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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l Estate] 용인'기흥역 롯데캐슬 스카이', 주변 시세보다 분양가 낮은 '랜드마크' 2013-03-11 15:31:13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다. 용인 경전철도 이용할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를 이용하는 광역버스 5개 노선이 서울역, 강남역, 잠실역 등으로 연결된다. 수원나들목이 가까워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를 통해 전국 각지로 이동할 수 있다. 강남과 동탄을 연결하는 용인~서울 고속화도로가 부근에 있어 서...
[Travel] 느리게 달리는 즐거움…차창 밖은 영화보다 아름답다 2013-03-10 17:04:34
◆‘일본의 3대 차창 풍광’을 즐기다일본 철도 마니아들은 규슈의 수많은 관광철도 코스 중 구마모토~히토요시~요시마쓰~가고시마를 달리는 루트를 첫 손에 꼽는다. ‘일본 철도여행 1번지’인 셈이다. 이 루트의 시작은 후쿠오카의 중앙역인 jr하카타역. 한글 표지판이 잘 되어 있어 이용하기에 편리하다. 여기서 고속철...
[이슈 & 포인트] 철도 경쟁체제 필요한 이유 2013-03-07 17:00:52
및 관제 부분에 대한 대책도 요구된다. 철도공사가 안고 있는 적자노선을 장기적으로 어떻게 끌고 갈지, 새로 건설되는 철도의 운영은 누가 어떻게 맡을지 등 장기적인 철도산업 구조개혁의 밑그림도 필요하다.고승영 < 서울대 교수 >▶ 개그우먼 배연정, '국밥' 팔아 하루 버는 돈이▶ 이경규 딸, 라면 cf서...
"취득세 감면 1년 연장해야"…서승환 국토부 장관 후보자의 부동산정책 통할까 2013-03-06 16:53:31
맡기는 방식도 문제가 있다”며 “제2의 철도공사 등 제3의 대안이 있는지 살펴볼 것”이라고 말했다.ktx 경쟁체제는 수서발 경부선 ktx 노선의 운영 사업자를 민간에 맡겨 코레일 독점 체제를 깨고 효율성을 높이겠다는 이명박 정부의 정책이다. 그는 또 용산역세권개발 사업에 대해서는 정부 개입이 적절하지 않다며 선을...
강남부자들 투자 1순위 '유탑유블레스' 분양 열기 후끈 2013-02-28 12:37:02
예정인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와 ktx까지 개통돼 4개 노선이 거쳐 가는 서울 동남권의 관문이자 교통의 요충지로 부상할 전망이다. 강남ktx역(수서역)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국책 개발 사업들은 강남이라는 지역선호도가 높고 입지가 좋은 지역에 위치해 사업성이 우수하다. 사업규모가 10조원을 상회할 만큼 크기 때문에...
[Real Estate] 용인'기흥역 롯데캐슬 스카이', 분양가 주변시세보다 저렴 2013-02-26 15:31:30
경전철도 이용할 수 있다. 자동차 교통도 편리하다. 경부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를 이용하는 광역버스 5개 노선이 서울역, 강남역, 잠실역 등으로 연결된다. 수원나들목이 가까워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를 통해 전국 각지로 이동할 수 있다. 강남과 동탄을 연결하는 용인~서울 고속화도로도 가까워 서울 강남으로의...
강남 프리미엄! 마지막 투자처 바로 여기! 2013-02-26 12:33:00
예정인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와 KTX까지 개통돼 4개 노선이 거쳐 가는 서울 동남권의 관문이자 교통의 요충지로 부상할 전망이다. 강남KTX역(수서역)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국책 개발 사업들은 강남이라는 지역선호도가 높고 입지가 좋은 지역에 위치해 사업성이 우수하다. 사업규모가 10조원을 상회할 만큼 크기 때문에...
특별혜택 펑펑! ‘강남 유탑유블레스’ 연 수익률이? 2013-02-25 12:42:02
예정인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와 ktx까지 개통돼 4개 노선이 거쳐 가는 서울 동남권의 관문이자 교통의 요충지로 부상할 전망이다. 강남ktx역(수서역)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국책 개발 사업들은 강남이라는 지역선호도가 높고 입지가 좋은 지역에 위치해 사업성이 우수하다. 사업규모가 10조원을 상회할 만큼 크기 때문에...
[분양 현장 포커스] 용강 '래미안 마포 리버웰', 5·6호선 도보거리…출퇴근 용이 2013-02-24 10:18:50
정거장 떨어진 공덕역은 지하철 5·6호선 인천공항철도 경의선 등 4개 노선이 지나 주변의 교통여건이 좋다는 평가다.동에 따라 3.5~5.9m 높이의 필로티 구조로 설계됐다. 통상 아파트 높이와 비교하면 최고 3층 높이여서 저층이라도 사생활 간섭을 덜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주변 지형도 입주민 생활에 편리하게 바뀐다....
억울한 건설사…기반시설 늦어지는 것도 우리 탓? 2013-02-22 17:02:26
철도사업비로 1조원이 반영된 땅값을 지불하고 부지를 매입했기 때문이다.lh는 ‘우리도 피해자’라고 맞서고 있다. 기반시설을 계획대로 건립하지 못한 책임은 시행 주체인 정부나 지방자치단체에 있다는 것이다. 제3연륙교의 경우 국토해양부와 인천시가 이 교량 개통에 따른 경쟁노선의 손실보전을 누가 감당할 것인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