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품의 향기] 문수권·노앙·스티브J&요니P…재기 발랄한 '쏘울331' 2014-08-25 07:00:00
작품이다. 한류 스타 이민호 외에도 수많은 남성 유명인이 즐겨 입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박진 디자이너의 dbsw도 쏘울331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즐거운 소통’을 주제로 재기발랄한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가을·겨울(f/w) 주제는 ‘우주에서 맥주 마시기’...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8-22 18:09:42
브랜드들과는 다르게 융드옥정 여사를 선택하게 된 이유에 대해 "전통적인 장류 식품회사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신송식품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며 소통하기 위함 이다" 라고 언급하며, "누구보다 맛있고 건강한 식탁을 마련해주고 싶어하는 대한민국 어머니의 마음을 담아내기에 김옥정 여사가 적합하다는...
[생글기자 코너] 공모전 전성시대…아이디어 소통의 길 등 2014-08-22 17:47:34
매출은 매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일본 롤케이크 브랜드 몽슈슈의 강남 신세계백화점에서의 하루평균 매출은 1000만원, 월평균 매출은 5억원이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고디바 월 평균 매출은 3억원가량이다. 신세계백화점의 디저트 매출은 2008년 400억원에서 지난해 900억원으로 두 배 이상의 성장세를 보였다. 매...
`명량` 김한민 감독-서경덕 교수, `아이스버킷 챌린지` 2014-08-22 13:53:10
소통을 넘어 화합과 통합을 이루어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에 서경덕 교수는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인도네시아 등 세계 각지에서도 영화 `명량`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들었다. 해외에 있는 교포들에게는 민족의 자긍심을 전하고 이순신 장군을 처음 접하는 외국인들에게도 영화라는 컨텐츠를...
김치현 롯데건설 사장"건설업은 현장이 중요…사업장 160여곳 돌며 직접 소통" 2014-08-22 07:00:37
전략은 뭔가요.“일단 주택 부문은 ‘브랜드파워 1위’가 목표입니다. 소비자들이 인정하는 최고가 돼야 합니다. 건축 부문에선 롯데월드타워의 초고층 기술력을 기반으로 강점을 가진 호텔, 유통시설 등에서 더욱 경쟁력을 쌓을 계획입니다. 이미 국내 상업시설 시공실적은 1위입니다. 토목사업은 도로, 철...
그린알로에, ‘대한민국 디지털 경영혁신 대상’ 수상 영예 2014-08-21 16:53:53
경쟁력을 갖췄다. ●체험마케팅으로 브랜드 자산 구축 21세기 창조 경제 시대에 스마트한 소비자의 마음을 사기 위해서는 제품력은 필수조건이다. 제품력을 갖췄다면 마케팅 전략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해야 한다. 그린알로에는 소비자에게 직접적인 소비활동을 제공하는 `체험마케팅`을 통한 `입소문 마케팅`으로 브랜드...
진화하는 뷰티 플래그십 스토어...`카페부터 문화공간까지` 2014-08-21 13:39:52
뷰티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단순히 화장품을 테스트하고 구매하는 한정된 공간이었다면 최근은 다양한 서비스와 컨테츠를 활용해 브랜드의 문화와 특장점을 전달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이러한 컨셉 스토어는 단기적인 매출증대를 기대하기보다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해 브랜드...
KT 엠하우스, 기프티쇼로 추석선물 '특급'할인 받으세요 2014-08-21 13:37:19
상품권 등 부담 없이 선물 가능한 인기상품까지 총 12개 브랜드, 132가지의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모든 연령대에게 선물용으로 사랑 받는 미스터피자 브랜드의 경우 전 상품 49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에는 상품 가격할인 외에도 기프티쇼 포인트와 캐...
[뷰티 핫플레이스] ‘고객 중심’ 기본에 충실한 네일 숍, 해롯 선릉점 2014-08-21 12:16:02
추구하는 브랜드다. ‘선물’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고객에게 선물 같은 존재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확실한 만큼 해롯 선릉점의 매장 인테리어 또한 핑크 컬러와 선물을 상징하는 리본 디자인으로 매장 전체가 하나의 선물임을 연상케 했다. 매장 전체가 핑크 컬러로 물들여져 러블리한 분...
‘Follow Me!’ 아이비, 그녀가 사랑하는 아이템은? 2014-08-21 12:12:02
그녀가 블로그에 올리자마자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으며 브랜드에서는 품절 사태가 일어났을 정도였으니 누가 뭐래도 자타공인 파워블로거. 아이비뿐만 아니라 올여름 많은 사람이 사랑한 미러 선글라스는 심심한 룩에 포인트가 될 수 있다. 가을까지 인기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 ivy’s love item no.3 lipst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