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닥, 반락 후 약보합…좁은 박스권 등락 2013-01-22 13:29:01
cj e&m, gs홈쇼핑은 상승중이다.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3개 노선의 착공 기대감에 철도주들이 강세다. 특수건설과 우원개발이 상한가로 치솟았고, 대아티아이는 3.07% 오름세다.라이브플렉스는 신작 모바일 게임 '저거노트'가 무료 다운로드 순위 1위에 올랐다는 소식에 5.50% 급등중이다.반면 컴투스는 4분기...
마감임박 강남 마지막 노른자위땅 7천만원이면 끝! 2013-01-22 12:34:04
예정인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와 ktx까지 개통돼 5개 노선이 거쳐 가는 서울 동남권의 관문이자 교통의 요충지로 부상할 전망이다. 강남ktx역(수서역)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국책 개발 사업들은 강남이라는 지역선호도가 높고 입지가 좋은 지역에 위치해 사업성이 우수하다. 사업규모가 10조원을 상회할만큼 크기...
15일간의 특별혜택으로 강남 오피스텔 한정분양! 2013-01-21 12:43:04
예정인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와 ktx까지 개통돼 5개 노선이 거쳐 가는 서울 동남권의 관문이자 교통의 요충지로 부상할 전망이다. 강남ktx역(수서역)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국책 개발 사업들은 강남이라는 지역선호도가 높고 입지가 좋은 지역에 위치해 사업성이 우수하다. 사업규모가 10조원을 상회할만큼 크기...
지하철 개통 효과 '실종'…매매가격 오히려 하락 2013-01-20 21:05:36
황금노선으로 불렸다. 기존 서울지하철 2호선을 이용할 때 24분 걸리던 게 11분으로 줄어드는데다 왕십리역에서 중앙선과 지하철 2·5호선, 선정릉역에서 지하철 9호선, 강남구청역에서 7호선과 환승이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하지만 부동산114조사 결과 최대 수혜지역으로 꼽혔던 성수동1가 아파트 값은 개통 당월인 10월만...
내달 15일부터 특별혜택으로 한정분양! '강남 유탑유블레스' 2013-01-18 12:46:04
예정인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와 ktx까지 개통돼 5개 노선이 거쳐 가는 서울 동남권의 관문이자 교통의 요충지로 부상할 전망이다. 강남ktx역(수서역)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국책 개발 사업들은 강남이라는 지역선호도가 높고 입지가 좋은 지역에 위치해 사업성이 우수하다. 사업규모가 10조원을 상회할만큼 크기...
투자의 기본은 수익률! 강남 오피스텔 6천만원 특별분양! 2013-01-18 12:38:00
3호선과 분당선, 개통 예정인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와 KTX까지 개통돼 5개 노선이 거쳐 가는 서울 동남권의 관문이자 교통의 요충지로 부상할 전망이다. 강남KTX역(수서역)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국책 개발 사업들은 강남이라는 지역선호도가 높고 입지가 좋은 지역에 위치해 사업성이 우수하다. 사업규모가 10조원을...
실패없는 투자! 강남 프리미엄 오피스텔이 6천만원!! 2013-01-17 12:42:06
예정인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와 ktx까지 개통돼 5개 노선이 거쳐 가는 서울 동남권의 관문이자 교통의 요충지로 부상할 전망이다. 강남ktx역(수서역)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국책 개발 사업들은 강남이라는 지역선호도가 높고 입지가 좋은 지역에 위치해 사업성이 우수하다. 사업규모가 10조원을 상회할만큼 크기...
철도공단 국유철도 전철화율 69.1% 달성 2013-01-16 15:05:15
고속철도 보유국중 가장 높아…2020년까지 85% 추진 한국철도시설공단은 지난해 12개 복선전철사업을 끝마쳐 전철거리 86.4㎞를 늘렸다고 16일 밝혔다. 늘어난 노선별 거리는 경전선 마산~진주(49.3㎞), 수인선 오이도~송도(13km),분당선 왕십리~선릉(6.7km), 경의선 공덕~DMC(4.5km) 등으로 전체 전철거리는...
국토부 "코레일 경영개선 대책 필요"(종합) 2013-01-15 16:34:20
적자액을 메운 것으로 분석됐다. 국토부 관계자는 "일반철도 적자의 주원인은 인건비"라며 "재작년 코레일 임직원 3만명의 인건비 총액이 2010년보다 총 1천억원 증가했다"고 지적했다. 국토부에 따르면 코레일의 1인당 평균 인건비는 6천700만원이다. 또 정부가 보조금을 지급하는 공익서비스노선(PSO...
국토부 "코레일 경영개선 대책 필요" 2013-01-15 11:00:10
적자액을 메운 것으로 분석됐다. 국토부 관계자는 "일반철도 적자의 주 원인은 인건비"라며 "재작년 코레일 임직원 3만명의 인건비 총액이 2010년보다 총 1천억원 증가했다"고 지적했다. 국토부에 따르면 코레일의 1인당 평균 인건비는 6천700만원이다. 또 정부가 보조금을 지급하는 공익서비스노선(P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