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국 스트릿 패션 브랜드 슈프림비잉, 팝업 스토어 오픈 2014-04-04 19:00:19
당일 에코백 스탬프 행사를 진행하고 구매 고객에게 브랜드 로고 스티커 시트와 연필을 증정할 예정이다. 본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는 4월4일부터 24일까지 20일 동안 진행되며 애니멀 프린트를 비롯한 다양한 패턴이 프린팅 돼있는 티셔츠와 맨투맨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올 ...
네이버, 라인의 '캐시카우' 게임·광고 급성장…수익 日 편중 벗어나야 2014-04-04 07:01:02
게임 스티커판매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익을 낼 수 있다. 라인의 매출은 지난해 5700억원(총매출 기준)을 기록했다. 전체 매출 중 게임 매출 비중은 60%에 달한다. 월평균 5종 이상의 게임이 라인을 통해 출시되고 있다. 올해는 연간 총 50종 이상의 게임이 서비스될 것으로 예상된다. 라인의 기업 광고 상품인...
[뷰티이벤트] 고객만족! 소비자 참여 이벤트 2014-03-28 11:51:56
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스티커 부착 상품에 한해 마트 상품권을 증정하며, 제품 패키지에 부착된 스티커에 기입된 일련번호를 쉬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해 입력하면 상품권을 다운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전화번호 기준으로 1회 참여 가능하며, 참여 마트마다 사용방법이 다르므로 쉬크...
"네이버, 최근 조정은 주가 부담 때문…라인 성장성 '이상 무'"-대우 2014-03-28 07:42:27
사상 최고치라는 점이 원인"이라고 밝혔다.과거에도 밸류에이션 격차 확대는 인터넷 업종 주가에 일시적 불안 요인이었지만, 결국 성장 잠재력이 주가 결정 변수였다는 설명이다.그는 "1분기에도 라인 성장성에 대한 이상 징후는 발견되지 않고 있다"며 "라인의 누적 다운로드 수는 지난 20일 3억9000만명을 돌파했고 지역...
<앱으로 여는 세상> 나에게 꼭 맞는 캘린더는?···‘쏠 캘린더’ VS ‘조르테 캘린더’ 2014-03-27 14:54:47
만큼,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며 다양한 스티커를 통해, 종이 다이어리 못지않게 꾸밀 수 있다. 오늘의 날씨를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보여준다는 점 역시 장점인데 위치설정을 하면 일주일간의 날씨를 확인할 수 있다. 조르테 캘린더는 다양한 바탕화면과 아이콘을 다운받을 수 있는 조르테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어서, 취...
中에 다 뺏기는 '동대문 상표' 2014-03-18 21:56:01
촬영을 금지하는 스티커를 제작해 이달 말부터 360여곳의 매장에 배포하기로 했다. ○작심하고 동대문 베끼는 중국 업계한류 열풍을 타고 동대문 패션타운의 제품과 디자인이 중국 대만은 물론 동남아에서도 큰 인기를 끌면서 현지의 ‘동대문 베끼기’는 더욱 전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kotra 칭다오 무역관은...
트렌디한 2030 여성들의 TV ‘패션&뷰티 전문 프로그램’ 엿보기 2014-03-18 11:21:21
1위 상품’이라는 스티커가 붙으면 ‘잇 아이템’으로 등극한다. ‘겟잇뷰티’에 이은 sbse ‘서인영의 뷰티쇼’는 스타의 파우치를 공개하며 트렌드를 앞서는 스타들이 쓰는 제품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 ‘get it style’ 뷰티 분야에 이어 패션 분야에도 패션 전문 프로그램이 관심을 받고 있다. 각...
한국정보통신 '이지체크 핫메뉴'로 쉽게 주문한다! 2014-03-06 11:00:47
qr스티커 무료 제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핫메뉴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지체크' 브랜드로 잘 알려진 한국정보통신(kicc)은 국내 1위 밴(van) 사업자로 신용카드 조회 및 관련 금융 서비스, 인터넷 전자지불 솔루션 (pg) 사업이 주 사업 영역이며, 일 평균 약 500만...
[모바일 메신저] 와츠앱, 문자전달 기능에 집중…활동사용자 4억5000만명 2014-02-27 07:01:18
분석이다. 다른 메신저들이 게임이나 스티커, 광고, 전자상거래 등을 붙이면서 플랫폼으로 발전하고 있지만 와츠앱은 이런 기능을 일부러 집어넣지 않고 있다. 이용자들이 광고나 다른 기능에 정신을 빼앗기지 않고 문자만 신속하고 주고 받을 수 있도록 하는게 모바일 메신저의 최우선 목표라는 얀 쿰의 철학 때문이다....
1000만 관객 예약한 '겨울왕국'…음반·출판·산업계 '돌풍' 2014-02-26 14:12:13
지난달 26일부터 겨울왕국 그림책·스티커북·ost가 애니메이션북 ost 카테고리 매출을 견인하면서 이 분야 매출이 개봉 전보다 50배 이상 증가했다.겨울왕국 색칠 스티커북 등은 아동도서 베스트 상품에 올랐고, 캐릭터 상품을 구하려는 해외 직구 수요도 부쩍 늘어 일부 쇼핑사이트에서 판매된 '엘사' 인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