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트진로, 1분기 영업익 262억…148%↑ 2015-05-15 16:15:37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48% 급등한 262억원으로 집계됐다고 밝혔습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5% 늘어난 4천310억원, 당기순이익은 63억원으로 흑자전환했습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한 ‘뉴하이트’와 올 몰트맥주 ‘맥스’의 판매가 전년 대비 크게 증가하는 등 맥주부문의 실적이 개선된 것이...
하이트진로, '뉴하이트' 선전에 영업이익 150% 증가 2015-05-15 14:57:38
몰트맥주 ‘맥스’의 판매가 전년대비 크게 증가하는 등 맥주부문의 실적이 개선됐기 때문으로 분석된다.뉴하이트의1분기 판매실적은990만 상자(1상자=500ml*20병 기준)로 전년 동기대비 24.7%증가했다.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하이트진로, '뉴하이트' 효과로 1분기 영업익 262억…전년비 148% 증가 2015-05-15 14:19:54
올 몰트맥주 '맥스'의 판매가 전년대비 크게 증가하는 등 맥주부문의 실적이 개선됐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뉴하이트의 지난 1분기 판매실적은 990만 상자(1상자=500ml*20병 기준)로 전년 동기대비 24.7% 늘어났다.이민하 한경닷컴 기자 minari@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600년 한양도성]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서울…황홀한 흥인지문 야경 보며 '힐링' 2015-04-29 07:00:30
싱글몰트 위스키를 마실 수 있다. 싱글몰트 위스키를 이용한 시그니처 위스키 사워 칵테일 5종은 이 바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료다. 위스키와 함께 200여종의 와인도 갖추고 있다. 저녁 시간에는 클래식 피아노 연주가 흐르고 밤 10시 이후에는 dj가 믹싱하는 재즈와 하우스 계열의 트렌디한 음악이 나온다.그랜드볼룸에는...
진해지는 '맥주 삼국지'…이번엔 올 몰트로 격돌 2015-04-21 21:43:58
올 몰트 맥주인 맥스를 전면 리뉴얼해 ‘뉴 맥스’를 선보인 것도 이런 배경에서다. 기존 원료에다 독일산 스페셜 몰트를 첨가하고, 아로마 홉을 20%가량 더 넣어 보리맥주의 맛과 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저온에서 천천히 발효시키는 공법으로 크림거품의 품질을 높여 병맥주와 캔맥주에서 생맥주의 풍미를...
글렌피딕 팝업 스토어, 신세계 남성관 입점 2015-04-20 14:32:35
이번달 30일까지 팝업 라운지를 통해 싱글몰트 위스키인 `글렌피딕`을 판매할 계획입니다. 아울러 시음회를 진행하고, 글렌피딕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위스키 전용잔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김종우 글렌피딕 브랜드 매니저는 "제품의 품질뿐만 아니라 브랜드에 담긴 스토리와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하...
전국신학대학협의회장에 서울신학대 유석성 총장 취임 2015-04-01 16:12:58
세계적 신학자인 위르겐 몰트만 박사의 지도 아래 신학박사 학위를 수여한 후, 현재 서울신대 총장과 한국 기독교 최대 학회인 한국기독교학회와 한국신학대학총장협의회, 한국기독교윤리학회 회장직을 겸하고 있으며 이번에 전국신학대학협의회의 새 회장으로 선출되며 사실상 한국 기독교 신학 연구와 신학 교육 및...
[리뷰-언니 믿지?⑩] 진한맥주 전성시대, 블라인드 테스트 해보니… 2015-03-22 08:11:21
올몰트 맥주는 맥아를 100% 사용, 70~80%만 사용한 일반 라거보다 더 진한 맛을 낸다.에일 맥주의 경우 ob맥주의 에일스톤 브라운, 하이트진로의 퀸즈에일 블론드, 세븐브로이맥주의 세븐브로이를 골랐다. 에일 맥주는 라거와 달리 상면발효 방식으로 제조해 짙은 향과 쓴맛이 특징이다.올몰트 맥주 중에선 ob맥주의...
김일주 WGS 대표 "한국 시장, 성장 동력 있다" 2015-02-11 16:48:58
몰트 위스키만으로는 성장의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다는 것이 김 대표의 설명입니다. 국내 1위 위스키인 `윈저`를 출시하고 `발렌타인`의 초대 브랜드 매니저를 지낸 김 대표는 33년 동안 위스키 업계에 종사한 베테랑입니다. 김 대표는 이미 경쟁업체들이 선점하고 있는 국내 위스키 시장에서 선택과 집중 전략으로 판매를...
김일주 WGS 대표 "한국 시장, 성장 동력 있다" 2015-02-11 16:48:35
싱글몰트 위스키만으로는 성장의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다는 것이 김 대표의 설명입니다. 국내 1위 위스키인 `윈저`를 출시하고 `발렌타인`의 초대 브랜드 매니저를 지낸 김 대표는 33년 동안 위스키 업계에 종사한 베테랑입니다. 김 대표는 이미 경쟁업체들이 선점하고 있는 국내 위스키 시장에서 선택과 집중 전략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