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와타미, 종로 2호점 오픈 기념…'티켓백 캠페인' 실시 2013-07-02 11:42:49
금액의 50%를 외식상품권으로 지급하는 '티켓백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또 일본정부관광국(jnto) 홈페이지를 방문해 무료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방문한 고객에게는 와타미 식사권(테이블당 닭다리살꼬치, 생맥주 2잔 주문시 1잔 무료)을 제공하는 캠페인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와타미 강남 1호점에 이...
YD '이것이 전쟁이다', 출시 3일만에 티스토어 1위! 2013-07-01 11:43:22
찾아주는 어플 '옷깃' 50만 다운로드 '짝 만나자' '옷깃' 100만 다운로드 캠페인 프리스톤테일, 다시 돌아온 '강화의 달' 이벤트 진행 인기 모바일게임 아이템 얻는 앱 'cake' 출시! yd, 2013 모바일 신호탄 '이것이 전쟁이다' 공개 임박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소비자 반발·탈퇴…음악 시장 대혼란 2013-06-30 17:00:31
해외 음원시장 흐름을 적극 알려 소비자를 설득하는 캠페인이 필요하다는 지적이다. 구글은 지난 5월 스트리밍 음원서비스 ‘구글 플레이 올 액세스’를 선보였다. 월 9.99달러(약 1만1000원)로 거의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다. 아이튠즈로 세계 다운로드 시장을 평정한 애플은 6월 스트리밍서비스 ‘아이튠즈 라디오’...
진정한 전쟁의 시작! '이것이 전쟁이다' 2013-06-26 16:03:54
인연 찾아주는 어플 '옷깃' 50만 다운로드 '짝 만나자' '옷깃' 100만 다운로드 캠페인 프리스톤테일, 다시 돌아온 '강화의 달' 이벤트 진행 인기 모바일게임 아이템 얻는 앱 'cake' 출시! 앱테크 족이라면 '캐시메이크' 이벤트에 도전하라!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윈드러너, 동물자유연대에 100만 유저 후원금 전달 2013-06-24 18:01:52
윤리적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는 것을 목표로, 각종 캠페인과 교육 등 다방면에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동물 보호 단체다. 이날 전해진 후원금은 지난 5월 일주일간에 걸쳐 진행된 '윈드러너 미션, 멸종위기 동물을 구하라!' 프로젝트를 통해 모였다. 총 987,028명의 이용자들이 함께 모은 값진 정성은 멸종 위기에...
윈드러너 `1천만 유저`확보, 라인팝 흥행 폭풍 2013-06-24 09:00:03
전세계 7개국 앱스토어 무료 종합 랭킹 1위, 2개국 구글플레이 무료 종합 랭킹 1위를 기록했으며, 일본뿐 아니라 홍콩,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라인 팝`에선 전세계 다운로드 3천만 돌파를 기념해 24일부터 7월10일까지 주어진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한정 브라운...
라인팝-라인 윈드러너, 3000만-1000만 다운로드! 2013-06-21 12:03:30
무료 종합 랭킹 1위를 기록했다. 한편 '라인팝'은 전세계 다운로드 3000만 돌파를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7월10일까지 주어진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한정 브라운 스티커를 무료로 제공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윈드러너' 달리기 열풍, 일본 열도도 삼켰다! 터졌...
박세영 웨딩드레스, 지성이면 감천 속 로맨스 초기인데? "사랑스러워" 2013-06-20 20:20:02
sbs 블루로드 캠페인에서는 자전거를 타고 서울 시내의 아름다운 도로를 달리며 싱그러운 매력을 가득 펼쳤다. 특히 박세영이 알렉스와 함께 부른 블루로드 캠페인 음원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어 인기를 모으고 있기도 하다. (사진제공: s.a.l.t.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YD, 2013 모바일 신호탄 '이것이 전쟁이다' 공개 임박 2013-06-20 17:27:35
웹젠 모바일과 고객지원 손 잡았다 인연 찾아주는 어플 '옷깃' 50만 다운로드 '짝 만나자' '옷깃' 100만 다운로드 캠페인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쌍용차, 휴가시즌 맞아 ‘Cool Leisure Festival’ 개최 2013-06-18 15:58:07
‘아이 사랑 Safety 캠페인’의 일환으로 어린이용 교통안전 투명우산을 지급합니다. 「코란도 투리스모」 캐릭터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코투(KOTU)’ 캐릭터가 새겨진 우산은 빗길에도 어린이들이 시야를 방해 받지 않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쌍용자동차 국내영업본부 송영한 전무는 “유난히 무더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