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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점 모든 메뉴에 열량표시 의무화 추진..기준 어떻게? 2016-01-26 13:53:45
제정을 연내 입법을 목표로 추진한다. 음식점, 즉 식품접객업소는 그동안은 식품위생법의 관리를 받았지만 이 법이 식품 제조나 유통 중심이어서 상대적으로 체계적으로 관리되지 못했다. 법이 제정되면 음식점의 위생과 안전관리, 영업 형태 분류, 테라스나 `가맥`(가게맥주) 등 옥외 영업, 가격 표시 방식 등에 대한...
배달의민족 거래액 1조원 돌파 2016-01-14 14:55:43
대상 서비스입니다. 업주가 업소 환경에 따라 적재적소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광고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가맹 업주의 매출에 기여합니다. 김봉진 우아한형제들 대표는 "이제 배달의민족은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을 때 습관적으로 열어 보는 서비스이자 자영업자들의 중요한 마케팅 수단 중 하나가 됐다"고 말했습니다....
'수수료 0%' 배달의민족, 광고비는 인상…상생보다 수익? 2015-12-30 15:59:12
수수료 0%를 내세운 배달음식 주문 애플리케이션(앱·응응프로그램) '배달의민족'이 가맹업주와 협력사의 불만을 사고 있다. 가맹점에게 받는 광고비는 인상한 반면 영업 협력사에 주는 수수료를 낮추면서다.3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배달의민족은 내년부터 신규 가맹점에 대한 '울트라콜' 비용을 월...
배달의민족 "배민아카데미 수료 가맹주 주문량 껑충" 2015-12-30 08:47:47
교육 프로그램 '배민아카데미'를 수료한 업소들의 주문량이 평균 120%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배달의민족에 따르면 배민아카데미 1기 수료 업주들의 주문량은 평균 120% 증가했다. 1회 이상 교육에 참가한 업소의 주문량도 40% 늘었다.배달의민족은 가맹 업주들의 매출 신장에 도움을 주고자 가게 운영 노하우를...
전남도, 내년 청년 일자리·취약계층 지원 확대 2015-12-23 15:19:00
5천만 관광객시대 조기 실현을 위해 일반 숙박업소(우수모텔․게스트하우스)에 관광진흥기금을 통해 시설 개보수 비용을 지원하며, 남도음식 관광 상품화를 위해 1시군 1남도음식 거리 조성이 시작된다. 또한 보건복지분야는 국민기초생활보장 수급 선정 기준이 변경됨에 따라 생계급여 등 각종 급여가 4~8% 인상된...
커피숍, 올 1847곳 생겼고 965곳 문 닫았다 2015-12-20 19:30:12
더 폐업kb국민카드 빅데이터분석팀에 따르면 교육·음식·유통·의류·유흥업 등 5대 생활밀착업종에서 올 들어 11월까지 전국적으로 24만6000개의 신규 가맹점이 생겼고, 21만9000개 가맹점이 문을 닫았다. 창업에 나선 지 1년이 안돼 폐업하는 비율도 15.5%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100개...
배달의민족, 빅데이터 기반 광고 플랫폼 도입 2015-12-16 15:13:04
마케팅센터는 배달의민족이 쌓아온 배달 음식 주문 관련 빅데이터를 활용해 업소의 환경에 맞는 광고를 제안한다. 업종, 입점 위치, 고객의 주문 패턴 등을 분석해 매출 증대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광고 상품들을 기획했다는 설명이다.우리가게 마케팅센터의 광고 상품은 '슈퍼리스트', '우리가게 쿠폰',...
배달의 민족, 빅데이터 기반 `광고 플랫폼` 도입 2015-12-16 14:00:43
배달의민족이 지난 5년간 쌓아온 배달음식 주문 관련 빅데이터를 활용해 업소의 환경에 꼭 맞는 광고를 제안하는 서비스입니다. 예를 들어 신장개업 이후 신규 고객을 늘려야 할 때 적합한 광고 상품이나, 한 번 주문했던 고객을 단골로 전환 시킬 수 있도록 돕는 광고 상품을 선보입니다. 특정 지역을 콕 집어 일정 기간...
포장이사 걱정? 한방에 해결하는 포장이사견적 이삿짐센터가격비교 100% 활용 2015-12-09 00:00:12
경쟁하는 음식배달 서비스시장은 이미 1조원 규모를 훌쩍 넘어섰고, 직방 다방 등의 부동산 거래나 대리운전 서비스, 심지어 숙박업소 서비스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온라인 시장업종간의 경쟁이 치열한 양상을 띄고 있다.더불어 최근 대표적인 생활밀착형 서비스인 포장이사 시장에도 이와 같은 온라인 서비스가 바람이 불고...
족발&국수, 샐러드족발…한식에 '컬래버레이션' 바람 2015-12-07 07:02:13
익숙한 조리법을 내세우기 때문에 창업이 쉬워 업소 간 경쟁이 치열한 시장이기도 하다.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한식을 ‘비싼 돈 주고 사먹기 아깝다’는 인식도 퍼져 있다.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기가 어렵다는 것이다.최근 한식업종에 컬래버레이션 열풍이 불고 있다. 단순한 한식만으로는 경쟁에서 앞서나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