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감사원, 국고보조금 비리 무더기 적발 2014-08-04 17:24:51
이행 담보로 제출한 사실 역시 숨긴채 보조금 15억원을 부당하게 지급했습니다. 감사원은 A씨와 B사 대표이사에 대한 수사를 검찰에 요청했습니다. 또한, 민간사업자가 국가를 상대로 보조금 집행 내역을 부풀린 사실도 확인했습니다. 지난 2012년 문화체육관광부의 한국홍보사업과 관련해 `삼바축제 용역계약`을 체결한...
인권위, 軍 병영 부조리·자살사건 직권조사 검토 2014-08-04 16:33:27
사건을 계기로 제대로 이행되지 않았음이 확인됐다는 점에서 유감을 표명한다"며 "국가인권기구로서 책임을 통감하지 않을 수 없다"고 말했다.인권위는 "국방부 등 당국이 근본적인 병영질서의 개편, 보편적 인권의식 실천, 인권규범의 제도화 등 종합적인 대책을 마련하고 실행해야 한다는 점을 재차...
KB금융, LIG손보 인수 차질 가능성(종합2보) 2014-08-03 15:26:37
것이다. 금융당국은 삭제 여부를 제대로 확인하지 않은 점을 당시 지주 고객정보관리인인 임 회장에 대한 중징계의 한 근거로 보고 있다. 또 다른 관계자는 "사업계획서를 그대로 이행하지 않아 대규모 정보 유출이 난만큼 LIG손보 인수에 대한 사업계획서 역시 KB금융이 제대로 이행할지 신뢰감이 줄어들...
KB금융, LIG손보 인수 무산 가능성(종합) 2014-08-03 10:47:13
것이다. 금융당국은 삭제 여부를 제대로 확인하지 않은 점을 당시 지주 고객정보관리인인 임 회장에 대한 중징계의 한 근거로 보고 있다. 또 다른 관계자는 "사업계획서를 그대로 이행하지 않아 대규모 정보 유출이 난만큼 LIG손보 인수에 대한 사업계획서 역시 KB금융이 제대로 이행할지 신뢰감이 줄어들...
KB금융, LIG손보 인수 '차질' 가능성 2014-08-03 10:09:55
드러난 것이다.금융당국은 삭제 여부를 제대로 확인하지 않은 점을 당시 지주 고객정보관리인인 임 회장에 대한 중징계의 한 근거로 보고 있다.또 다른 관계자는 "사업계획서를 그대로 이행하지 않아 대규모 정보 유출이 난 만큼 lig손보 인수에 대한 사업계획서 역시 kb금융이 제대로 이행할지 신뢰감이 줄어들 수...
KB금융, LIG손보 인수 무산 가능성 2014-08-03 06:01:06
것이다. 금융당국은 삭제 여부를 제대로 확인하지 않은 점을 당시 지주 고객정보관리인인 임 회장에 대한 중징계의 한 근거로 보고 있다. 또 다른 관계자는 "사업계획서를 그대로 이행하지 않아 대규모 정보 유출이 난만큼 LIG손보 인수에 대한 사업계획서 역시 KB금융이 제대로 이행할지 신뢰감이 줄어들...
예탁원, 경영정상화 이행계획 마무리 2014-07-31 16:29:42
결과 이행하는 것으로 통과시켰다.앞서 지난 4월 예탁원 노사는 복리후생비 19.2% 축소 등 '방만경영 정상화 이행계획'을 위해 합의한 바 있다.기획재정부는 이날 예탁원 등 13개 기관이 방만경영 개선 계획 이행을 완료했다고 발표했다.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한진해운, 2분기 매출 감소에도 영업익 개선"-메리츠 2014-07-31 08:17:14
재무구조 개선 자구책 이행에 따라 유동성 위기가 완화되고 있다는 점은 긍정적"이라고 덧붙였다.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헌재 "중복 결혼 취소청구권은 합헌" 2014-07-29 13:32:06
한 혼인과 가족생활의 유지·보장 의무 이행에 부합한다"고 전제했다.헌재는 "중혼 취소청구권의 권리소멸사유 또는 제척기간을 규정하면 중혼임을 알고 후혼관계를 형성한 배우자까지 보호하는 부당함을 낳게 된다"면서 "다른 나라에서도 중혼취소청구권의 제척기간이나 소멸사유를 둔 예를...
이동통신 소비자 피해건수…LGU+ > KT > SKT 2014-07-29 12:00:00
피해는 계약 당시 구두로 약정한 단말기 할부금 또는 위약금 지원이 이행되지 않는 사례가 대부분이었다. 통화품질·인터넷 연결상태 불량(15.7%), 데이터 또는 로밍요금 과다청구(14.5%) 피해도 많았다.전체 피해 접수 건 중 환급·배상·계약해지 등 보상합의가 이뤄진 경우는 45.8%로 절반 수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