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프여왕 박인비, 메인 스폰서 없이 우승한 까닭… 2013-04-30 10:43:58
일었다. 박인비는 기업에서 원하는 광고모델의 외모를 갖추지 않았기 때문에 메인 스폰서가 없는 게 아니냐는 비판적인 목소리가 터져나오고 있다. 일부 언론들은 여자 프로골프 선수들이 후원을 위해 데뷔 전부터 연예인 못지 않은 성형수술을 한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기업들은 여자 선수들을 후원할 때는 특히 실력보다...
`30% 세일`‥공정위, 뻥튀기 광고한 2개 업체 시정명령 2013-04-22 12:00:01
과장·거짓 광고로 소비자와 거래한 업체 2 곳에 대해 시정조치하고 총 1000만 원의 과태료를 부과할 방침이라고 22일 밝혔습니다. ㈜한스(대표이사 한규식)는 2012년 3월부터 같은 해 6월까지 인터넷쇼핑몰 옥션 등 3개 오픈마켓에 입점해 거들, 니퍼, 코르셋 등 30여 종에 달하는 언더웨어(속옷)를 판매하면서 “보정속옷...
공정위, 온라인몰 거짓·과장광고 업체들 적발 2013-04-22 11:58:00
30여종의 속옷을 판매하며 "보정속옷 30% 세일"이라고 광고했다. 그러나 상품 중 'c210byc성형브라패드런닝'은 소비자가격 1만9800원보다 31% 할증된 2만5900원에 판매한 것으로 확인됐다. 중원은 2011년 12월부터 지난해 3월까지 주요 오픈마켓에 입점해 '대박터'라는 이름으로 페넬로페 물티슈를 판매했다....
최고다 이순신 경고, 충무공 명예 훼손에 과도한 PPL "독도나 지켜라?" 2013-04-20 12:07:23
이순신 장군의 명예를 훼손했으며 과도한 간접광고(ppl)를 내보냈다고 판단해 경고 조치를 취한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극중 이순신 장군과 같은 이름의 여주인공에게 "해경에 지원해 독도나 지키는 게 어떠냐", "이순신이 100원짜리지 1000원짜리냐"같은 대사로 이순신 장군 이미지를 실추했다고 밝혔다....
‘최고다 이순신’ 경고, 이순신 장군 희화화 및 과다광고 2013-04-19 18:53:21
뿐만 아니라 ‘최고다 이순신’은 특정 성형외과를 연상시키는 간판 및 의사 가운, 협찬주 제과업체의 로고와 매장 인테리어를 수차례 반복 노출하는 등 ‘광고효과의 제한’ 규정을 위반하기도 했다. ‘최고다 이순신’ 경고 처분 이외에도 kbs2 ‘일말의 순정’, 케이블채널 tvn ‘더폰: 코리아’가 부당한 광고효과로...
[한경매물마당] 서울 청담동 수익용 빌딩 50억원 등 2013-04-16 17:07:26
3분 거리 대지 773㎡, 연면적 3966㎡의 10층 건물. 일부 사옥으로 사용 중. 성형외과, 피부과 등 병원으로 임대하기에 적합. 즉시 명도 가능. 265억원. (02)3444-8800 ◆서울 강남역 초역세권 투자용 빌딩=상업지역 코너 대지 480㎡, 연면적 3000㎡의 9층 건물. 엘리베이터 1기. 보증금 12억원에 월 수익 7200만원. 유동인...
완판녀 김연아 효과 “연예인보다 낫네” 2013-04-15 10:58:40
한 성형외과에서 진행한 ‘가장 닮고 싶은 얼굴형을 가진 스타’라는 설문조사에서는 수많은 여배우들을 제치고 김연아 선수가 1위를 차지했을 정도로 그의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를 짐작할 수 있는 부분이다. 실제로 광고계에서 그의 효과는 대단하다. 한국 cm 전략 연구소가 480여편의 광고를 대상으로 한 연구 결과...
23years old, 국내최초 피부셀프전문관리 서포터즈 `Dr.Mate` 모집 2013-04-12 10:24:31
수 있다”고 말했다. 23YO에서는 대한민국의 잘못된 성형문화를 성형하고자 ‘real美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 이며, 그 일환으로 피부셀프전문관리 서포터즈 ’Dr.Mate’을 모집한다고 하니, 더욱이 관심이 쏠린다. 이번 서포터즈에 지원할 사람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23pack.com) 팝업창 또는 게시판,...
포털, 모바일 타고 해외로 간다 2013-04-03 15:30:39
있다. 지난달 말부터 인도네시아 및 베트남에서 tv광고를 시작했다.sk컴즈의 사진 앱 ‘싸이메라’는 해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해외 사용자가 700만명을 넘었다. 국내 이용자까지 합하면 1500만명에 달한다. 싸이메라는 인물보정과 성형 기능을 갖춘 앱으로, 자기 얼굴 사진을 예쁘게 바꿀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소문난 화장품에는 ‘이것’이 있다? 써본 사람만 아는 대박 비밀 2013-03-15 10:06:01
날로 다양해 지고 있다. 과거의 기준은 광고나 브랜드 인지도, 전문가 추천 등이 전부였다. 하지만 최근 정보를 직접 찾아내고 공유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주목 받는 기준이 있다. 바로 ‘입소문’이다. 특별히 대중매체를 통해 광고를 하지 않아도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인기 상품이 있다. 입소문 화장품이 신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