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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반시설 덤터기'에 분양업체 "억울해">(종합) 2013-02-22 15:01:29
노선의 손실보전을 누가 감당할 것인가를 두고 결론을 내지 못해 착공이 미뤄지고 있다. 한강신도시 도시철도 역시 당초 경전철로 계획했지만 유영록 김포시장이 중전철건설을 공약 사업으로 추진하는 바람에 갈팡질팡했다는 설명이다. LH 김포직할사업단의 한 관계자는 "한강신도시는 미매각부지가 50%에 달해...
<'기반시설 덤터기'에 분양업체 "억울합니다"> 2013-02-22 06:11:05
노선의 손실보전을 누가 감당할 것인가를 두고 결론을 내지 못해 착공이 미뤄지고 있다. 한강신도시 도시철도 역시 당초 경전철로 계획했지만 유영록 김포시장이 중전철건설을 공약 사업으로 추진하는 바람에 갈팡질팡했다는 설명이다. LH 김포직할사업단의 한 관계자는 "한강신도시는 미매각부지가 50%에 달해...
강남 프리미엄을 노려라! 마지막 투자처 어디? 2013-02-21 12:51:00
예정인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와 KTX까지 개통돼 4개 노선이 거쳐 가는 서울 동남권의 관문이자 교통의 요충지로 부상할 전망이다. 강남KTX역(수서역)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국책 개발 사업들은 강남이라는 지역선호도가 높고 입지가 좋은 지역에 위치해 사업성이 우수하다. 사업규모가 10조원을 상회할 만큼 크기 때문에...
수요자 꾸준한 오피스텔 ‘강남 유탑유블레스’ 분양! 2013-02-21 12:42:02
예정인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와 ktx까지 개통돼 4개 노선이 거쳐 가는 서울 동남권의 관문이자 교통의 요충지로 부상할 전망이다. 강남ktx역(수서역)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국책 개발 사업들은 강남이라는 지역선호도가 높고 입지가 좋은 지역에 위치해 사업성이 우수하다. 사업규모가 10조원을 상회할 만큼 크기 때문에...
실입주금 7천만원으로 `김포한강신도시 쌍용예가` 2013-02-20 10:00:00
모든 노선이 경유하고 있다. 2012년 5월부터 운행을 시작한 광역급행 M버스를 이용하면 신촌과 서울역까지 30분대 도착이 가능하다. 김포한강로를 이용하면 여의도 20분대, 강남을 40분대로 진입할 수 있어 출·퇴근 및 업무이동에 전혀 불편함이 없다. 최근 확정된 김포도시철도가 완공되면 서울지하철 5·9호선 등으로...
박당선인이 공약한 최대 수혜지역 어딜까? ‘유탑유블레스’ 눈길 2013-02-19 12:32:02
예정인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와 ktx까지 개통돼 5개 노선이 거쳐 가는 서울 동남권의 관문이자 교통의 요충지로 부상할 전망이다. 강남ktx역(수서역)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국책 개발 사업들은 강남이라는 지역선호도가 높고 입지가 좋은 지역에 위치해 사업성이 우수하다. 사업규모가 10조원을 상회할 만큼 크기 때문에...
[단독] '텅텅 비는' 경전철…서울시 재추진 논란 2013-02-17 17:19:49
재추진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라며 “총 7개 노선 중 신림선(여의도~서울대), 동북선(왕십리~중계동), 면목선(신내동~청량리) 건설을 우선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부선(은평 신사동~상도동), dmc선(dmc 내부순환), 목동선(신월동~당산역)은 사업성이 떨어져 유보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시는...
['G밸리 러시' 3탄] 아킬레스건 '수출의 다리' 2013-02-15 17:14:49
없이 병목현상…경부철도 지하화 필요 g밸리 근로자의 가장 큰 어려움은 ‘수출의 다리’의 병목현상이다. g밸리 2단지와 3단지를 연결하는 수출의다리는 서울 시내에서 가장 교통이 혼잡한 곳 중 하나다.전철의 경우 3개 노선이 지나지만 이들은 대부분 단지 외곽을 지나기 때문에 한복판으로 접근하려면 부득이 버스를...
[분양속보] 박근혜가 공약한 최대 수혜지역 세곡동! 2013-02-15 12:52:00
예정인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와 KTX까지 개통돼 5개 노선이 거쳐 가는 서울 동남권의 관문이자 교통의 요충지로 부상할 전망이다. 강남KTX역(수서역)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국책 개발 사업들은 강남이라는 지역선호도가 높고 입지가 좋은 지역에 위치해 사업성이 우수하다. 사업규모가 10조원을 상회할 만큼 크기 때문에...
시외·고속버스 요금 2년 반만에 인상 2013-02-15 06:00:26
인상에 따라 일반·직행형 시외버스는 서울∼여수 노선이 2만4천400원에서2만5천700원으로 5.3% 오르고, 동서울∼춘천 노선이 6천300원에서 6천700원으로 6.3% 인상된다. 고속버스의 경우 ▲서울∼부산(일반) 2만2천600원(600원↑) ▲서울∼부산(우등)3만3천700원(900원↑) ▲서울∼대구(일반) 1만7천원(7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