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파트 청약도 아닌데…'래미안' 짓는다니 경쟁률만 3.5대 1 2014-08-11 09:08:34
래미안 장전 입주를 희망하는 동시에 브랜드를 알리는 홍보대사의 역할을 수행한다. 이번 래미안 앰버서더 이벤트는 고객과의 소통만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여 발전된 주거가치를 실현하는데 목적이 있어 눈길을 끈다.래미안 앰버서더란 삼성물산의 아파트 브랜드 ‘래미안’과...
[K-프로듀서스] ⑲ BH 엔터테인먼트 손석우 대표 2014-08-09 08:58:50
했고 5년 정도 시간이 지나며 회사 브랜드 가치가 높아지면서, 업계에서는 들어가기는 어렵고 나오기는 쉬운 이미지로 알려졌습니다. 회사에서는 책임질 수 있는 배우만 들여오기에 배우들 사이에서 저희 회사를 가면 조건은 까다롭지만 들어가면 배우의 가치가 달라질 수 있다는 인식을 가지게 됐습니다. 부끄럽지만 최근...
[포커스] 상장 앞둔 파티게임즈, 'SD 건담' 선택 왜? 2014-08-07 05:57:00
어른들도 좋아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자녀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최상 궁합이다. 물론 장애물도 있다. 한국에서 건담은 대중적이기보다 마니아층이 즐기는 콘텐츠에 속한다. 하지만 최근에는 건담에 대한 관심층이 커지고 있다. 에모또 요시아끼 반다이 코리아 대표는 ''건담'은 극장판 19작품을 비롯한 35년간 총...
KT, 'olleh'가 드리는 '굿초이스'로 시원하게 고민타파! 2014-08-06 16:33:20
kt는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컨슈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kt, 2분기 연결기준 매출 5조 8,955억 원 기록해 kt, 브랜드 사칭 스미싱에 강경 대응합니다 kt '올레멤버십', 전무후무한 최고의 할인 혜택 선보여...
[인터뷰] 메트로시티 양지해 대표 “다음 세대 위해 ‘글로벌’ 씨앗 물려주고파” 2014-08-05 15:59:11
감당해야 할 몫이죠. 직원과 직접적인 소통을 많이 하는 편인가? 저는 직원들로부터 참 많은 부분을 이해 받고 있어요. 본사직원뿐만 아니라 멀리 떨어져 있는 매장 직원들까지도 저를 좋아해 주고 반가워해요. 제가 이야기하는 부분은 하나라도 놓치지 않으려고 집중하고 있다는 것을 매번 느껴요. 사실 단일 브랜드로서...
포장이사업체순위, 포장이사비용에 영향을 미칠까? 2014-08-03 10:30:00
있는 업체, 고객과의 소통에 관한 훈련, 직업 훈련이 제대로 된 직원을 채용하는 업체와 일손이 딸려 외국인 노동자를 헐 값에 고용해 일당직으로 사용하는 업체는 서비스 품질의 차이만큼 이사비용에도 차이가 나게 된다. ③ 순위에 상관없이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어 수요가 몰리는 경우 특별히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경찰팀 리포트] 중국인 필수 관광코스 이화여대…안과 밖의 엇갈린 표정 2014-08-02 09:00:00
하고 있었다. 이곳 외에도 뷔페, 청바지 브랜드 등이 일부 여행업체와 계약을 맺고 가이드의 소개로 관광객을 유치하고 있다. 중국 관광객이 많이 몰리는 명동 상점들이 주로 사용하는 방법이다.하지만 주변 상점들의 고민은 갈수록 커지고 있다. 중국 관광객 유치를 위한 경쟁이 치열해지고 상가 권리금 등이 점점 높아지...
따뜻한 소비자 팀 화이트 7기 'CSV, 대한민국 브랜드와 사회의 공유가치를 창출합니다' 2014-08-01 17:51:55
세 번째 활동인 브랜드아카데미 수강은 브랜드의 정체성을 발견하고 소통하는 방법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이다. 브랜드아카데미 시즌7은 △정규 클래스 △온라인 특별반으로 나뉘어 더욱 체계적이고 세분화된 커리큘럼으로 오는 9월에 개강한다. 네 번째 활동인 ‘팀 화이트 am(aboutme.center)’은 팀...
아이소이 앱 깔면 혜택이 와르르! 2014-08-01 17:45:52
[뷰티팀] 천연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모바일 앱(app)을 출시한다. 아이소이가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벌일 계획이다. 오직 아이소이 모바일 앱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는 것. 쿠폰, 적립금 혜택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예정이며 더욱 쉬워진 제품...
[W 패션블로거] 현대판 프렌치 시크룩 스타일링, 안느 믹 2014-07-31 12:26:07
있다. 주로 자라, h&m과 같은 spa 브랜드들을 이용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세련된 패션을 선보이는 그의 스타일은 언제나 베이직하다. 안느 믹은 글보다는 사진으로 소통하고, 다양한 아이템보다는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하나의 아이템을 선택해 스타일링한다. 블로그에는 자신의 취향, 스타일, 감각 등을 엿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