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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상생시대] 본아이에프, 가맹점 부담줄인 로열티·다문화 자녀에 장학금 2013-03-07 15:31:02
사회공헌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본사랑재단은 죽 지원사업을 비롯해 다문화 가정의 자녀들에게 재능장학금을 전달하는 활동도 하고 있다. ○가맹점과 이익 공유외식 프랜차이즈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교육과 관리 시스템을 통해 전 매장에서 동일한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중요하다. 본죽의 경우 가맹점의...
마미로봇, 4년째 소외계층 식료품 지원 2013-03-07 11:23:04
사회공헌활동인 '마미사랑 캠페인'을 4년째 실천하고 있다. 마미로봇은 2009년부터 매주 금요일 전 직원이 참여하는 사내 축구대회를 통해마련한 모금액으로 본사가 있는 경기도 하남시의 소년소녀가장과 무의탁 노인 가정에 매월 쌀과 라면 등 식료품을 지원하고 있다. 처음 10가구였던 지원 대상은...
골프존, 중견기업 첫 성과공유제 도입 2013-03-07 09:51:24
㈜쎄일윈과 파생상품 개발을 통한 성과공유제 협약을 체결하는 등 활동을 인정받았다. 올해 안에 다른 협력사들과도 협약을 진행할 예정이며, 제도 정비·성과공유 프로그램 개발 등을 통해 상생협력 인프라를 구축하고 동반성장을 이뤄나간다는 방침이다. jyou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골프존, 중견기업 최초 ‘성과공유제 도입기업 인증’ 취득 2013-03-07 08:58:51
성과공유제 형태의 자체적인 활동을 실행하고 있으며 작년 11월부터 성과공유제 전담 부서를 지정하고 본격적인 도입을 추진해 왔습니다. 골프존은 이와 관련해 협력사인 ㈜쎄일윈과 파생상품 개발을 통한 성과공유제 협약을 체결했으며 이러한 활동을 인정받아 성과공유제 도입기업 인증을 받게 됐습니다. 골프존은 올...
골프존, '중견기업 최초' 성과공유제 도입 기업 인증 취득 2013-03-07 08:58:02
바탕으로 성과공유제 형태의 자체적인 활동을 실행하고 있으며, 작년 11월부터 성과공유제 전담 부서를 지정하고 본격적인 도입을 추진해 왔다. 이와 관련해 협력사인 ㈜쎄일윈과 파생상품 개발을 통한 성과공유제 협약을 체결했으며, 이러한 활동을 인정받아 성과공유제 도입기업 인증을 받게 됐다.골프존은 올 한해 여타...
LG전자, 협력사와 '동반성장' 결의 2013-03-07 06:00:17
평가제도 준수 ▲협력사와의소통 체계화 ▲대외활동 효율화 등 경청·소통·신뢰를 바탕으로 한 동반성장 전략과 세부 실행방안을 공유했다. LG전자는 특히 협력사 지원 전담 조직을 통합해 신제품 개발과 신사업 경쟁력강화를 체계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협력사들은 정도경영을 통한 고객신뢰 확보, 공정한...
인천경총 정기총회 개최 2013-03-06 15:17:32
바탕으로 무분규의 전통을 이어오며 상생의 노사문화 구축에 노사의 역량을 집중해온 점이, (주)서울엔지니어링(대표·이원석)은 우수한 노사문화와 지속적인 고용창출을 통해 지역사회의 실업문제 해소에 기여한 점 등이 높게 평가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우수관리자에 뽑힌 (주)선광 조창무 부장은 회사 측을 대...
<상장사들 사회책임경영 엉망…소비자는 '봉'> 2013-03-06 05:58:09
'상생법' 배워야 6일 한국기업지배구조원에 따르면 유가증권시장 상장기업 710개사를 대상으로작년 사회책임경영 현황을 분석한 결과, 전체 평점은 100점 만점 중 31.60점에 그쳤다. 대기업 점수가 40.89점으로 상대적으로 높았고 중견기업은 27.59점, 중소기업은20.92점을 받았다. 평가 대상 기업 중...
유장희, 애플 빗대 삼성 이례적 평가 "삼성, 해외 경쟁사와 달리 협력사 안 괴롭혀" 2013-03-05 20:42:18
아니라 착하면서 자기도 성장하는 상생의 비법을 발굴해 나가는 기업이 되라는 게 그의 주문이다.협력사에 대해서는 태도 변화를 촉구했다. 그는 “기술력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발주 기업과의 협력관계도 금이 가게 마련인 만큼 지원의 대상이 되기보다는 기술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역량있는 파트너가 돼야 한...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CU, 이용자 중심 편의점 모델 선보여 2013-03-03 10:14:34
있다.cu는 모든 활동을 고객 관점, 고객 중심으로 구성했다. 고객과의 최접점에 있는 점주와 스태프에 대한 가맹점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점포 운영력 진단’ ‘서비스매니저’ ‘스태프 킹왕짱’ 등 다양한 서비스 향상 제도를 체계적으로 마련했다. 업계 최초로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