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집안 공기 어때"…KT, 음성인식 되는 공기질 측정기 출시 2017-02-16 09:17:28
에어닥터는 스마트폰 앱(응용프로그램)을 통해 실내 공기질 상태를 확인하고 공기청정기, 에어컨을 작동시켜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kt가 지난달 선보인 인공지능(ai) 스피커인 '기가 지니'와 연동해 사용할 수도 있다. 사용자가 집안 공기 상태를 음성으로 물어보면 에어닥터와 연동된 기가 지니가...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1-23 15:00:03
올레샵, 새해맞이 당일 배송 이벤트 170123-0302 경제-0068 09:59 [부고] 민영기(대신증권 영업부 이사)씨 장인상 170123-0305 경제-0324 10:00 삼성 "갤노트7 배터리 결함으로 발화…책임 통감"(1보) 170123-0307 경제-0326 10:00 LG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글로벌판매 300만대 돌파 170123-0308 경제-0327 10:00...
국내최초의 대기업 & 중소기업 & 소상공인의 상생 프로젝트 2017-01-18 09:00:00
서비스 앱(가칭:더리얼샵) 특허를 지닌 ㈜더리얼마케팅은 스마트한 온/오프라인 통합 가맹점 마케팅이 가능하도록 함과 더불어 33떡볶이라는 브랜드 네임에 착안한 33일 오픈 기념 이벤트, 3월3일 이벤트, 33% 할인 이벤트, 33살 이벤트 등 33떡볶이를 브랜딩 할 수 있는 지속적이고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계획 중에 있다고...
LG전자 스마트폰 가격, 애플 아이폰의 5분의 1 2017-01-18 08:28:39
LG전자 스마트폰의 평균 판매 가격이 경쟁사인 애플이나 삼성보다 현저히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18일 이동통신업계에 따르면 KT가 전날 온라인 매장 `올레샵`에서 판매한 LG전자 스마트폰 12종의 평균 판매가(출고가-공시지원금)는 약 13만7천700원에 그쳤다. 이는 가입자가 많은 월 6만원대 데이터 요금제를 기준으로...
스마트폰 평균 판매가는?…LG폰, 애플 아이폰의 5분의 1 2017-01-18 05:40:00
스마트폰 평균 판매가는?…LG폰, 애플 아이폰의 5분의 1 삼성은 애플과 LG 중간 수준…제조사별 판매 전략에 좌우 (서울=연합뉴스) 한지훈 기자 = LG전자[066570] 스마트폰의 평균 판매 가격이 경쟁사인 애플이나 삼성보다 현저히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중저가폰 위주의 제품 라인업 때문이다. 18일 이동통신업계에...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1-15 15:00:02
무관심에 '방치'" 170115-0122 경제-0037 08:00 설 연휴 앞두고 중저가 스마트폰 봇물…실속파 공략 170115-0138 경제-0038 08:03 기업도 '부익부 빈익빈'…수익성·성장성 격차 갈수록 커진다 170115-0140 경제-0039 08:05 "외출하기 싫어"…올겨울 최강 한파에 온라인몰 주문 급증 170115-0152 경제-0041...
경기문화재단, '스마트한 뮤지엄'으로 변신 추진 2017-01-11 15:03:14
높이기 위해서는 뮤지엄들을 통합 관리할 '스마트 뮤지엄 시스템'이 구축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지금까지 뮤지엄마다 개별적으로 회원들을 관리하고 있다 보니 방문객들의 관람 성향, 교육 참여 등 정보가 전혀 파악되지 않아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알기 어렵다"면서 "'스마트 뮤지엄 시스템'이...
쿠첸, 설 맞이 쇼핑지원 이벤트 2017-01-11 09:44:53
IoT 스마트 밥솥도 55%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밥솥뿐만 아니라 전기레인지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프리존 화구가 적용된 쿠첸 최고급 전기레인지 `프리인덕션`은 40% 할인되며, 베스트셀러인 하이브리드 레인지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전기레인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인덕션(IH) 전용용기와...
홈쇼핑부터 온라인몰까지…비디오커머스 효과 '톡톡' 2017-01-09 16:50:32
페이스북에 '1분홈쇼핑'이라는 코너를 신설했다. 스마트폰으로 홈쇼핑 채널을 보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것이다. '1분 홈쇼핑'은 1분 동안 출연진이 상품 이용법이나 특징을 소개한다. 소개가 끝나면 상품 url이 뜬다. cj오쇼핑의 온라인 쇼핑몰 'cj몰'로 연결돼 해당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지난해...
[2017 유통 대도약] 롯데마트, 모든 직원 상품별 '생활 전문가'로 육성 2017-01-09 16:14:22
샵 마스터’도 도입한다. 직원별 취미를 세부적으로 분류해 1인 1분야의 생활 전문가로 육성할 계획이다.롯데마트는 급성장하는 온라인 시장을 잡기 위해 모바일 사업을 강화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o2o 서비스 개선에 힘쓸 계획이다. 롯데마트는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찾거나, 오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