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특별 인터뷰 ②] KBS 한류추진단 오세영 단장 “국경 없는 한류는 이제 '코리아 프리미엄'" 2013-01-02 16:49:04
코리아 힘’ 파워 한류 날개 달다. [코리아 디스카운트에서 코리아 프리미엄 꿈이 아니라 앞으로의 황금 시장] "해외에서 k팝 공연 후 현지 외교부나 현지 대사관이 한국을 대하는 자세가 달라진다고 들었습니다. 그만큼 몇십 년 외교사절로 일해도 안되는 일들이 이제 k팝의 힘으로 이루고 있습니다. 인정해야...
1월, 새해 들어 달라진 판매조건은? 2013-01-02 15:27:49
고객관리 시스템 등록 대상자 타겟 할인(체어맨 30만원, 코란도c 10만원), 중고차 처리 시스템 이용 할인(체어맨w 50만원, 체어맨h 30만원)도 책정됐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현대차, "브랜드 파워 높여 741만대 판매 목표" ▶ [기획]자동차, 2013년 내수 기상도⑤ 수입차-미국 ▶ [1월 신차 동영상]...
팅크웨어, 엠아이웍스 지분 인수 2013-01-02 12:23:04
솔루션 공급 업체인 파워보이스와 블랙박스 sw 및 아웃도어 gps앱 공급 업체인 비글에 대한 지분 투자를 통해 최대 주주로 등극한 바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현대차, "브랜드 파워 높여 741만대 판매 목표" ▶ 롯데캐피탈, 자동차금융사업 키운다 ▶ gs칼텍스 허진수 부회장, 신년 목표와 비전 발표
농심, 공격경영 돌입…"올 그룹 매출목표 4.8조" 2013-01-02 11:22:50
백산수' 국내시장 성공적 정착 △'신라면블랙' 파워 브랜드화 △커피시장 성공적 진출 △감자칩 시장 1위 탈환 등을 제시했다. 이 회사는 지난해 12월 먹는 샘물 '백두산 백산수'를 출시했다. 이는 제주삼다수 사업 중 나타난 판매원으로서의 한계를 넘어 생산∙물류∙영업을 아우르는...
현대차, "브랜드 파워 높여 741만대 판매 목표" 2013-01-02 10:03:10
목표로 제시했다. 브랜드 파워를 높여 수익성도 강화하겠다는 입장을 내놨다. 뻣玲【� 열린 2013년 시무식에서 ▲혁신적 품질경영 ▲ 투자와 고용 확대 ▲ 의사소통 및 협력을 주요 과제로 발표했다. 정 회장은 이어 "그동안 품질은 고객 최우선의 중심에 자리해 왔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을 위해 끊임없이...
백화점업계, 4일부터 새해 첫 세일…女의류 최대 70%↓ 2013-01-02 09:00:24
등 50여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이갑 롯데백화점 마케팅 부문장 상무는 "한파가 지속되고 있는 새해 첫 세일인 만큼 만족스러운 시즌상품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현대백화점도 4일부터 20일까지 전국 14개 점포에서 신년맞이 첫 파워 세일을 실시한다. 세일 참여율은 75%로 지난 1월...
백화점, 4일부터 신년 세일 2013-01-01 16:48:30
등 50여개 여성복 브랜드가 참여하는 ‘여성 방한의류 대전’을 진행한다. 또 빈폴 폴로 지방시 등 유명 브랜드를 10~3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도 전국 14개 점포에서 신년맞이 첫 ‘파워세일’을 실시한다. 전체 입점 브랜드의 75%가 참여하는 행사로, 1년에 2번만 시즌오프 세일을 하는 폴로 빈폴 라코스테 등 유명...
`히트상품`, 한계를 넘어서다 2012-09-03 20:07:17
중소기업이지만 원액기만큼은 대기업 못잖은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며 해외 수출도 확대되고 있는 만큼, 음료사업도 국내 기반을 다지면 해외로 진출할 계획입니다. <인터뷰> 박정률 / 휴롬팜 대표 "올해는 직영점을 늘리고, 내년 상반기엔 가맹점을 통해 확산할 계획입니다. 내년 초에는 중국에도 직영사업 진출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