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샘, 프리미엄 부엌가구 전문매장 ‘한샘 키친바흐 논현점’ 30일 오픈 2020-10-29 16:22:03
1 프리미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샘 부엌 디자이너 중 상담 및 설계 능력을 인정받고 전문 교육과정을 거쳐 선발된 직원들이다. 3차원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해 다양한 부엌을 가상으로 구성해볼 수 있다. 논현점 한정 제품인 ‘키친바흐 리미티드 에디션 딥 로즈’도 출시했다. 내년 초고가 리빙, 패션...
"필드 인력부터 'AI 준전문가'로 육성…국가적 차원의 운동 필요" 2020-10-27 17:23:35
등 국가적으로 품질관리 운동을 벌였다. 그는 “AI 활용은 품질관리처럼 모든 기업이 받아들여야 할 패러다임이 될 것”이라며 “모든 노동자가 AI 전문가가 될 필요는 없지만 실무에서 빅데이터 활용, 자동화 기법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시대에 뒤처질 우려가 있다는 인식이 필요하다”고 했다. AI가 산업 전반에 적용되면...
록히드마틴과 3M도 찾아오는 '소부장 中企 수출전시회' 2020-10-26 14:33:34
생산업체가 된 오토스윙은 이번 상담회에서 베트남 러시아 등 해외 유통망 확보에 나설 전망이다. 이번 상담회에는 중소벤처기업부와 방위사업청 및 국방기술품질원, 한국항공우주산업진흥협회, 한국방위산업진흥회 등이 협력해 절충교역을 희망하는 국내기업 27개와 해외 기업간 오프라인 상담도 진행된다. 절충교역이란...
FMK, 페라리 공식 인증 중고차 행사 마쳐 2020-10-26 11:47:29
전무는 "앞으로도 190가지 이상의 매우 엄격한 품질 점검을 거친 신뢰도 높은 페라리 인증 중고차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캐딜락코리아, 에스컬레이드 홍보대사로 김연경 선정 ▶ 한국타이어,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수상 ▶ 9월 수입 상용차 383대 등록...전월 比...
프리미엄 입지 환경, 초품아 단지 `대구 만촌에듀포레` 주목 2020-10-24 10:00:01
전체적인 품질 또한 프리미엄 수준으로 조성했다. 대구 만촌에듀포레는 지하 2층부터 지상 20층까지 총 22층으로, 7개 동 470세대(예정) 모두 최근 가장 거주 선호도가 높은 84㎡ 단일 구성이다. 또 전 세대는 4 bay 구조로 설계해, 일조량과 채광, 통풍도 풍부할 것으로 보인다. 아파트 시공은 2020년 시공능력평가 3위를...
해외직구 전자제품 1위는 음향기기…구매대행 관련 불만 최다 2020-10-23 06:00:07
2017년부터 지난해까지 3년간 '국제거래 소비자포털'과 소비자상담 통합 콜센터인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전자제품 해외직구 관련 소비자 불만이 5천2건 접수됐다. 소비자 불만 접수 건수는 2017년 1천102건에서 2018년 1천716건, 2019년 2천184건으로 늘었다. 거래 유형별로는 구매 대행 사업자를 통해...
'귀성 자제' 추석 때 택배 물량 쏟아지더니…소비자 불만도 급증 2020-10-16 06:00:02
예식서비스(808.0%), 외식(107.0%) 순으로 상담 증가율이 높았다. 보건·위생용품은 온라인으로 산 마스크의 배송 지연과 품질 불량에 따른 환급 요구가, 예식서비스와 외식은 코로나19 감염 우려로 인한 계약 취소·연기 때 위약금과 관련한 상담이 많았다. 9월 전체 소비자 상담 건수는 5만7천83건으로, 8월보다는 10.1%...
연세펠리체여성의원 아름답고 건강한 여성 위한‘질웨이브’시술 인기 2020-10-15 13:46:54
만족감 높아 최근 식약청 허가를 받았고, 의약품 제조와 품질관리기준 적합인증(KGPMP)을 취득한 AEC(자동열량제어)와 RF멀티웨이브를 이용한 여성 전문 의료기기가 화제를 낳고 있다. 이 의료기는 강력한 에너지 전달 기술로 여성의 고민을 비수술적 요법으로 치료가 가능하게 하는 ‘질웨이브’(ISIS Revive)라는 브랜드...
노무법인 대유, 비대면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중소기업 언택트 업무 지원 2020-10-15 11:12:51
이용한 서비스에 대해서 품질과 가격, 공급기업의 사후관리(A/S) 등을 평가하는 별점제도가 도입돼 공급기업에 대한 정보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수요기업의 만족도 등에 따라서 서비스 제공이 미흡하거나 불량한 공급기업은 공급기업 목록에서 제외하고 신규 기업을 추가 모집하는 등 비대면 서비스 시장을 활성화...
SK텔레콤, 빅데이터·AI로 맞춤형 상담 2020-10-14 15:18:59
국가고객만족도 23년 연속 1위,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21년 연속 1위 등 이동통신부문에서 고객만족 기업 자리를 지키고 있다. SK텔레콤은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해 24시간 고객의 문자 상담을 지원하는 챗봇서비스 AI상담사 ‘채티’를 운영하고 있다. SK텔레콤은 빅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상담 목적을 예측해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