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센트리얼 휘트니스, 강남 男女 한데 모은 ‘신드롬 BNS’ 파티 진행 2014-07-15 19:42:34
다른 색다른 만남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싶어 프로모션을 준비했는데 기대보다 더욱 반응이 좋아 놀랐다”고 전했다. 이어 “24일 강남 뱅가드 클럽에서 파티 프로모션을 다시 한번 기획하고 있다. 도심 속 휴식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는 센트리얼 휘트니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bnt포토] ‘신드롬 BNS’ 센트리얼 파티에서 만난 셀럽들 2014-07-15 19:41:21
다른 색다른 만남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싶어 프로모션을 준비했는데 기대보다 더욱 반응이 좋아 놀랐다”고 전했다. 이어 “24일 강남 뱅가드 클럽에서 파티 프로모션을 다시 한번 기획하고 있다. 도심 속 휴식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는 센트리얼 휘트니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정몽구 현대차 회장 “품질로 3대 위기 극복” 2014-07-14 19:57:19
전년보다 악화된 것으로 분석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신흥시장이 침체기조를 나타내고 있고, 엔저 수혜를 입은 일본업체들은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서고 있습니다. 정 회장은 "현지 소비자에 특화된 제품을 개발하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 협력업체의 소통을 늘려 판매 네트워크 관리에도 만전을...
정몽구 회장 "위협 비켜갈 우회로 없다…실력 키워야" 2014-07-14 13:37:40
마케팅 전략 수립에 주력해 고객 신뢰도를 높이고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시장 재편에 적극 대응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이와 함께 협력업체와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해 부품 공급망을 안정화하고 지역별 판매 네트워크 관리에도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현대·기아차는 올 상반기에 해외에서만 작년 상반기보다 ...
SAP와 손 잡은 독일 대표팀, 월드컵 주인공은 우리야! 2014-07-14 11:17:28
겸 sap 브랜드 홍보대사 올리버 비어호프는 '향후 모든 경기 데이터를 수집 분석하는 퍼포먼스 센터를 건립해 선수들과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팀 경기력 향상에 힘을 쓰는 것이 내 목표'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sap 사파이어 나우, '모든 것을 단순화하라' sap-lg cns...
현대차, 2018년까지 6천개 딜러숍 대대적 개선 2014-07-13 23:39:33
현대차의 브랜드 방향성인 ‘모던 프리미엄’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반영한 디자인 철학 ‘플루이딕 스컬프쳐’가 적용된 ‘이-모션 파크’라는 콘셉트가 적용됐습니다. GDSI는 브라운을 전시장 외관 메인 색으로 적용해 고급감을 높였으며, 하늘ㆍ나무ㆍ숲의 모습을 비롯해 제주도의 절경 중 하나인 주상절리를 형상화한...
현대차, 세계 전지역에 '프리미엄 딜러숍' 문 연다 2014-07-13 13:39:44
고객에게 현대차만의 차별화된 감성과 브랜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고객과의 소통 공간으로 탈바꿈시킴으로써 세계적인 자동차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현대차 관계자는 “고객 접점인 딜러는 단순히 차량을 판매하거나 수리하는 장소를 넘어 현대차와 고객이 소통하는 공간이라는 비전을...
현대차, 해외도 갈색톤 매장 간판 걸었다 2014-07-13 09:01:00
패턴 등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반영했다.현대차의 브랜드 방향성인 모던 프리미엄과 디자인 철학(플루이딕 스컬프쳐)를 적용한 '이-모션 파크'라는 콘셉트로 완성됐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지난해 국내 매장에 먼저 도입한 이후 글로벌 시장으로 점차 확대키로 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딜러 시설 혁신을 통해...
[인터뷰] 행복한 꿈을 꾸는 바이가미 김가민 대표 2014-07-10 10:57:12
만들어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는 건강한 브랜드를 목표로 하고 있다. 그리고 직원들이 편하고 오래도록 일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김가민으로서의 개인적인 목표는 사회적 기여. 그는 평소에도 힘든 사람을 보면 지나치기가 어렵고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든다고 한다. “이탈리아에서 공부할 때 넉넉하지...
[2014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월드 어드벤처, '즐겁고 따뜻한, 안전하고 설레는' 테마파크 지향 2014-07-10 07:03:00
이용해 쉽게 찾을 수 있어 가족을 위한 테마파크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연간 약 700만명의 고객들이 방문하는 세계적인 테마파크로 성장하며 명실상부한 관광명소로도 꼽힌다.한국관광공사가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가장 방문하고 싶은 강남 지역 관광지 1위’로 꼽혔을 만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