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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루에프씨,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후원금 및 헌혈증 전달 2014-07-28 10:03:53
본사의 형태가 아닌 가맹점주와 함께 소통하며 성장하는 상생브랜드로 ‘2013년 소비자가 선정한 상생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4월에는 거창지역자활센터와 연계하여 재활 의지가 있는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소자본 창업을 지원해 ‘땡큐맘치킨 거창점’을 오픈하기도 했다. 이번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통파...
中企 상생경영의 산실 'LTE 오픈 이노베이션센터' 2014-07-25 07:01:35
의사소통은 비효율적인 확성기로 이뤄졌지만, 태풍이나 홍수 등 위급한 일이 발생했을 때는 신속한 대처가 불가능했다. 이 문제를 해결한 것이 안심마을zone이다. 이 서비스는 마을 이장이 개인 휴대폰으로 마을 각 가정에 음성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한 무선 통신 기반 서비스다.의류 브랜드 spao와 공동으로 미러...
'애플 CEO' 스티브 잡스가 리바이스를 고집했던 이유 2014-07-25 03:04:06
‘소통’ 둘째, 리바이스와 아이폰, 두 브랜드간 성공마케팅의 공통점은 ‘mass’가 아닌 ‘mania’를 선택했다는 것이다. 리바이스와 아이폰은 한 순간의 매출수치를 위한 프로모션이 아니라 브랜드 마니아와의 다양하고 끊임없는 ‘소통’을 시도하고 있다. 아이폰은 전화와 문자사용이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대부분의...
[2014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에리트베이직 '엘리트학생복', 교복 아닌 패션을 디자인…45년 1위 비결 2014-07-24 07:00:45
45년 동안 학생복 1위 브랜드 자리를 한 번도 놓치지 않았다. 재질과 디자인, 문화라는 삼박자를 고루 갖춘 덕분이다.엘리트학생복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폴리에스테르·레이온 혼방 제품으로 학생복을 만들었다. 학생복 최초로 전문 디자이너 담당자도 영입했다. 학생, 학부모와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소비자가...
[2014 프리미엄브랜드지수] 금호고속, '고객 행복' 실어나르는 운송기업 2014-07-24 07:00:30
기억하기 운동’은 금호고속과 고객의 소통을 늘리기 위한 활동이다. 금호고속 임직원은 고객을 기억함으로써 서비스를 이용하고 관심을 두는 고객과 긍정적인 경험을 공유한다. 이를 경험한 고객은 고정 고객이 돼 금호고속을 다시 찾게 되는 것이다. 금호고속은 운송업계 최초로 ‘고객행복 모니터스’를...
[2014 프리미엄브랜드지수] SK브로드밴드'B tv' 모바일, 초고화질 콘텐츠 강자 2014-07-24 07:00:17
인터넷tv(iptv) 서비스 ‘b tv’가 6년 연속 프리미엄브랜드 지수(ks-pbi) iptv 부문 1위를 달성했다. sk브로드밴드는 2006년 7월 국내 최초로 인터넷과 셋톱박스를 이용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는 iptv 서비스를 선보였다.tv 시청의 혁신을 가져온 sk브로드밴드는 iptv 서비스 가입자...
[2014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청담러닝 '청담어학원', 창의·소통 프로그램…국내 대표 주니어 영어학원 2014-07-24 07:00:09
사고력, 창의력, 소통능력, 미디어 통제력, 자기주도성을 꼽는다. 국내외 유명 대학에서도 축적된 지식을 측정하는 데 머물지 않고 인재 가치를 정성적으로 평가하고 있다.청담어학원은 영어 소통 능력을 기반으로 한 비판적 사고력 커리큘럼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창의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 개발에 노력을 기울여...
[2014 사회공헌기업대상 - 동반성장 부문] 한국공항공사, 53개 하청업체와 동반성장 협의체 운영 2014-07-23 22:22:40
등으로 이뤄진 상생워크숍을 실시해 소통 및 스킨십 경영을 강화했으며 동반성장 사이버지원센터 재정비를 통한 양방향 의사소통 인프라를 강화하고 있다. 또 협력업체 종사원에게 재질과 기능성을 강화한 근무복을 제공해 근무의 질을 높이고, 독창적이고 상징적인 디자인으로 브랜드 가치 향상에 기여하고 있으며 연중 ...
"반갑다, 열대야!"…열대야 특수에 홈쇼핑 생방송 연장 2014-07-23 13:55:44
브랜드 ‘나탈리쉐즈’, ‘ny212’ 제품을 선보여 2시간 동안 6000세트, 총 4억 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낮 시간대의 주문 기록과 맞먹는 수준의 실적이다. cj오쇼핑이 열대야 현상으로 잠 못 드는 고객들을 위해 심야 방송 강화해 ‘열대야 특수’를 누리고 있다. 통상 새벽 1시에...
[인터뷰] ‘중국판 유투브’ 투도우 양웨이동 총재 “한류, 韓中 협력해 이끌어야” 2014-07-23 12:55:02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다. 투도우 하면 동영상만 방영하는 채널이 아니고 문화 채널이 되는 것이 궁극적 목표”라고 설명 했다. 어쨌든 한류도 한쪽만 너무 일방적으로 잘 나간다면 혐한의 분위기를 불러일으킬 수도 있을 터. 단순 포맷 수출을 넘어 장기적으로는 공동의 성과도 필요하다.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