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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 불황에 작년 카드 씀씀이 줄었다 2013-02-11 12:00:29
지난해 카드 승인액이 가장 증가한 업종은 공과금서비스로 전년 대비 139.8% 늘었다. 대형할인점은 영업규제 강화로 전년대비 5.0% 증가에 그쳤다. 인터넷상거래업은 전년 대비 27.9% 늘어 유통업 중 최고실적을 거뒀다. 여신금융협회는 "올해도 각종 규제와 카드사의 마케팅 활동 위축으로 카드 승인액의 증가세는...
소망화장품'다나한 브로슈어', 풀버전 광고스토리 영상…고객이 바로 의견 올리기도 2013-02-06 15:31:13
담겨 있다. 스마트오렌지 김준 팀장은 “다나한은 통합 소셜 마케팅을 전개하는 가운데 타깃 소비자들에게 적확한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도구로 소셜 브로슈어를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배성희 한경소셜매거진s 기자 shbear88@socailbraink.com ▶ 채리나, 김성수 전처 '살해' 재판 보더니…▶ 의사에게 성폭행...
제과점업·음식업, 中企 적합업종 지정(종합2보) 2013-02-05 17:31:27
베이커리숍 인증제도 도입, 제과제빵 기술과 마케팅 향상 방안 마련, 제과제빵 경영과 인력 양성기관 설립 등 중소 제과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자구 노력을 할 것을 권고했다. 동반위는 음식점업에도 작년 12월31일 기준으로 점포수의 확장 자제 및 진입 자제를 권고했다. 권고 기간은 4월1일부터 2016년...
제과점업·음식업, 中企 적합업종 지정(종합) 2013-02-05 11:04:33
또한 대기업은 신규 진입은 물론 인수·합병이나 업종 변경 등으로 인한 진입도자제하도록 했다. 대한제과협회는 베이커리숍 인증제도 도입, 제과제빵 기술과 마케팅 향상 방안마련, 제과제빵 경영과 인력 양성기관 설립 등 중소 제과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자구 노력을 해야 한다고 동반위는 권고했다. 동반...
한경희뷰티, `빅3 설 선물세트` 한정 판매 2013-02-05 10:26:12
볼륨 톡스 글램 업 세트’는 한경희뷰티만의 특허 기술과 디자인의 3D입체구조로 되어 있어 일반인들도 손 쉽게 자신의 두상과 모량에 맞는 피스를 선택해 볼륨감 있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신개념 헤어 스타일링 제품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패션아이템인 진주목걸이를 더해 판매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피아트 500, 최저 가격 2,690만 원 2013-02-04 10:01:40
원보다 약간 높지만 프리몬트는 마케팅 여하에 따라 500보다 성공 요소가 많다는 시각이 지배적이다. 한편, 지난 2주간의 사전계약기간동안 500과 500c(컨버커블), 프리몬트의 사전 계약대수는 전국에서 50대 이상으로 파악됐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인사] 한국MSD ; 신한신용정보 ; 국회도서관 등 2013-02-03 17:46:06
유영범▷상하수도사업소장 차동국 ◈용인시 ▷공보관 황봉현▷상하수도행정과장 황웅수▷기흥구 사회복지과장 민순기▷도시디자인과장(직무대리) 김종무◈김제시 ▷기획감사실장 김성희▷주민복지과장 박두기▷여성가족과장 유춘기▷인재양성과장 안상일▷건축과장 강행원▷보건위생과장 온장현▷지평선마케팅과장 양운엽▷...
[다산칼럼] 진정 경계해야 할 反기업 정서 2013-02-03 16:52:17
있다. 중소기업 중심의 경제는 상대적으로 연구·개발과 마케팅이 약할 수밖에 없다. 원가경쟁력만으로는 더 이상 버틸 수 없어진 대만 기업은 생산기지를 중국으로 옮기게 됐고 결국 대만의 제조업 기반이 무너지는 결과를 초래한 것이다. 한국의 강점은 대기업이 막대한 연구·개발을 통해 제품 개발과 마케팅을 하고...
[BIZ Insight] 쇼핑+엔터의 결합…'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 신세계 2013-01-31 15:35:02
취지에서다. 종이 전단을 비롯한 고비용 오프라인 마케팅도 줄이고 있다.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활동도 강화할 방침이다.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헌혈과 지역 인재 장학금 지원 등 기존 사회공헌 활동에 더해 올해는 취약계층을 위한 문화·예술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다. 유승호/최만수 기자 usho@hankyung.com...
이 남자의 성공 시크릿? '속옷 = 패션' 공식 완성…부끄러움 대신 당당함을 팔다 2013-01-31 15:30:34
창업…백화점에 대항해 전문화로 승부…매출 100억弗 기업으로 키워빅토라아 시크릿'반전 마케팅' 최상급 슈퍼모델만 거쳐가는 쇼 무대위로 불러낸 섹시함에 '열광'…티켓값 7만5000弗까지 치솟기도 “요즘 제일 잘나가는 모델이 누군지 알고 싶다면 ‘빅시(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를 봐라!”세계적인 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