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타이어, 한국품질만족지수 6년 연속 1위 2014-09-18 18:21:21
성적을 거둔 건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 강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상품 뿐만 아니라 서비스까지 세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품질감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개발한 종합 지표다. 제품을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해당 제품 전문가를...
에이원, "가리봉동 쪽방촌부터 시작…이제는 루이까또즈 지갑 50% 공급" 2014-09-18 17:40:14
뿐 아니라 품질을 무척 중시한다. 김 사장은 이런 전 회장의 경영스타일을 그대로 배워서 경영에 접목시키고 있다.서울 구로디지털밸리 이엔씨벤처드림타워에 있는 에이원에 들어서면 지갑과 핸드백을 디자인하고 품질검사하는 직원들의 모습이 들어온다. 이 회사는 단순히 주문자상표로 생산(oem)만 하는 게 아니라 스스로...
KT, 2014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이동전화분야 1위 2014-09-18 16:49:17
품질경영학회가 후원하는 `2014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에서 이동전화와 초고속인터넷 2개 분야에서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습니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상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와 제품 특성을 반영한 `품질 측정모델`로, 제품 사용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해당 제품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KCC, 2014 한국품질만족지수 3관왕 2014-09-18 16:20:35
품질경영학회가 후원하는 `2014 한국품질만족지수` 인증수여식에서 바닥재, 창호세트, 실란트 등 3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해당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이용한 경험자 및 제품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 및 만족도를 조사하여 발표하는 종합지표다. 바닥재는 PVC바닥재 규제...
[W패셔니스타] 리노 이엘루치, “스타일은 내면의 표현” 2014-09-18 10:30:02
의견에 더 귀를 기울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경영부터 디자인, 소재, 스타일링까지 직접 관여하는 열정은 아마 이탈리아가 남성 클래식 패션의 정상 자리를 지키는 데에 큰 역할을 했을 것. 한국에는 2011년 신원 그룹의 정두영 디자이너가 이끌고 있는 브랜드 반하트 옴므와 총괄적 협업을 이루면서 더욱 이름을 알린 리노...
믿고 사는 브랜드…소비자 마음을 잡다 2014-09-18 07:10:03
이용한 web survey를 통해 조사했다. 주요평가 지표로는 경영방침, 브랜드 전략 및 비전, 홍보 및 광고 차별화 전략,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향후 사용 의향, 유사브랜드 대비 경쟁력 등이다.깨끗한나라 등 첫 수상 기업 19개 업체‘201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브랜드들을 살펴보면,...
대형 LED TV 대중화 보급 선도기업 2014-09-18 07:02:22
품질경영시스템), iso 14001(환경경영시스템) 인증으로 신뢰와 검증된 생산 설비 시스템이 구출되어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올해 이 회사의 대표상품은 50인치 full hd led tv로 움직이는 영상을 감지하는 3d 콤필터를 적용, 1천6백만 영상칼라 표현력과 100만 화소를 구현하는 고품격 화질을 자랑한다.'tv방영'...
식품 서비스업계를 선도하는 No.1 글로벌기업 2014-09-18 07:01:46
and value:품질, 서비스, 청결함, 가치)’ 원칙을 준수하고 있는 세계 1위 식품서비스 기업, 맥도날드.맥도날드(대표이사조엘린저, www.mcdonalds.co.kr)가 한국브랜드경영협회에서 주최하는‘2014대한민국 소비자신뢰대표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패스트푸드전문점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이번수상은...
고급 문구로 시장서 우뚝…신제품 적극개발 2014-09-18 07:01:04
회사의 성장배경에는 품질의 고급화와 제품의 차별화를 위해 매년 매출액의 20%이상을 연구 개발에 투입, 새로운 기술의 신제품을 적극 개발하고 있다는데 있다.또한 일본 산리오의 헬로키티 사무용 문구제품과도 라이선스를 체결, 보다 품질이 우수하고 다양한 캐릭터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의 신뢰는 물론, 자사 브랜드의...
뷰티&헬스 통합 브랜드 '어바웃미' 2014-09-18 07:00:51
를 고수하고 있다. 90여 년간 품질 경영과 신뢰경영을 해온 삼양그룹의 원칙을 적용,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가치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어바웃미’ 만의 원칙임을 주장한다. 또한 화장품에 먹는 ‘프락토 올리고당’ 성분을 천연 보습제로 사용해 원료 안정성을 확보할 뿐만 아니라, 피부 자극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