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구글 '날개'…애플 '추락' 2013-03-05 16:48:30
크다. 투자자들은 모바일 광고가 늘면서 구글의 검색광고 단가가 떨어지는 것을 가장 염려해왔다. 최근 단가 하락 속도가 둔화되면서 이런 우려도 사라졌다.뉴욕=유창재 특파원 yoocool@hankyung.com▶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뽐내더니▶ "야동 못 끊는 남편 어쩌죠" 女교수 대답이…▶ '아빠 어디가'...
대한민국 어쩌다가 '성형 공화국'… 낯 뜨거운 성형광고 넘쳐 2013-03-04 23:14:00
양악수술 1000회'라는 광고판을 지하철역에 게시했다. 의료법에 '양악전문의'는 존재하지 않지만 이 광고는 마치 양악 과목 전문의 자격을 취득한 것처럼 표현한 것. 지하철 1∼4호선을 운영하는 서울메트로 관계자는 “지하철 광고 단가가 올라 영세업체들의 광고는 줄고 있지만 성형외과의 광고는 꾸준한 비중을...
기술·마케팅 저력 '쿠쿠' vs 고가제품·M&A 우위 '리홈' 2013-03-03 17:01:35
신제품 출시를 서두르고 있다.두 회사의 광고전도 볼거리다. 쿠쿠는 배우 원빈 씨, 리홈은 장동건 씨를 각각 광고 모델로 앞세워 여심(女心)을 유혹하고 있다. ○해외시장서 대격돌 ‘예고’쿠쿠는 2001년 미국, 2002년 일본을 시작으로 세계 35개국에 진출해 있다. 최근에는 베트남, 미얀마 등 동남아시아와 러시아, 중국...
커피도 마시고 인터넷-사무도 보는 ‘커피스텔’이 뜬다 2013-02-28 07:35:01
객단가 및 매출 증진을 위한 메뉴개발, 수익률 극대화를 위한 매장 운영까지 배려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커피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대형오피스 상권에 입점이 가능한 추천점포를 안내하고 있다. 지금껏 어떤 커피전문점에서도 찾아볼 수 없었던 일이다. 이 업체의 창업비용은 업체의 가맹비용은 약...
공유 나와 뜨는 커피 '카누', 2억 봉지 판매 돌파 2013-02-22 12:00:30
22일 밝혔다.동서식품 측은 "카누 한 봉지당 단가는 325원"이라며 "평균 3000원의 커피전문점 아메리카노를 카누가 대체했다고 보면 5000억원 가량의 주머니 부담을 줄여준 것"이라고 말했다.이 회사는 오는 27일까지 카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등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카누의...
구글 주가 사상 최고…NHN '웃고' 다음 '울고' 2013-02-20 17:16:47
합쳐지면서 광고단가를 높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높아진 광고단가가 실적에 반영되면 주가는 다시 올라갈 것”이라고 말했다.윤희은 기자 soul@hankyung.com▶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 '미용실 女 보조' 심각한 현실…"이 정도였다니"▶...
"다음, 올해 이익성장 제한적‥투자의견↓" - 우리투자증권 2013-02-15 08:52:12
자체 검색광고의 초기성과에도 불구하고 올해 이익성장은 제한적일 전망이라며 투자의견을 `보유`로 내리고 목표주가는 12만원에서 11만원으로 하향조정했습니다. 정재우 우리투자증권 연구원은 "다음의 광고수주는 오버추어 수준인 18만명까지 빠르게 확보했고 클릭 당 단가(PPC)는 지난해 10월 오버추어 대비 30% 이상...
"다음, 자체 검색광고 순항중"…목표가↑-키움證 2013-02-15 07:49:41
자체 검색광고 플랫폼은 성공적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것으로 보인다"며 "이는 올해 실적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그는 "클릭당광고단가(ppc)가 지난 10월 오버추어에 비해 30% 이상 높고 광고주 수도 지난해 14만명에서 현재 18만명 이상으로 확대됐다"며 "매출을 종합적으로 확인할 수...
"다음, 1분기 서프라이즈에 대비하자"-동양 2013-02-15 07:20:04
이탈로 검색광고가 전년동기보다 12% 감소, 전반적으로 매출성장세는 정체됐다"고 밝혔다.모바일 광고매출(ad@m) 증가에 따른 매체수익배분 비용 증가로 영업이익률도 전년보다 4.6%p 하락한 18.7%를 기록했다.이 애널리스트는 기존 오버츄어 광고주의 다음으로의 유입에 의한 최근 검색광고 단가가 지난해 10월 대비 약...
[종목포커스]다음, 4Q 실적 부진…향후 주가 모멘텀은? 2013-02-14 10:46:01
광고주수 18만명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또한 검색광고단가 역시 지난해 10월 기준 오버추어를 통했을 때보다 30% 이상 상승하는 등 고무적인 성과를 기록하고 있음을 알렸다.김석민 현대증권 연구원은 "검색광고단가가 오버추어를 통했을 때보다 높은 수준으로 올라섰고, 등록광고주수도 오버추어 때의 규모에 다가섰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