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원빈 '브라운 체크재킷으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 과시' 2013-01-03 12:07:31
원빈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 컨벤션 디아망에서 열린 '비오템 옴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오템 옴므'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원빈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xl 사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으로 마련됐다....
[포토] 원빈 '비현실적인 조각미남에 흔들리는 女心' 2013-01-03 12:02:14
원빈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 컨벤션 디아망에서 열린 '비오템 옴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오템 옴므'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원빈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xl 사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으로 마련됐다....
[포토] 조각미남 원빈, '계사년엔 내가 대세' 2013-01-03 11:58:52
원빈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 컨벤션 디아망에서 열린 '비오템 옴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오템 옴므'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원빈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xl 사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으로 마련됐다....
[포토] 원빈 '걷기만 해도 화보' 2013-01-03 11:51:45
배우 원빈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 컨벤션 디아망에서 열린 '비오템 옴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오템 옴므'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원빈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xl 사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으로 마련됐다. 한경닷컴...
2012년 국산차 판매, '내수 흔들-수출 견조' 2013-01-02 20:24:29
판매했다. 2012년 완성차 5사의 누적 수출 실적은 679만5,200대로 지난해 기록과 비교해 8.0% 상승, 해외 경쟁력이 높아졌음을 나타냈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현대차, "브랜드 파워 높여 741만대 판매 목표" ▶ 롯데캐피탈, 자동차금융사업 키운다 ▶ [기획]자동차, 2013년 내수 기상도⑤...
[특별 인터뷰 ②] KBS 한류추진단 오세영 단장 “국경 없는 한류는 이제 '코리아 프리미엄'" 2013-01-02 16:49:04
코리아 힘’ 파워 한류 날개 달다. [코리아 디스카운트에서 코리아 프리미엄 꿈이 아니라 앞으로의 황금 시장] "해외에서 k팝 공연 후 현지 외교부나 현지 대사관이 한국을 대하는 자세가 달라진다고 들었습니다. 그만큼 몇십 년 외교사절로 일해도 안되는 일들이 이제 k팝의 힘으로 이루고 있습니다. 인정해야...
1월, 새해 들어 달라진 판매조건은? 2013-01-02 15:27:49
고객관리 시스템 등록 대상자 타겟 할인(체어맨 30만원, 코란도c 10만원), 중고차 처리 시스템 이용 할인(체어맨w 50만원, 체어맨h 30만원)도 책정됐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현대차, "브랜드 파워 높여 741만대 판매 목표" ▶ [기획]자동차, 2013년 내수 기상도⑤ 수입차-미국 ▶ [1월 신차 동영상]...
팅크웨어, 엠아이웍스 지분 인수 2013-01-02 12:23:04
솔루션 공급 업체인 파워보이스와 블랙박스 sw 및 아웃도어 gps앱 공급 업체인 비글에 대한 지분 투자를 통해 최대 주주로 등극한 바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현대차, "브랜드 파워 높여 741만대 판매 목표" ▶ 롯데캐피탈, 자동차금융사업 키운다 ▶ gs칼텍스 허진수 부회장, 신년 목표와 비전 발표
농심, 공격경영 돌입…"올 그룹 매출목표 4.8조" 2013-01-02 11:22:50
백산수' 국내시장 성공적 정착 △'신라면블랙' 파워 브랜드화 △커피시장 성공적 진출 △감자칩 시장 1위 탈환 등을 제시했다. 이 회사는 지난해 12월 먹는 샘물 '백두산 백산수'를 출시했다. 이는 제주삼다수 사업 중 나타난 판매원으로서의 한계를 넘어 생산∙물류∙영업을 아우르는...
현대차, "브랜드 파워 높여 741만대 판매 목표" 2013-01-02 10:03:10
목표로 제시했다. 브랜드 파워를 높여 수익성도 강화하겠다는 입장을 내놨다. 뻣玲【� 열린 2013년 시무식에서 ▲혁신적 품질경영 ▲ 투자와 고용 확대 ▲ 의사소통 및 협력을 주요 과제로 발표했다. 정 회장은 이어 "그동안 품질은 고객 최우선의 중심에 자리해 왔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을 위해 끊임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