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알리안츠생명,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 실시 2014-07-22 17:15:45
우수한 연금 노하우를 브랜드 마케팅으로 활용해온 알리안츠생명의 후속 캠페인입니다. 알리안츠생명은 고객들에게 `연금이 강한 회사 보장도 강하다, 알리안츠생명`이라는 내용을 주제로 라디오 광고, 버스외부 광고와 온라인 및 SNS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또한, 설계사를 대상으로 연금, 변액, 종신, 건강 등...
[메디컬 이슈] 하루 한 끼라도 집에서! 건강한 삶, 집밥에서 시작 2014-07-22 07:00:12
쿠킹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테팔 브랜드가 속해 있는 (유)그룹세브코리아 팽경인 사장은 “집밥은 단순한 식사의 의미를 넘어 소중한 사람과 따뜻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소중한 매개체”라며 “테팔은 집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체리피커 걸러주는 똑똑한 플랫폼, '30seconds' 출시 2014-07-21 14:09:32
스타트업 ㈜내일비(대표이사 임준원)의 브랜드이다. 현재 sns 마케팅은 기업의 마케팅에 있어 매우 필수적이다.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소통과 빠른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기업에서 운영하는 페이스북 페이지는 관심 유도를 위해 경품을 주는 이벤트 등을 실시하게 된다. 이벤트를 통해 잠재고객의 주목을...
아모레퍼시픽, 대림바스와 욕실 문화 프로젝트 공동 진행 2014-07-21 09:12:23
아모레퍼시픽은 욕실 토탈 브랜드 '대림바스'와 함께 욕실 문화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는 주거 환경 변화로 욕실이 휴식 및 가족간의 소통 공간으로 바뀌고 있다는 점에 초점을 맞춰 욕실의 가치를 재조명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에 양사는 사업의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오는...
BMW 영종도 드라이빙센터 본격 가동 2014-07-20 21:37:20
브랜드 트레이닝 기능도 통합했다. 공식 판매사인 바바리안모터스가 운영하는 서비스센터도 들어섰다. 총 8개의 작업대를 갖추고 빠른 경정비작업을 벌인다. 이와 함께 인천공항에서 출국하는 bmw, 미니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기간중 차를 정비하는 '에어포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드라이빙센터 내...
남성만을 위한 전문 라이프 공간 `별 게 다 있네~!` 2014-07-18 17:37:39
브랜드 루이까또즈는 최근 신사동 가로수길에 28~38세 남성을 대상으로 하는 남성 전문 편집샵 루이스클럽을 선보였다. 이 매장은 새롭게 디자인된 루이까또즈 제품과 유럽 디자이너 의류 및 소품, 스킨케어, 헤어 스타일링 제품, 액세서리 등 폭 넓은 남성 아이템을 판매하며 남성만을 위한 전문 쇼핑 공간으로 꾸며졌다....
[메디컬 신간] 병원을 브랜딩하라 2014-07-18 14:58:47
색깔, 특징, 이미지가 녹아 있는 브랜드로 탄생되어야 한다고 역설한다. 병원마다 고유의 브랜드로 다가가야 환자들의 신뢰와 선택을 받을 수 있는 시대임을 알리고 있다. 실력과 진정성이 겸비된 의료기술, 환자와 소통하는 콘텐츠와 스토리, 다양한 홍보방법 등 병원 브랜딩 과정을 통해 병원과 환자가 윈윈하는 성공...
‘래미안’ 전국 요지에서 5천여 가구 분양 2014-07-18 14:04:29
브랜드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부산의 첫 대단지 래미안, 래미안 장전10월에는 부산 금정구 장전3구역(장전3동 637번지 일대)을 재개발한 아파트 ‘래미안 장전’의 일반분양에 들어간다. 지하 2층~지상 38층, 12개동, 전용면적 59~114㎡로 구성된 1938가구의 랜드마크다.전용면적별로는...
아디다스, 2014 FIFA브라질 월드컵 통해 축구 시장 내 존재감 확립 2014-07-18 11:43:01
팬들과 실시간 소통하고 대화를 나누는 전략을 앞세워 성공적인 성과를 이뤘다. 또한 최근 영국 프리미어 리그의 전통 강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 2015/2016 시즌부터 10년간 파트너십을 체결, 맨유의 글로벌 스폰서로써 맨유 브랜드를 이용한 제품 생산 그리고 판매할 독점 권리를 갖게 된다. 더불어 브라질...
[2014 글로벌 고객만족도] 롯데백화점, 中·러·동남아…'유통 한류' 선도 2014-07-16 07:00:21
브랜드 사업, 프리미엄 아울렛 사업 등 사업 다각화를 통해 국내 유통업계에서 ‘리딩컴퍼니’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또 집중화·현지화·차별화에 초점을 맞춘 글로벌 전략을 바탕으로 2007년 러시아 모스크바점을 필두로 중국 톈진 동마로점, 톈진 문화중심점, 웨이하이점, 청두 환구중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