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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OA, 오리콘 2위 ‘쾌거’…日 첫 정규앨범 데뷔 후 최고 성적 기록 2015-10-15 08:42:50
일본의 유명 걸그룹 AKB48의 인기 유닛 ‘프렌치 키스(French Kiss)’와 비등한 판매고를 올리며 한일 걸그룹 격전 속에서 데뷔 이래 최고 성과를 거뒀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인 ‘오 보이(Oh BOY)’를 비롯해 신곡 ‘레몬 슬러시(Lemon Slush)’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등 총 11곡이 수록돼 있다. DVD가...
[사설] 자동차세, 차값 기준으로 차등화하는 게 옳다 2015-10-09 18:16:14
현상이 빚어지자 ‘조세 역진(逆進)성’을 지적하는 여론이 비등해졌다. 예를 들어 6390만원짜리 bmw 520d는 1995㏄이기 때문에 51만8700원을 구입 첫해 자동차세(교육세 포함)로 낸다. 반면 현대자동차 쏘나타 cvvl의 차값은 2245만원인데 배기량이 1999㏄인 만큼 자동차세는 51만9740원으로 조금 더 낸다. 이제...
천안아산신도시, KTX프리미엄에 부동산 투자 `집중` 2015-10-08 11:17:07
3차는 대규모 커뮤니티 단지와 전세 가격과 비등한 매매가를 제공한다. 또한 천안시 서북구의 경우 20평형 상품의 96%가 노후화되어 있어 새 보금자리로 이사하려는 실수요가 많은 상황이다. 더불어 높은 4년제 진학률을 보이고 있는 천안시 최고의 학군과 종합운동장, 청소년수련관 등의 공공시설, 다양한 편의시설을 ...
국제유가 하락에도 기름값 `요지부동`‥이유는? 2015-09-23 07:22:01
경직된 국내 유류세를 손봐야한다는 여론이 비등해지지만 정부 입장에서는 `손안대고 코 푸는` 유류세를 포기하기 어렵다. 오히려 유가 하락으로 석유제품 소비가 늘어날수록 사실상의 `증세` 효과를 거두게 되는 만큼 `황금알을 낳는 거위`를 포기할 이유가 없는 것이다. 정부는 국제유가 급등으로 기름값이 2천원을 ...
꿈쩍않는 유류세…국제유가 하락에도 기름값 요지부동 2015-09-23 06:31:05
여론이 비등해지지만 정부 입장에서는 '손안대고 코 푸는' 유류세를 포기하기 어렵다. 오히려 유가 하락으로 석유제품 소비가 늘어날수록 사실상의 '증세' 효과를 거두게 되는 만큼 '황금알을 낳는 거위'를 포기할 이유가 없는 것이다. 정부는 국제유가 급등으로 기름값이 2천원을 훌쩍...
[사설] "중국 경제 경착륙 없다"는 리커창의 장담 믿어도 되나 2015-09-11 18:09:19
중국 경제 위기론이 비등했다. 경제를 책임지고 있는 리커창 총리가 위기론 차단에 나서는 것은 당연하다. 위안화 추가절하 가능성을 일축한 것도 그런 차원이다. 중국 경제가 회복되고 있다는 신호도 나온다. 8월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2%로 작년 9월 이후 최대치인 것이나, 산업발전량이 올 들어 최대치를 기록한 것이...
겉도는 금호산업 매각작업에 "채권단 결단 촉구"하는 지역여론 비등 2015-08-30 19:51:43
금호산업 매각작업이 채권단내 매각가격에 대한 이견으로 겉돌고 있다. 이에 따라 금호아시아나그룹의 금호산업 조속 인수를 기대해온 광주·전남지역에서는 “채권단의 결단을 촉구”하는 목소리가 높아가고 있다. 산업은행 등 금호산업 채권단은 지난 27일 금호산업 매각가 산정을 위한 회의를 열었으나...
‘죽방전설’ 이상호-이상민, 연예인 ‘당구 고수’ 자리 두고 형제간 대결 2015-08-17 13:15:00
생각 외로 두 팀은 역전을 거듭하며 팽팽한 접전을 펼쳤다. 이 외에도 하이런킹, 예술구 미션 등 다양한 고수 검증 미션 게임을 통해 최종 승리 팀과 패자 팀이 결정됐다. 한편 똑같이 생긴 얼굴만큼이나 당구실력도 비등한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 이상민 형제의 대결은 오늘(17일) 오후 10시 ‘죽방전설’에서 공개된다....
보세판매장 고시의 허점, 롯데사태로 드러나 2015-08-07 16:47:59
낮은 점수를 받게 되면, 경쟁사와 타 항목이 비등할 경우 롯데는 그만큼 불리할 수밖에 없다. 하지만 관세청은 자세한 평가항목과 배점을 공개하지 않고, 각 항목 당 심사점수도 비밀에 부쳐 지난 7월 입찰과정에서도 공정성 논란이 끊이질 刻年? 연말에 있을 입찰도 마찬가지다. 만일 국민들의 여론상 용인되지 않는 기업...
마소캠퍼스, '브랜드마케팅 부트캠프' 9월 2일 시작 2015-07-31 11:18:04
비등한데 왜 소비자는 유독 한 두 제품을 선호할까?엘레멘트컴퍼니의 최장순 대표는 "잘 팔리는 제품의 공통점은 바로 확실한 브랜드입니다. 물건을 살 때 하나하나 꼼꼼히 따져서 사는 사람은 생각처럼 많지 않습니다. 대개 믿을만하고 마음이 가는 브랜드의 제품을 고릅니다.." 라고 이유를 설명한다.대기업의 전유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