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4 한국서비스대상] 롯데백화점, 안으로 '윤리경영'…밖으로 '글로벌 롯데' 2014-07-10 07:02:23
브랜드 사업, 프리미엄 아울렛 등 사업다각화를 통해 국내 유통산업을 이끄는 리딩 컴퍼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집중화, 현지화, 차별화에 초점을 맞춘 글로벌 전략을 바탕으로 2007년 러시아 모스크바점을 시작으로 중국 톈진 둥마루점, 톈진 문화센터점, 웨이하이점, 청두 글로벌센터점, 선양점, 인도네시아 롯데쇼핑...
[2014 한국서비스대상] 동부화재, 고객 불만사항, 접수 1시간 이내 처리 2014-07-10 07:00:40
글로벌 보험금융그룹’이다. 2013년에는 보유 고객 숫자가 700만명을 넘어섰다.동부화재의 브랜드는 ‘프로미(promy)’다. 고객과의 약속(promise)은 반드시 지킨다는 뜻이다. 프로미는 장기보험인 ‘프로미라이프(promy life)’와 자동차보험인 ‘프로미카(promy car)’로 나눠진다....
기아차 소리 브랜딩 '놀라운 비상' 공개 2014-07-09 22:33:37
] 기아자동차가 소리로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는 마케팅 활동인 ‘소닉 브랜딩’을 글로벌 자동차업계 최초로 시작한다고 9일 발표했다.기아차 고유의 이미지를 담은 소리(시그니처 사운드)를 tv와 인터넷, 모바일 등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접점에 통일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전기차 쏘울ev와 신형 카니발 등...
[비즈 & 라이프] '9전10기' 끝에 저축은행 인수한 '오뚝이 리더십', 최윤 2014-07-08 21:47:06
이 무렵 ‘러시앤캐시’라는 브랜드를 만들어 히트를 치기 시작했다. 이후 연 1000억원대 당기순이익을 거두는 알짜회사가 됐다. 이달 초엔 저축은행 인수를 확정지으면서 다시 한번 금융권을 놀라게 했다. 최 회장을 두고 금융권의 ‘연구 대상’이란 말이 나올 정도다. 최 회장은 새로 출범한...
글로벌 K팝 '1theK', 유튜브 콘텐츠 조회수 10억뷰 2014-07-08 15:11:10
k팝 브랜드 '1thek(원더케이)'는 8일 유튜브 공식 채널 콘텐츠 조회수 10억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1thek는 k팝 콘텐츠를 전세계 팬들이 서로 소통하며 즐길 수 있도록 한 브랜드다. 1thek에서는 인기 댄스를 직접 배워볼 수 있는 안무튜토리얼 'let's dance(렛츠댄스)', 아티스트 키워드 인터뷰...
글로벌 K-POP 브랜드 '1theK', 유튜브 조회수 10억뷰 달성 2014-07-08 11:57:57
글로벌 k-pop 대표 브랜드 Ƈthek(원더케이)'가 유튜브 공식 채널 콘텐츠 조회수 10억뷰를 돌파했다고 8일 밝히며, 기념 영상(http://youtu.be/wflwvqxbxg4)을 공개했다. 1thek는 수준 높은 k-pop 콘텐츠를 전세계 팬들이 서로 소통하며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k-pop 대표 브랜드로, k-pop 가치를 글로벌 팬들과...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현대, 호텔급 고객 응대·최대 200만원 포인트 적립 2014-07-08 07:00:30
최초의 브랜드 체험관인 ‘현대모터스튜디오’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열었다. 이곳은 단순히 차량을 판매하는 전시장에서 한발 더 나아가 현대차의 브랜드 방향성이 반영된 예술작품, 자동차 전문 도서관, 새로운 고객응대서비스 등으로 꾸민 고객 소통 공간이다. 문화예술과 자동차를 주제로 1층부터 5층까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롯데백화점, '기본'에 충실한 고객만족 서비스 2014-07-08 07:00:26
대표 기업으로 지속적인 신규 출점과 패션 브랜드 사업, 프리미엄 아울렛 사업 등 사업다각화를 통해 국내 유통산업 선두주자 자리를 지키고 있다. 2007년 러시아 모스크바점을 시작으로 중국 톈진 둥마루점, 톈진 문화센터점, 웨이하이점, 청두 글로벌센터점, 선양점, 인도네시아 롯데쇼핑 에비뉴 등 글로벌 거점 확대를...
ALL FOR YOU, 당신만을 위한 주얼리 2014-07-07 20:30:02
타 주얼리 브랜드와 차별화된 방식이 독창성을 보장한다. 갈리가니는 ‘메이드 인 토스카나’라는 원칙을 유지하기 위해 회사 내에 확고한 소통 체계를 세우기도 했다. 협력적인 소통 채널을 확보해 디자인부터 생산, 제조 과정이 분리되지 않고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단일한 작업이 되도록 노력했던 것이다. 그의 모든...
아디다스 코리아, 쟝 미쉘그라니에 신임 대표이사 임명 2014-07-03 13:28:01
가장 큰 시장인 북미 지역의 아디다스 브랜드 디렉터로 임명되었다. 지온 암스트롱 대표이사는 지난 4년간 리복 브랜드의 새로운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국내 스포츠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는 데에 이바지 한 바 있다. 또한 사람을 가장 중시하는 경영 철학과 탁월한 소통 능력으로 회사에 대한 직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