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초 1억4천만원' 싸이 슈퍼볼 광고, 드디어 공개 2013-02-04 10:47:30
있다. 슈퍼볼 광고 단가는 30초에 약 400만 달러, 즉 1초에 약 13만 달러(약 1억 4천만원)에 달하는 천문학적인 가격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미국 최대 견과류 브랜드 ‘원더풀 피스타치오’의 광고를 찍은 싸이는 “내가 슈퍼볼 광고에 출연할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말했다. usa투데이는 “슈퍼볼도 강남스타일”이라고...
현대차, 수퍼볼 광고음악 주인공은 '플레이밍 립스' 2013-01-28 08:46:01
이번 수퍼볼 30초 광고는 평균 370만~380만달러(39억~40억원)에 책정됐다. 초당 광고 단가는 1억3000만원에 달한다. 현대차는 싼타페 60초 광고 외에 30초 광고 4편을 제작했다.한경닷컴 김정훈 기자 lennon@hankyung.com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초당 1억3000만원…슈퍼볼 '광고 전쟁' 2013-01-27 17:05:52
k3를 소개하는 2편(60초 광고 1편, 30초 광고 1편)이다. 30초 광고 평균 단가가 40억원이란 점을 감안하면 현대·기아차의 올해 광고비는 360억원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작년 광고비(약 270억원)보다 100억원 더 많다. 2010년 현대·기아차가 총 9편(30초 광고 8편, 60초 광고 1편)의 광고을 낸 적이 있지만, 당시엔 30초...
<현대·기아차, '美 적극 공략' 슈퍼볼 광고 7편> 2013-01-27 06:01:08
30초짜리 광고를 평균 370만~380만달러에 판매했다. 작년 NBC의 평균 350만달러보다 높아진 것이다. 특히 올해 일부 광고비는 400만달러를 넘긴 것으로 보도됐다. 이를 바탕으로 추산하면 올해 현대·기아차는 60초짜리 2편, 30초짜리 5편을 선보이는 만큼 총 360억원 정도를 투입한 것으로 추정된다. 300억원...
"초당 1억원 안비싸!"…현대·기아차 내달 '수퍼볼'서 마케팅 승부수 2013-01-23 09:03:10
관계자는 "그동안의 수퍼볼 광고 기세를 몰아 이번 수퍼볼 광고를 통해서도 현지 전략 차종 및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어필할 것"이라며 "미국의 젊은층 수요를 더 창출해낼 계획"이라고 말했다. 수퍼볼은 미국 인구 3억명 중 1억명 이상이 시청하는 인기 스포츠다. 지난해 30초 광고료만 350만 달러(약 37억2000만...
다음, 게임포털로 도약 2013-01-22 21:03:45
"유저가 즐겨야 할 게임은 많고 광고단가는 올라가기 때문에 유저들이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포털로 모일 수 밖에 없을 것"고 말했습니다. 또 수익성이 높은 스포츠게임과 웹게임을 출시하면서 올해를 매출면에서도 한단계 도약할 수 있는 기회로 삼고 있습니다. <인터뷰> 허진영 다음 게임서비스본부장...
다음 "포털, 게임유통의 기회" 2013-01-22 12:41:31
할 게임은 많고 광고단가는 올라가기 때문에 유저들이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포털로 모일 수 밖에 없다"고 말했습니다. 또 수익성이 높은 스포츠게임과 웹게임을 출시하면서 매출면에서도 한단계 도약할 수 있는 기회로 삼겠다는 전략입니다. 다음이 공식적으로 밝히지는 않았지만 내부에서는 올해 게임부문에서만...
공정위, 일감 몰아주기에 "징벌적 배상제 적용 안한다" 2013-01-17 17:18:23
있다. 공정위는 이를 대기업의 부당 납품단가 인하, 부당한 인력 빼가기 등으로 확대하고 손해배상액도 최대 10배까지 늘리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하지만 법리상 일감 몰아주기까지로 확대하는 것은 무리라는 입장이다. 김 과장은 “일감 몰아주기에까지 징벌적 손해배상제를 확대하는 문제는 공정위 차원에서 논의조차 안...
30초 광고에 43억원…싸이 등장하는 슈퍼볼 결승전 광고 주인공은? 2013-01-11 14:31:56
미국 내 시청자 수만 4천만 명이 넘고 전 세계 200여 개 국에서 1억 명 이상이 시청을 하는 만큼 그 마케팅 효과가 뛰어나 세계적인 기업들이 앞다투어 기발한 광고들을 내놓는다. 광고 단가도 가히 천문학적이다. 지난해 30초 광고비는 약 40억 원으로 초당 광고비가 1억3333만 원이었으며, 올해 최소 단가는 약 43억 원,...
KT&G, 어려운 시기…주가는 바닥권-대우 2013-01-10 07:36:07
해외 수출은 3% 증가할 전망이다. 판매단가가 달러화 기준으로 상승했지만 원화기준으로는 상승하지 않았기 때문.백 애널리스트는 홍삼(kgc)부문의 매출액은 10.2% 감소해 사상 최악으로 판단된다며 해외 홍삼이 중국의 재고조정이 길어지면서 부진했고, 국내 홍삼도 소비경기 악화로 감소한 것으로 추정했다.영업이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