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크린토피아, 첫 기업형 세탁 전문점…로열티制로 본사·가맹점 '윈-윈' 2013-05-27 15:30:35
홍보는 물론 본사 몫이다. tv광고, 신문광고, 포스터, 현수막, 온라인 홍보, 사은품 등 모든 광고홍보 및 판촉 비용을 본사나 지사에서 부담한다. 가맹점은 영업과 매출관리만 신경 쓰면 되는 구조다. 담당지역 가맹점 매출에 따라 본사 영업사원에게 주어지는 수당제도는 가맹점 매출 증대에 한몫을 톡톡히 하고 있다....
필드서 아이돌 쇼…4만명 몰리는 '그린 콘서트' 2013-05-16 17:13:21
기업 후원이나 상업적인 광고를 전혀 허용하지 않고 식음료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나눔행사’라는 점도 이들을 움직였다. 서원밸리의 그린콘서트를 몇 군데 골프장에서 흉내내려고 했으나 유명 가수들을 섭외할 수 없어 포기했다고 한다. 2000년 고작 1500명이 모였던 그린콘서트는 지난해 3만8000명이 다녀가...
1대1 맞춤 완전학습교실 ‘재능스스로러닝센터‘ 론칭 2013-05-06 17:09:44
맞춤학습을 진행하는 학습형태이다. 방문학습지처럼 교사가 회원 집을 방문하지 않고, 회원이 원하는 시간에 직접 센터로 내방하여 학습하는 형태로 고객의 학습 선택권을 넓혀 놓은 것이다. 재능스스로러닝센터의 가장 큰 차별점은 학습지업계 최초로 교재를 100% 온라인화한 ‘스스로e학습시스템’을 도입한 점이다....
SK플래닛, 사용자 맞춤 모바일 광고 `에이닷`출시 2013-05-01 11:31:37
원하는 정보를 효율적으로 결합하여 최적의 광고 효과를 내는 SK플래닛의 사용자 맞춤형 모바일 광고 솔루션입니다. SK플래닛은 대용량 트래픽을 수용하고 안정적으로 맞춤형 광고를 송출할 수 있도록 시스템 서버를 확충했고 T스토어와 T맵, 호핀, 스마트월렛 등 SK플래닛의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와 고객 운영 노하우를...
카카오 '모바일 마케팅 파워' 강해진다…플러스친구 대대적 개편 2013-04-30 14:28:44
성별에 따라 맞춤화된 샘플이나 상품정보, 쿠폰 등을 발송할 수 있다. 터치 한번으로 즉시 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가능하고, 다양한 위젯도 손쉽게 설정할 수 있다.카카오는 "비즈니스 패러다임이 모바일 중심으로 옮겨지면서, 모바일 광고 시장 또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며 “더 강력한 모바일 플랫폼으로 재탄생한...
카카오, 더 강력해진 '플러스친구홈' 공개 2013-04-30 13:47:02
선보였다. 이미 탁월한 광고 효과를 입증한 플러스친구가 δ브랜드-사용자와 인터렉션을 대폭 강화하고 δ외부사이트와 연계성, δ운영편의성까지 높인 최상의 모바일마케팅채널로 진화하며, 모바일마케팅에 대한 새로운 해법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있다. '플러스친구홈'은 마케터들에게 꼭...
로만손, 김연아와 사진 찍고 10% 할인받고! 2013-04-27 14:03:24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김연아 선수를 광고 모델로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로만손은 광고 메이킹 동영상 조회수가 4만 건을 넘어서자 이에 보답하기 위해 각 매장에 등신대를 설치했다. 실물 사이즈의 등신대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추가 촬영한 컷으로 김연아 선수의 매력적인 미소가 돋보인다. 이와 더불어...
아들 셋 키우던 역사학도…그녀의 '영감 노트'…디자인의 틀을 깨다 2013-04-25 15:30:02
꿈을 좇아서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라는 광고를 계속 보았다”며 “진부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그 광고가 나를 자극했다”고 회상했다. 바로 사업을 시작할 수는 없었다.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고민의 시간이 이어졌다. 오랜 고민 끝에 ‘옷을 만드는 일을 하고 싶다’는 결론을 내렸다. 버치는 “어떤 옷을 만들어야...
갭키즈, 다이앤 본 퍼스텐버그(DVF)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2013-04-25 11:11:47
패턴을 더해 에스닉한 느낌을 더했다. 광고 캠페인 역시 아이들이 동물과 얼굴을 맞대거나 자연과 어우러지는 모습을 연출해 마치 정글을 직접 탐험하는 듯 한 모습을 재현했다. 이번 컬렉션은 dvf의 강렬하고 독특한 시그니처 프린트와 갭 특유의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이 잘 어우러져 멋진 믹스매치를 이뤄냈다는...
드라마 속 여주인공이 착용한 백, 매출 40% ↑ 2013-04-18 16:13:02
광고는 오히려 역효과를 불러올 수도 있다. 클로즈업 화면을 가득 채우는 어색하고 억지스러운 노출보다는 스토리 속에 제품이 자연스럽게 녹아들도록 배우들의 역할과 스타일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 사례로 2012년 kbs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서 대대적인 제작지원과 ppl로 문채원 효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