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튜브에 뜬 '글로벌 인재포럼 2012' 명강연 2013-01-29 17:03:27
전 세계인들과 소통하고 있다. 홈페이지와 유튜브, sns 등을 통해 인재포럼을 접한 방문자 수는 총 5억명에 이른다.한편 케이블tv 의무 전송 채널로 전국에 방영되는 방송대학tv(oun)는 매주 토요일 새벽 1시에 인재포럼 주요 세션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다. 대니얼 샤피로 하버드대 교수가 ‘설득하는 인재,...
현빈 녹음실 포착, 아직은 '까까머리' 2013-01-29 10:52:49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을 받으면서 '새로운 tv의 가치'를 찾아 떠난다는 내용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새로운 tv의 가치를 발견하기 위한 삼성tv의 노력과 고객의 사랑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가장 사랑 받는 tv가 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고 밝혔다. (사진: 삼성전자 제공)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식품 한류? 국내 거주 외국인부터 잡아야~ 2013-01-29 08:49:05
수출되며 한류의 세계화를 이끌며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그러나 식품 한류의 시작은 국내에 거주하거나 체류하는 외국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그들의 마음을 얻는데에서 출발해야 한다. 한국과 연고가 있거나 한국이라는 나라에 호감을 갖고 있는 내국 외국인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는다면 세계 시장에서도 통할...
발암물질 발생 없는“적외선 웰빙 그릴 자이글” GS홈쇼핑서 판매 시작 ! 2013-01-28 17:48:45
품에서 자라나서 사랑받다 이제는 세계인이 사랑하는 제품으로 성장한 자이글이 되어 지구촌을 누비기 시작했다. 새로운 컨셉의 역발상 직화구이 적외선 웰빙 그릴 자이글은 그 독특한 발상과 조리 개념으로 새로운 조리기 시장을 열었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새로운 주방 가전의 카테고리를 만들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1주년 기념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013-01-28 15:35:08
전 세계인을 사로잡았다. 강남 스타일이 한국의 국가 브랜드 가치를 높였으며, 그로 인한 경제적 파급 효과가 1조원에 달한다는 분석도 있다.국가 브랜드라는 개념을 처음 만든 브랜드 컨설팅 전문가 사이먼 안홀트는 “한 나라가 관광객을 끌어들이고 외국인 투자를 유치하며 상품을 파는 것은 국가 브랜드의 영향을...
조양호 "항공업은 토털 서비스 상품" 2013-01-24 17:03:01
세계인을 고객으로 생각하고 글로벌 시장을 창출해야 살 수 있다”고 말했다. 고객 신뢰와 일관된 서비스도 강조했다. 그는 “항공사는 예약부터 탑승, 기내, 도착까지 모든 서비스가 톱니바퀴처럼 일사불란하게 돌아가는 토털 상품”이라며 “회사 내 전 부문에서 개선책과 해결책을 고민하고 질적 성장을 통해 글로벌...
‘비포 미드나잇’ 선댄스서 공개, 9년 마다 돌아오는 ‘보물’ 2013-01-24 10:19:13
한 몸에 받아온 가운데, 지난 20일 저녁 세계인의 축제 선댄스 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 상영을 성공리에 마쳤다. 비엔나에서 파리, 그리고 그리스로 이어지는 그들의 세 번째 이야기 ‘비포 미드나잇’에 대한 외신의 평가는 기대 이상. 월스트리트 저널에서 선정한 선댄스 영화제에서 꼭 봐야 할 13편에 꼽히기도 했던...
토종 커피, 해외로 `역수출` 2013-01-23 17:01:21
색다른 메뉴로 세계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뉴욕 매장에서 베이커리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무려 40%. 카페베네는 뉴욕에 안착하기 위해 베이커리 사업에 진출할 계획입니다. 토종 브랜드들은 커피문화가 발달한 선진국에서 스타벅스 등 글로벌 브랜드와 어깨를 견주게 될 날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김은희...
인문학 마스터 추천 ‘특별한 인문학 강좌 베스트4’ 2013-01-23 13:30:01
세계인의 사랑을 받은 최고의 고전으로 꼽힌다. 논어를 통해 논어의 핵심 가치, 논어의 이상적인 인간형 군자, 그리고 군자의 자기관리 및 조직경영 등을 공부하며 오늘날 직면한 어려움을 이겨내고 성공적인 리더가 되기 위한 지혜를 얻을 수 있다. 한편 교육 전문 기업 휴넷은 1월 한달 간 ‘문사철 100클럽 21기’와...
2013년형 삼성 스마트TV, 새로운 광고 런칭 2013-01-20 12:30:56
컨셉으로 담았습니다. 광고는 삼성 스마트TV를 담은 운송차가 내레이션에 맞춰 세계 각지를 돌며 각 나라의 특징을 설명하는 영상으로 시작돼 서로 다른 취향을 가진 세계인이 사랑한 TV는 삼성 스마트TV라는 것을 보여 주며 끝을 맺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새로운 TV의 가치를 발견하기 위한 삼성TV의 노력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