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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예인들의 투잡 열풍, `대박 연예인` 누가 있나? 2014-02-11 17:20:09
프랜차이즈 ‘돈치킨’의 홍보 및 마케팅 영역에서 또 다른 도전을 진행 중이다. 이경규는 1990년대 ‘압구정김밥’으로 자신의 얼굴을 내건 프랜차이즈 사업에 일찌감치 진출한 바 있다. 2012년 말 가맹점 366개점을 달성한 ‘돈치킨’은 지난해 영화 ‘전국노래자랑’을 본뜬 광고를 제작하는 등 이경규 브랜드를 앞세운...
명동 찾은 외국인 관광객, 장바구니 1순위 ‘마스크팩’ 2014-02-11 15:35:02
국내 중소업체에게 홍보와 매출 기회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자리한 것이다. 중소기업은 좋은 품질을 갖추었음에 유통판로가 없어 어려움을 겪곤 한다. 페이스인페이스 판매 업체 티엘비코리아 조성준 대표는 “올리브영과 함께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패키지 등을 기획하고 판매하면서 각국의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이 났다....
"CECO & 경남 MICE 키워드...지역,환경,협력" 2014-02-10 13:06:05
것입니다. 코엑스 홍보물에는 경남 창원에 대한 홍보가 되며 해외전문가들을 위한 프레젠테이션에도 CECO의 홍보문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국은 이러한 그 공영건물에 대한 민간위탁운영이 되게 활성화 돼있습니다. 대표적인 기업이 SMG라는...전 세계에 230여개에 이 공영건물을 현재 위탁 운영을 하고 있고 그 중에...
"7월, 융프라우 정상에서 스위스 최고 초콜릿을 맛보세요" 2014-02-10 06:58:09
‘유럽의 지붕’이라 불리는 융프라우를 홍보하기 위해 방한한 우어스 케슬러 융프라우철도 대표는 7일 이렇게 말했다. 스위스 최고의 초콜릿 회사인 린트 초콜릿과 합작으로 융프라우 정상에 초콜릿 공장을 만들어 관광객에게 무료로 초콜릿 쇼를 보여주고 직접 초콜릿을 만들어 맛볼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것...
해외 여행경보국 취소 수수료 0% vs 50% 2014-02-10 06:58:05
관광에는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여행경보의 수준에 관계 없이 여행객마다 느끼는 심리적 부담이 다른 것이 걸림돌이다. 이씨는 “방콕 현지 상황을 tv로 보고 걱정하던 차에 마침 여행경보도 강화돼 여행사에 취소를 요청했으나 2단계 지역에 대해서는 취소수수료가 면제되지 않는다고 하더라”며...
'취임 100일' 김종 문체부 제2차관, "스포츠 경제적 가치 꽃 피울 것" 2014-02-07 19:20:31
중인데, 취임 3개월을 보낸 소감은. "문화체육관광부의 업무영역이 굉장히 광범위하다는 것을 느꼈고 제가 맡고 있는 체육이나 국정홍보나 미디어정책에 있어서 교수 때는 몰랐던 새로운 영역을 많이 알게 되었다는 점이 가장 큰 소득이고 이제 슬슬 '어공'이 돼가고 있다. 공직자로서의 자세를 익히게 되었다. 하지...
관광공사, '팝아트 호텔 분양' 관련 긴급해명 2014-02-05 21:51:48
보도자료를 언론사에 배포했으며 관광공사라는 정부기관에서 인정받은 호텔로 홍보하는 등 명예를 실추시켰다고 설명했다. 이에 공사는 부당한 분양 홍보를 목적으로 허위사실을 배포한 해당 업체를 상대로 강력한 법적 대응을 취하는 한편, 재발 방지를 위한 대책을 마련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베니키아는 국내·외...
유통업계, 춘절 맞은 8만 ‘요우커’를 잡아라! 2014-01-30 08:50:03
이상 높은 23% 신장했다고 밝혔다. 특히 중국인 관광객은 외국인 매출가운데서도 42%를 차지, 2012년에 비해 2배 가량 늘어났다. 이처럼 요우커의 영향력이 커짐에 따라 유통업계는 앞다퉈 이들을 겨냥한 다양한 전략 마련에 주력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에 중국인 가이드 인력을 2배 이상...
부산서 '정보통신기술 올림픽'…198개국 장·차관 등 3000명 모인다 2014-01-28 06:57:59
약 30만명의 관광객이 한국을 찾을 것”이라며 “관광·전시·컨벤션 분야의 직접효과 1407억원, ict·한류 관광효과 933억원, 전자정부 수출 1178억원, ict 브랜드 홍보에 따른 수출효과 3600억원 등 총 7118억원에 달하는 경제적 파급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김태훈 기자 taehun@hankyung.com
에어부산, 이대호 선수 홍보대사 재위촉 2014-01-27 09:40:41
1개 칠 때 마다 지역 어린이 1명에게 오사카 관광 기회를 제공하는 `오사카 드림투어`는 이미 에어부산만의 특색 있는 사회공헌 활동입니다. 2014년 `이대호와 함께하는 드림투어`의 새로운 목적지는 이대호 선수의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연고지인 후쿠오카입니다. 이대호 선수가 치는 홈런 1개 당 1명의 어린이에게 후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