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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사모닝리포트]LG생활건강, 실적 우상향 추세 지속 2017-11-15 09:34:54
지속 -화장품 성장, 마케팅 비용 감소 예상 -中 럭셔리 브랜드 집중 -목표가 1,410,000원 상향 사드우려가 있었지만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의 분야에서 성장을 해냈고, 내년에도 계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중국에서 화장품 산업의 양극화를 예상하고 럭셔리브랜드에 집중한 것이 성장을 이끌것으로 분석했다. 이에...
[여행의 향기] 골프도 리조트도 럭셔리…지중해로 '힐링 샷' 떠나볼까 2017-11-12 14:35:41
바라보며 그림 같은 샷을 날릴 수 있다. 럭셔리 골프장이 즐비한 만큼 시설이 뛰어난 리조트도 많다. 아름다운 지중해 해안선을 따라 5성급 호텔과 리조트, 최고급 골프장이 어우러져 있다.레그넘 카리야를 비롯한 50여 개의 5성급 호텔은 골프여행객의 편안한 숙박과 식사를 책임진다. 스파, 사우나 등 다양한 시설 및...
[ 사진 송고 LIST ] 2017-11-08 17:00:01
11/08 16:00 서울 서명곤 심재민 역투 11/08 16:03 서울 사진부 문체부-관광공사, '럭셔리 트래블 마트' 개최 11/08 16:04 서울 배연호 스키장 구조 훈련 11/08 16:04 서울 사진부 LIG넥스원 대전R&D센터 준공 11/08 16:05 서울 안정원 대화하는 안철수-장진영 11/08 16:05 서울 안정원 발언하는...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11-08 08:00:04
1조 '육박'(종합2보) 171107-1023 경제-0242 17:44 고품격 방한 관광상품 만든다…국내 첫 럭셔리 트래블마트 171107-1032 경제-0243 17:49 "살충제 계란 재발 가능…생산-유통-판매 통합관리해야" 171107-1040 경제-0244 18:00 삼성, 3분기 북미 스마트폰 1위 애플에 내줘 171107-1061 경제-0245 18:19 강원 원주...
[유커의 귀환] 화장품·식품업계도 '훈풍'…실적 반등 기대감 확산 2017-11-05 06:05:03
침체, 화장품 산업 내 경쟁 심화 등 다양한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것"이라고 평가했다. LG생활건강의 경우 올해 사드 갈등으로 화장품사업의 실적은 다소 부진했으나 생활용품, 음료 부문이 꾸준히 성장하고 '후' 등 럭셔리브랜드가 선전했다. 내년에 중국 관광객 수가 증가하면 역시 면세 부문 실적이 반등할...
사드 갈등 해빙에 화장품업계 기대…중국 등 해외시장 공략 박차 2017-11-03 06:34:56
열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은 '후', '숨' 등 럭셔리 화장품을 중심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해외 사업도 성장시키는 등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중국의 경우 기존 '후' '숨'과 함께 지난달 중국에 진출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오휘'...
메디포스트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CJ오쇼핑 론칭 2017-10-31 12:59:28
메디포스트가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바이오 화장품 ‘NGF37 토탈 솔루션 시너지 앰플’을 오는 4일 CJ오쇼핑에서 선보인다고 31일 밝혔습니다. ‘NGF37 토탈 솔루션 시너지 앰플’은 그동안 피부과와 성형외과 등 병원에서 VIP 고객들에게만 제한적으로 제공해 왔던 것으로, 이번에 처음으로 TV 홈쇼핑을 통해 일반...
추석연휴에 시달린 주부 '홈쇼핑'으로 스트레스 풀었다 2017-10-26 06:31:12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12일 진행된 명품 잡화 전문 기획 프로그램 '럭셔리 부티크'에서는 방송 25∼30분 만에 240만원 가량의 '프라다 사피아노 럭스 가방' 110여개가, 230만 원대의 '버버리 폭스퍼 패딩' 90여개가 각각 팔렸다. 대표 힐링 상품인 보석 상품도 여성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 ...
SK증권 "LG생활건강 기대 이상 호실적…목표가↑" 2017-10-25 08:10:35
화장품 부문이 전체 실적 성장을 견인했다"며 한국을 찾는 중국인 관광객 수 감소에도 럭셔리 제품 판매 호조와 면세점 객단가 상승, 중국 현지 사업 성장세 등이 호실적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분석했다. 다만 그는 "음료나 생활용품 부문은 각각 원부자재 가격 상승에 의한 원가 부담 증가, 경쟁 심화에 따른 판촉비 증가로...
NH투자 "LG생활건강 3분기 안정적 실적…목표가↑" 2017-10-25 08:03:22
"화장품 부문은 럭셔리 브랜드(고가 상표) 비중 확대로 수익성이 개선됐다"고 분석했다. 그는 "생활용품은 전년 동기 역기저 효과와 경쟁 심화로 다소 부진했다"면서 "음료 부문도 이익 증가율이 둔화했으나 이는 평창올림픽을 앞두고 마케팅이 시작됐기 때문으로 예견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 연구원은 "최근 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