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품 매장에 뜬 스니커즈…신세계百, 강남점서 뉴발란스 팝업 2022-09-21 06:00:06
매장을 운영해온 공간으로 스포츠 브랜드 팝업을 이곳에서 여는 것은 처음이다. 26일까지 열리는 팝업에서는 특히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 아침 조깅 때 즐겨 신은 것으로 알려진 990 스니커즈 등 인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또 뉴발란스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테디 샌티스가 만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5명중 1명꼴' 시니어 세상 온다…전방위로 확산하는 실버산업 [긱스] 2022-09-21 03:00:01
겨냥한 레저·스포츠 플랫폼 '애슬러'를 운영한다. 애슬러는 액티비티 용품, 스포츠 패션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업계 관계자는 "실버산업이 성숙해지면서 시니어의 수요가 세분화·다양화되고 있다"며 "돌봄, 헬스케어로 대표되던 기존의 분야 외에도 쇼핑, 여가 등 전방위로 확대되는 추세"라고 말했다. 최다은...
우울증에 빠진 스타트업 창업자들이 위험한 이유 [강홍민의 HR Insight] 2022-09-19 12:02:09
패션, 헬스케어, 대중문화, 기업HR, 스타트업 등 다양한 분야를 경험한 15년차 기자다. 스포츠, 영화, 음악, 방송, 창업 등 다양한 경험을 두루 거친 그는 세상의 수많은 직업들과 트렌디하게 변화하는 기업문화에 관심을 두고 있다. 코로나19로 단절된 현재를 살아가는 직장人, 스타트업人들의 직무와 일상에 연관된 글을...
[2022 광운대 스타트업 CEO] 친환경 아웃도어 의류 스타트업 ‘쉘코퍼레이션’ 2022-09-15 13:27:19
주력하고 있다. 무신사, 29cm와 같은 패션 전문 온라인 편집숍을 통해서도 판매하고 있다. 오프라인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여의도 더현대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단독 팝업스토어도 열었다. 유 대표는 “환경적 가치를 가진 브랜드와의 협업 및 클린하이킹 행사 주최 등의 활동을 통해 브랜드를...
[Start-up Invest] 50대 스포츠맨들의 놀이터 만든 스타트업, 시드투자 유치 2022-09-14 16:39:29
시장의 규모도 커지고 있다. 애슬러는 스포츠 용품 모바일 구매가 익숙하지 않은 시니어층 타깃으로 스포츠 용품부터 패션 아이템까지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한 서비스를 선보였다. 바인드는 ▲골프 ▲등산 ▲낚시 3개 카테고리 오픈을 시작으로 다양한 스포츠 카테고리로 전문 영역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애슬러 서비스...
"고객님, 아직 지갑 닫지 마세요"…유통가 '포스트 추석' 마케팅 2022-09-13 20:00:01
늘어날 것으로 보고 겨울철 아우터 등 패션·잡화 물량을 대폭 늘릴 방침이다. 재고가 쌓인 가전·가구도 할인폭을 넓힌다. 추석 연휴와 가을 세일 사이 약 3주의 기간 동안에는 다양한 ‘포스트 연휴 프로그램’도 진행해 세일 전 공백을 채우고 나섰다. 한 업계 관계자는 “명절 상품권 소진과 거리두기 해제에 따른...
‘도포자락 휘날리며’ 노상현, 예능 새싹의 발견…‘신선한 반전 매력’ 2022-09-13 12:20:09
드라마, 패션, 스포츠 등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한류 전령사 5인(김종국, 지현우, 주우재, 노상현, 황대헌 / 이하 도포파이브)이 펼치는 옴므 방랑 여행기. 동화 같은 덴마크 풍경이 주는 힐링과 다섯 멤버들의 찰떡 호흡으로 화제를 모으며 지난 11일 막을 내렸다. 노상현은 애플TV플러스 오리지널...
유통업계, '포스트 추석' 할인행사 풍성 2022-09-12 10:09:24
스마일 클럽 회원 1만명에게 15%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패션, 뷰티, 유·아동 제품 등을 다양하게 할인한다. 또 매일 오전 9시에는 패션 의류, 10시에는 화장품을 한전 수량 특가로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은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25일까지 가을 스포츠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이달 들어 지난 7일까지 골프클럽(82%)과...
라인 확장·신규 브랜드 출시…패션업계, 가을·겨울 공략 본격화 2022-09-11 07:27:01
라인 확장·신규 브랜드 출시…패션업계, 가을·겨울 공략 본격화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유행 여파로 2년여간 움츠렸던 패션업계가 재도약에 나선다.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외출복 수요가 늘면서 새로운 브랜드를 내놓거나 기존 브랜드의 라인업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韓·中 2관왕 수상 2022-09-05 18:45:18
하나인 '디지털패션' 사업도 순항 중이다. 젝시믹스의 디지털 캐릭터 '제시아(XESIA)'를 활용한 NFT작품과 네이버 '제페토' 전용 애슬레저 의류와 액세서리 등을 판매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55개국에서 K-애슬레저를 알리고 있는 젝시믹스는 중국의 경우 천마스포츠의 전자상거래 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