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 '스토리채널'로 간편하게 관심 분야 소식 받자! 2014-09-04 12:33:01
주제의 이야기를 나누는 소통 창구로 활용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확인했다. 동시에, 스토리플러스 계정 중 이미 10만 구독자가 넘는 계정이 200여개, 100만 명이 넘는 계정도 다수 탄생하며 사용자들 역시 스토리를 통해 다양한 주제에 대한 소식도 받아보고 싶어한다는 것을 확인했다.비공개 시범 서비스로 전환한 이후에도...
'아이팟' 엔지니어가 만드는 맥주는…코리아 크래프트 브류어리 2014-09-03 12:46:40
브랜드 제품의 수출하고 잠재 고객과 소통하며 국내 맥주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일으키는 게 궁극적인 목적"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것이 다소 과감하고 원대한 작명의 이유이기도 하다"고 덧붙였다.좋은 퀄리티의 맥주를 생산한다는 것은 충분한 자본과 생산자의 열정, 기능성을 갖춘 설비와 많은 사람들의...
삼성이 만드는 뮤직드라마…'최고의 미래' 내달말 SNS 통해 공개 2014-09-02 20:54:37
이미지를 확산시키기 위해서다. 삼성이 2005년부터 운영 중인 대학생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영삼성’과 2011년 시작한 토크콘서트 ‘열정락서’를 잇는 또 하나의 ‘젊은 삼성 만들기’ 프로젝트 일환이다. 삼성 관계자는 “스토리가 있는 문화 콘텐츠를 만들어 삼성에 대한 긍정적 인...
유행을 타지 않는 소규모 창업! ‘일품양평해장국’ 2014-09-02 10:43:45
점이 단점으로서, 프랜차이즈 브랜드 선택에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전문가들은 창업홍수 속 성공창업을 위해서는, 소자본창업을 통해 손실을 줄이는 것과 동시에 순간적인 매출보다 안정적이고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을 찾아야 한다고 입을 모은다. 이러한 조건을 만족시키는 여러 아이템 중 눈 여겨 봐야 할...
삼성물산, 부산서 '래미안 토크콘서트' 연다 2014-08-29 15:10:48
열린다.이번 이벤트는으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해 래미안의 브랜드 3대 핵심가치 중 하나인 ‘나눔과 소통의 주거문화’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주부들이 평소 만나고 만나고 싶었던 명사나 멘토를 초청하여 강연을 듣고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기회의 장으로 만들 계획이다.토크콘서트 ‘래미안...
제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 기대 되는 이유 2014-08-29 07:15:02
이 축제는 부산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부산국제영화제’와 어깨를 나란히 할 준비도 단단히 마쳤다. ‘핫’한 부산에서 펼쳐지는 ‘핫’한 코미디페스티벌. 그 축제의 서막이 오늘 열린다. ◆ 아시아 최초의 코미디 축제가 탄생했다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2013년 코미디언 김준호로 인해...
[미리 보는 인재포럼] 신한銀·해피콜 눈부신 성장…기업·제품·직원 '신뢰 3박자' 갖춰라 2014-08-27 21:47:43
장년층에게 화승그룹은 ‘기차표’라는 고무신 브랜드로 기억된다. 기차표는 이 지역 장년층이 수십년간 신어 오면서 쌓인 신뢰의 상징이다. 1997년 외환위기 당시 경영난에 직면했을 때도 ‘신발은 역시 기차표’라는 고객의 믿음을 바탕으로 다시 일어설 수 있었다. 화승은 1997년 부도를 냈지만 ...
[뷰티이벤트] 특별한 ‘나’를 위한 선물 2014-08-27 08:50:02
만드는 이벤트. 그동안 브랜드 위주의 이벤트에 질렸다면 나만을 위한 즐거움과 선물이 가득한 행사에 주목해보자. 에뛰드하우스에서는 우수 고객을 위한 vip 프린세스 메이크업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쁘아에서는 새로운 지점을 오픈해 방문 소비자를 위한 메이크업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 이니스프리에서는...
한국지엠, 제7회 쉐보레 오토캠핑 접수 2014-08-26 15:30:30
위해 참가자 중 50가족에게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블랙야크의 캠핑 장비가 무료로 제공한다. 이경애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올란도와 캡티바의 매력을 충분히 전달할 계획"이라며 "오토캠핑 문화를 바탕으로 rv 구매자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친숙한 이 제품, 벌써?⑤]오른손? 왼손? 양손으로 '의리'지켰더니… 2014-08-26 14:18:59
세대들과 소통하는 음료로 만들기 위해 젊은 브랜드로의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팔도는 지난해 '비락식혜 아이스 파우치'와 '비락식혜 컵'을 출시했다. 이 두 제품은 젊은 층을 겨냥한 제품으로 기존의 비락식혜가 구현했던 전통 식혜 본연의 맛은 그대로 살리면서 100% 국산 쌀을 사용한 밥알을 잘게 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