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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주, 실적 기대치 충족…체질개선에 성공"-키움 2013-10-15 07:39:36
키움증권은 15일 유통주에 대해 3분기 실적이 시장 기대치를 충족시킬 것이라며 '비중확대' 의견을 유지했다.손윤경 키움증권 애널리스트는 "유통업체들의 3분기 실적은 대체로 시장 기대치에 부합할 것"이라며 "2분기 실적발표 이후 제시했던 보유종목 확대를 통한 유통업종 비중 확대 전략은 4분기에도 유효하다"고...
유통가, 겨울 특수 뜨겁다 2013-10-14 18:41:00
있습니다" 의류매출 비중이 70%에 달하는 백화점들은 겨울제품 판매 증가에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지난달 주요 백화점에서 패딩이나 점퍼 등 두툼한 외투를 주로 판매하는 아웃도어 매출은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롯데 43.2% 신세계 32.6%) 대형마트도 1~2주 빨리 겨울맞이에 한창입니다. 방한의류와...
올해 주식시장, 업종 내 '빈부격차' 줄어 2013-10-14 06:00:00
반면 유통 업종 등 4개 업종은 괴리율이 커졌다. 특히 금융업과 화학업종의 괴리율이 큰 폭으로 감소해 전체 업종의 주가 괴리율을 낮췄다. 업종별로 가장 비싼 종목이 업종 내에서 차지하는 시가총액 비중은 평균 19.28%로 지난해 말 15.99%보다 3.29%포인트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4개 업종에서 업종별 최고가 종목이...
[창간 49주년 - 기로에 선 신흥국 20억 시장을 가다] 기울어진 경제 대수술 나선 '아즈텍 타이거' 2013-10-13 21:23:32
최대 유통업체로 월마트의 멕시코 법인인 월멕스는 지난달 최악의 매출 감소세를 보였다. 동일 점포 매출이 전달 대비 4.7% 줄어든 것이다. 1999년 이후 최대 하락폭이다. 멕시코시티에서 모자를 판매하는 손정옥 멕시코 한인회장은 “매출이 2011년 대비 70% 정도 줄어들었다”고 말했다. 멕시코 경제를 이끌어온 내수가...
<노대래 공정거래위원장 일문일답> 2013-10-13 07:01:21
같이 유통기간이 짧은 업종은 모범거래기준을 마련하겠다. --일감 몰아주기 규제법 시행령의 예외범위가 너무 커 후퇴논란이 있다. ▲이번에 입법예고된 시행령안 때문에 법 개정 효과가 후퇴할 것이라는 지적에는 동의하기 어렵다. 총수일가 보유지분율을 어느 수준에서 정할 것인가가 핵심이었는데 이견도...
르노삼성차, "실적 부진 직영점 대리점 전환 검토" 2013-10-11 11:24:51
게 맞다고 본다. 바꾼다면 경쟁력을 강화하는 측면에서 결정될 것 같다. 비중은 50:50이다" -혹시 르노-닛산 얼라이언스의 새로운 차를 들여오는 임무 맡고 있나 "전혀 아니다" -수입차 성장에 따른 국산차 대응방안은 "수입차 시장은 어느 정도 증가세가 둔화될 시점이 올...
박동훈 르노삼성 부사장 "디젤 및 택시, 전기차시장 공략" 2013-10-11 10:02:32
40% 정도의 비중을 차지한다"면서 "한 달간 현장을 다니면서 택시 시장의 중요성을 느낀 만큼 SM5를 필두로 택시시장을 공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간 르노삼성이 어려운 시기를 겪으면서 판매가 저조해 현장에서는 상대적으로 판매가 쉬운 SM3와 SM5에 주력했는데 앞으로는 디자인과 정숙성이 뛰어난 SM7 모델에...
[창간49 글로벌 산업대전] 하이트진로, 30도 소주 '명품진로' 中시장서 큰 호응 2013-10-11 07:01:45
개최하고 2017년까지 수출액 3000억원, 수출 비중 18% 이상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를 위해 현지인 중심의 유통망 개척,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 해외 기업 제휴 및 현지 기업 인수, 수입판매 유망제품 발굴 등의 구체적인 해외사업전략 목표를 수립하고 글로벌 사업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올해부터는 새로운...
[창간49 글로벌 산업대전] 서울반도체, 세계최고 LED 특허 기술력…매출 '1조 클럽' 가입 눈앞 2013-10-11 07:01:25
대리점을 확보, 글로벌 유통채널도 완성했다. 서울반도체는 2007년 ‘1억달러 수출 탑’에 이어 2010년 ‘4억달러 수출 탑’을 받았다. 불과 3년 만에 수출 규모가 4배로 늘어난 것. 지난해 수출 규모는 5억달러를 넘었다. 작년 연간 매출 8553억원의 67%에 달하는 규모다. 천태영 서울반도체 홍보실장은 “올해 들어...
[창간49 글로벌 산업대전] 락앤락, 中·베트남 등 신흥시장 공략…'주방용품 韓流' 신화 쓴다 2013-10-11 07:01:24
한국 시장 비중은 32%에 불과하다. 김준일 회장이 중국 진출을 결심한 것은 2003년이다. 회사 매출이 1050억원에 불과하던 때다. 김 회장은 한국 시장만으론 사세를 키우는 데 한계가 있다고 판단했다. 처음엔 관세와 운임을 내며 한국에서 제품을 만들어 내다 팔았다. 유명 브랜드를 선호하는 중국인들에게 ‘메이드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