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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G투자를 위한 인프라[ESG 투자 이야기] 2022-06-08 17:13:26
대한 만족도가 높아 보이지는 않는다. ESG평가에 대해서는 같은 기업이나 실물자산에 대해 평가기관마다 결과가 상이하여 신뢰하기 어렵다는 지적이, ESG지수에 대해서는 종류가 다양하지 않고 우량한 기업의 수익률지수와 크게 차별화되지 않는다는 지적이 사라지지 않고 있다. 아직 ESG평가와 ESG지수의 역사가 길지 않기...
와이즈넛 인공지능 챗봇, 전국 지자체로 확산 2022-06-07 10:25:17
자동응답 품질의 최신성과 정합성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고도화에는 △코로나 대응 민원 질의 추가, △서울시 다산콜센터 다빈도 민원 답변 추가 반영, △기존 강남봇 지식 추가, △미학습 질의에 대해 강남구 홈페이지 검색 연계 기능 등이 추가됐다. 또한, 챗봇에 음성인식 기술을 적용하여 디지털 취약계층의 편의를...
한화건설, 'CJ라이브시티 아레나' 단독 시공 2022-06-07 09:31:17
내부 공간은 대규모 관람객들의 시각적, 음향적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견고한 그릇(볼, Bowl) 형태로 설계됐다. 또한 외관에 적용된 커튼월 방식의 글라스 스킨과 LED 팬파사드를 통해 공연장 내외부 공간의 경계를 허물어 실감 나는 경험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아레나는 단 하루 만에 대형 공연 무대의 설치·해...
2022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 (2) 2022-05-31 09:00:02
품질 정리수납용품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바탕이 선보이는 정리수납용품은 서랍장부터 리빙박스, 수납함, 정리함, 바스켓까지 다양해 주거공간의 모든 곳에 활용할 수 있다. 바퀴를 달아 쉽게 넣고 꺼낼 수 있는 주방 다용도 수납함 같은 차별화된 아이디어 상품을 대거 갖춘 점도 경쟁력이다. 뿐만 아니라...
야마하 '품질 보증제' 통했다…'매출 1000억 클럽' 가입 예약 2022-05-30 15:22:13
3주 이내에 품질 보증서를 갖고 온 모든 고객에게 환불·교환을 해주겠다고 나선 것이다. 비대면 구매가 늘어난 ‘언택트 시대’와 맞아떨어지면서 이런 전략이 빛을 발했다. 시타 없이 구매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싶던 소비자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줬다. 오리엔트골프 관계자는 “온라인을 통해 클럽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SIMTOS 2022 성료, 5일간의 대장정 마무리 2022-05-30 14:57:07
있는 바이어를 선별해 초청함으로써 참가업체의 만족도는 더욱 컸던 것으로 나타났다. 또 불가피하게 입국할 수 없었던 해외바이어들은 온라인상담회를 통해 적극적으로 한국 시장 진출에 나서는 등 온·오프라인으로 대응하는 모습이었다. 특히 SIMTOS만의 차별화된 바이어상담회 시스템인 Matchmaking4U를 통해 초청된...
`2022 고양가구박람회`, 오는 6월 23일부터 4일간 킨텍스서 개최 2022-05-30 09:16:16
개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상품의 전시 및 판매로 만족도 높은 박람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구가 일상을 변화시키는 행복한 삶`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2022 고양가구박람회는 약 670개 부스가 운영될 예정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입주, 혼수, 신혼, 디자인 가구를 만날 수 있으며 거품 없는 유통 축제를 위한...
바디프랜드, ‘KSQI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2022-05-26 10:53:58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지난 2004년부터 국내 기업의 콜센터 서비스 수준을 진단해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을 발표하고 있다. 바디프랜드 고객센터는 기존 및 신규고객 문의, 서비스(AS)접수, 법인 및 관공서 구매...
바디프랜드, 서비스 품질 '우수 콜센터' 첫 선정 2022-05-26 10:12:21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바디프랜드는 꾸준한 교육과 지원을 통해 상담 전문성을 높이는 데 공을 들이고 있다. 매월 시행하는 전사 CS교육을 통해 고객 응대 기술을 높이는 한편 통화했던 상담사를 다시 찾는 제도를 통해 셀프 리더십도 강화하고 있다. CS리더스관리사, 감정노동관리사, 콜센터전문상담사...
지프·푸조·DS 브랜드 통합…고객 만족도 높인다 2022-05-24 15:23:23
역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서비스 품질도 향상됐다. 서비스센터 예약 대기 일수가 평균 6.9일에서 3.7일로 대폭 감소했다. 고객 만족도에 대한 선도적 지표인 NPS(고객 추천 지수)는 새로운 서비스 프로세스 현장 모니터링을 통해 4.1% 개선됐다. 마케팅이 활발해졌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지난해 처음 시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