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 쇼호스트 정윤정, 롯데홈쇼핑서 이름값 '톡톡'…첫방송 26억 완판 2014-07-02 09:30:40
선정, 신규 브랜드 론칭, 방송 연출, 프로모션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에서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했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었다"며 "정윤정쇼는 여자를 잘 아는, 여자들만의, 여자를 위한 홈쇼핑 대표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지평을 열어나가기 위해 고객과 더욱 소통하고 새로운 변화 시도를 지속할...
nGen, 맞춤형 모바일 광고 직접 제작 "효과도 측정" 2014-07-02 01:20:58
내보내는 방식이다. 또한 이용자들과 소통이 가능한 인터랙티브 동영상 광고 플랫폼을 선보이면서 유저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다른 모바일 광고 플랫폼 브랜드와 같이 인모비는 앱 방문자들에 대한 모든 수치를 보여줌으로써 광고 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애널리틱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탭조이, 구글,...
"운동처럼 신나게, 놀이처럼 재미있게"… UBC울산골프쇼 3일 개막 2014-07-01 21:31:12
브랜드의 골프 용품 등을 최소 20%에서 최대 70%까지 싸게 구입 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주최측은 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장타 대회, 니어핀 대회 등 다양한 체험형 행사와 더불어 스크린골프 창업상담회 등 골프산업 활성화를 위한 유익한 강연회도 마련된다.참가업체들에게는 주최측이 제공하는 지역...
일본최대패션코디네이트 WEAR어플, 7월1일(화)부터 한국 서비스 개시 2014-07-01 10:00:00
및 검색할 수 있기 때문에 브랜드 운영자는 물론 WEARISTA에게는 국경을 넘어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앞으로 아시아, 미국, 유럽에서 서비스를 전개하여 WEAR를 통하여 세계 각국의 코디네이트를 공유함으로써 하나의 옷으로 세상과 소통하는 “WEAR FOR CONNECTION”을 실현하여...
[2014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도시·자연·커뮤니티' 고품격 단지…광양만경제구역 '배후 효과' 2014-06-30 07:04:25
평가도 나왔다.중흥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중흥s-클래스’가 지향하는 △아름다운 개성과 품격이 살아 있는 집 △편리한 동선과 과학적인 기능이 돋보이는 집 △거주자 모두를 아름답고 행복하게 하는 집이라는 건축철학을 담고 있다. 중흥건설 관계자는 “신대지구 메가타운은 단순한 주거공간의 의미를...
해외수주 활발…건설업 침체에도 흑자전환 2014-06-30 07:04:08
‘트루엘’ 브랜드를 선보이며 주택 공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as센터를 별도로 운영하는 등 사후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서비스 처리 후 고객의 만족도 및 불만사항을 파악해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 해피콜 시스템,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스마트폰 하자·민원 관리시스템을 구축했다.지금까지 대구...
[웰빙아파트 대상] 푸르지오 브랜드 의미는 '푸르다+GEO' 결합…사람과 자연의 어울림 중시 2014-06-30 07:03:03
기념해 새로운 브랜드이미지(bi)를 내놓는 등 브랜드 강화에 힘쓰고 있다. 새 bi는 사람에게 가까이 다가온 자연의 이미지를 상징한다.직접 만지고 느낄 수 있는 자연의 이미지를 부각해 가까이서 바라본 나무의 단면을 표현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사각의 프레임은 ‘자연과 사람이 어우러진 명작’과 같이...
[고객만족 대상] 강영길 일성건설 사장 "고객이 행복할때까지 더 나은 서비스 제공" 2014-06-30 07:01:59
주거공간인 ‘트루엘’ 브랜드를 앞세워 고객에게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행복을 실현시키기는 것이 목표”라고 강조했다.일성건설은 단순히 아파트를 짓는 것에서 끝내는 것이 아니라 사후 소통을 통해 고객 만족 철학을 실현하고 있다. 애프터서비스센터를 별도로 두고 아파트 공동주택...
[오피스텔 대상] 일반 상업시설·소형 주거시설 시공 경험 풍부 2014-06-30 07:01:27
주택 브랜드인 ‘헤리움(helieum)’을 도입하며 자체 분양 사업에 나섰다. 태양의 신 ‘헬리오스(helios)’와 공간을 의미하는 ‘움(um)’의 합성어로 모든 주거문화의 밝은 중심을 뜻한다. 사랑이 넘치는 즐거운 집, 이웃과 밝은 미소를 나누는 행복한 공간을 의미한다.수도권을 중심으로...
<이제는 직장인이 된 영삼성 활동가들 한자리에> 2014-06-30 06:17:05
영삼성은 삼성그룹이 20대와 소통하고자 만든 커뮤니케이션 브랜드로, 대학생열정기자단(옛 열정운영진)·대학생 서포터즈(옛 캠퍼스 리포터)·대학생 글로벌 통신원으로 구성됐다. 열정기자단은 삼성그룹 계열사를 취재해 온·오프라인용 기사를 쓰며, 글로벌통신원은 전 세계에서 삼성그룹이 주최하는 행사 소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