에 참석한 유쎌...
[bnt포토] 메디엘,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해 참가자들의 이목집중 2015-11-16 20:35:00
약 6만 명이 대거 참석했으며 한국의 뷰티 브랜드들도 2014년보다 6.4% 높은 참석률을 보였다. 특히 ‘멀티펩타이드 디에이징 모이스춰라이져’, ‘멀티펩타이드 포어마스크+액티베이팅수분세럼’ 등의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있는 메디엘이 참여한 다수의 바이어들과 업체 관계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멀티펩타이드...
[bnt포토] 안티에이징 화장품 닥터영,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서 K-뷰티를 알리다 2015-11-16 17:41:22
대거 참석해 더욱 의미를 더했다. 이에 한국 뷰티 브랜드들도 2014년보다 6.4% 높아진 참석률을 보였다. 닥터영이 이번 행사에서 선보인 ‘화이트닝 더블 톤 업 크림’은 피부 색소 침착 원인을 차단 및 예방해주고 칙칙한 피부를 밝게 케어해주는 화이트닝 크림으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bnt포토] 낫츠,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서 K-뷰티를 알리다 2015-11-16 17:37:15
참석해 더욱 의미를 더했다. 이에 한국 뷰티 브랜드들도 2014년보다 6.4% 높아진 참석률을 보였다. 낫츠가 이번 행사에서 선보인 ‘28 레미디 여성3종 세트’는 민감하고 연약한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이 적합한 스페셜 솔루션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11월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bnt포토] 낫츠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해외 바이어 주목 받아 2015-11-16 17:35:17
참석해 더욱 의미를 더했다. 이에 한국 뷰티 브랜드들도 2014년보다 6.4% 높아진 참석률을 보였다. 낫츠가 이번 행사에서 선보인 ‘28 레미디 여성3종 세트’는 민감하고 연약한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이 적합한 스페셜 솔루션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11월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bnt포토] 듀이트리,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해 각국 바이어의 호평 2015-11-16 17:21:47
42개국, 2,400여개 기업에서 약 6만 명이 대거 참석해 더욱 의미를 더했으며 한국 뷰티 브랜드들도 2014년보다 6.4% 높아진 참석률을 보였다. 듀이트리가 이번 행사에서 선보인 ‘3스텝 아쿠아 블랙 마스크’는 수분 클렌징, 앰플, 마스크팩의 3단계 관리로 피부에 최적화된 수분 패러다임을 제시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bnt포토] 듀이트리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해외 바이어 주목 받아 2015-11-16 17:20:05
기업에서 약 6만 명이 대거 참석해 더욱 의미를 더했다. 이에 한국 뷰티 브랜드들도 2014년보다 6.4% 높아진 참석률을 보였다. 듀이트리가 이번 행사에서 선보인 ‘듀이트리 딥마스크’는 마스크팩 한 장으로 각질제거, 허브앰플 충전, 수분 밀폐 3가지 케어를 한꺼번에 가능한 제품으로 관심을 모았다. 한편 ‘2015 홍콩...
[bnt포토] M℃(엠도씨),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 남성 화장품계 입지 확인 2015-11-16 17:01:00
참가해 성황리에 개최됐으며 한국 뷰티 브랜드들도 2014년에 비해 6.4% 증가한 참석률을 보여 세계 시장에 ‘케이 뷰티’를 알리는 데 이바지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스타뷰티 줌인] 신민아-조윤희-스테파니 ...
[bnt포토] 남성화장품 브랜드 M℃(엠도씨),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 해외 바이어 이목 집중 2015-11-16 17:00:00
참가해 성황리에 개최됐으며 한국 뷰티 브랜드들도 2014년에 비해 6.4% 증가한 참석률을 보여 세계 시장에 ‘케이 뷰티’를 알리는 데 이바지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스타뷰티 줌인] 신민아-조윤희-스테파니 ...
[bnt포토] 솔티패밀리그룹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해외 바이어 주목 받아 2015-11-16 14:05:00
참석해 더욱 의미를 더했다. 이에 한국 뷰티 브랜드들도 2014년보다 6.4% 높아진 참석률을 보였다. 메이쿱은 화장품의 50~80%를 차지하는 물을 정제수 대신 단풍나무 수액으로 채웠다. 이는 각종 미네랄과 천연 비타민, 미네랄 등을 함유해 피부 장벽 강화, 수분 공급, 트러블 방어 등에 효과를 나타낸다. 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