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고객의견' 반영했더니…판매 때마다 '억, 억' 2014-09-24 14:40:03
끌어 명실공히 육아용 식품 전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신상엽 티켓몬스터 리빙1본부장은 "엘빈즈의 경우 제품도 우수하지만 게시판에서 모든 고객의견에 일일이 답변을 달아주는 등 고객소통에 앞장서는 모범 판매자로 유명하다"며 "엘빈즈와 같은 육아제품은 대부분의 고객이...
아트와 패션, 음악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의 iPad 사용법 공개! 2014-09-24 03:37:25
패션, 뮤직, 아트, 스트리트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과 문화적으로 소통하는 인케이스의 브랜드 정신을 보여준다. 비주얼 아티스트 룸펜스 ‘expand your range’편 공개!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비주얼 아티스트로 활동하는 룸펜스의 일상 생활을 통한 아이패드 이야기 ‘expand your range’ 편이다. 룸펜스...
헤드 "패션스포츠시장서 입지 강화…여성라인 공략" 2014-09-22 16:19:49
유어 마인드'란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하고 배우 배우 하정우와 모델 한혜진을 모델로 채용해 마케팅에 나섰다.스포츠 시장이 확대되고 세분화 및 전문화되면서 다양해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브랜드 캠페인과 상품 전략이 필요한 시점이 왔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특히 한혜진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소통할 수...
폭스바겐코리아, 영업총괄 후임 누가 오나? 2014-09-21 17:10:47
받아들여지고 있다. 브랜드 이해도가 높고, 본사와 소통하는데 유리하기 때문이다. 그룹 내 인적 관계를 이용한 한국 지사 영향력 확대에 도움이 되기도 한다. 게다가 본사 출신 임원의 확장은 그만큼 한국 시장의 중요성을 대변하는 신호로 읽히기도 한다. 실제 크라이슬러는 한국 법인...
슈퍼주니어 "재미있고 친근한 점, 우리만의 매력" 2014-09-21 15:31:46
펼쳤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2008년 단독 콘서트 브랜드 ‘슈퍼쇼’를 시작, 올해 개최된 ‘슈퍼쇼6’ 서울 공연으로 한국 그룹 최초로 단일 공연 브랜드 월드 투어 100회 공연이라는 기록과 누적 관객수 약 138만 명을 동원, 명실상부 한류돌 다운 저력을 과시했다. 6년 연속 ‘슈퍼쇼’ 공연을 펼친 슈퍼주니어는 한국을...
[기자수첩] 2023년 삼성동 시대 준비하는 현대차 … 해결 과제는 2014-09-19 13:53:56
건 아니지만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보이지 않는 힘이다. 삼성동 시대를 준비하면서 하나씩 풀어가야 할 것들이다.한 자동차 업계 종사자는 "그동안 현대차가 보급형 자동차를 만드는 회사로 인식됐다면 고급차와 고성능차도 잘 만드는 회사로 올라서야 한다" 며 "정의선 시대가 오면 브랜드 평판이 한...
부산국제신발섬유패션전시회 25~27일 벡스코에서 개최 2014-09-18 15:08:58
섬유관련 상품 전시와 국내외 프리미엄 브랜드 및 유명 디자이너들의 컬렉션을 개최한다. 수요-생산자 중심의 비즈니스의 장을 구현하며 남녀의류, 아웃도어, 액세서리, 가방, 섬유원단, 부자재 등 전시와 국내외 유명디자이너 및 신진디자이너, 브랜드업체 패션쇼가 개최될 예정이다. 참관객과 참가업체 및 바이어의 만...
반전과 평화 노래한 ‘밥 말리’의 커피 한국 상륙 2014-09-18 11:00:51
방문객, 방문객과 방문객이 함께 소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호주의 패밀리 와이너리에서 독점 수입하는 와인을 고객이 직접 즐길 수 있는 전용 설프 와인 디스펜서를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모임을 소화할 수 있는 파티룸도 마련되어 있다.밥 말리의 아들인 로한 말리가 의장으로 있으며 말리농장 제품을 독점...
믿고 사는 브랜드…소비자 마음을 잡다 2014-09-18 07:10:03
있기 때문에 기업들은 브랜드마케팅에 있어 다양한 타켓과 고객들이 소통하며 만날 수 있는 좋은 접점을 찾은 후 지속적으로 이들과 끊임없이 소통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브랜드 마케팅은 ‘기업 경쟁력 제고’의 지름길이기 때문이다.'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2883만명 고객이 신뢰하는 은행, 금융산업 선도 2014-09-18 07:00:33
대표브랜드 대상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국내 대표은행으로서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하고 금융산업을 선도하는 리딩 뱅크의 위상을 위해 새로운 변화추구와 혁신의 노력을 하고 있다.동행은 2014년 6월말 기준 총 자산 292.6조, 거래고객 2,883만 명으로 우리 국민의 절반이상이 거래하고 있으며 1,158개에 달하는 점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