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취하려고 마시는 거 아냐?' 알코올 없는 맥주 잘나가네 2013-03-14 09:13:43
밝혔다. '하이트제로0.00'은 지난해 11월 출시된 이후 첫 달 판매량이 당초 월평균 목표 판매량의 3배를 넘어섰다. 무알코올 맥주의 인기는 최근 건강과 체중감량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술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음주문화가 형성됐다고...
건강음료, 마시는 시간따라 효과는 `제각각` 2013-03-13 09:11:07
제로)이다. 몸 속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만들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 몸 속까지 예뻐지고 싶은 여성들이 섭취하면 좋다. 광동 ‘여인지심 헛개차`는 중국산 헛개나무 열매 추출농축액 외에 여성 피부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보강했다. 힘찬하루 헛개차에 비해 여성들의 성향에 맞게 깔끔한 맛에 담백함을 더해 목...
여자를 위한 춘곤증 예방 키워드 3 2013-03-12 18:08:39
함께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음료이다. 나트륨, 탄수화물, 지방뿐만 아니라 칼로리, 콜레스테롤, 당류 등 다이어트를 방해하는 유해 성분이 모두 제로이다. 여기에 100% 국산 헛개 열매와 100% 국산 칡즙이 함유되어 있어 갈증 해소 및 이뇨 작용, 노폐물과 독소 배출에 뛰어난 효능을 발휘해 몸 속...
유아용품 `토미티피`, 롯데마트 베이비페어 참가 2013-02-28 09:49:18
행사에서 제로투세븐 토미티피는 ▲전 품목 30% 할인 ▲1+1 무료 증정(일부 품목) ▲룰렛 퀴즈 이벤트 등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재미와 실속을 더했다. 행사기간 동안 롯데마트 전 지점에서는 토미티피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거꾸로 세우거나 던져도 음료가 새지...
대학 입학 앞둔 새내기들의 몸매관리 노하우! 2013-02-26 07:38:52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무심코 마시게 되는 음료도도 체중 관리하는 데에 중요한 항목이다. 특히 칼로리 제로 및 다이어트 음료가 인기를 끌고 있다. CJ제일제당 ‘컨디션 헛개수’는 100% 국산 헛개열매와 100% 국산 칡즙을 사용하여 만든 음료수로 칼로리는 없고, 나트륨, 지방, 콜레스테롤, 당류 등도 없다....
캔맥주,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판매 시작? 2013-02-19 09:53:11
있다는 후문이다. 강영재 하이트진로음료 대표는 "주말에 도시 외곽으로 이동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유동인구가 많은 휴게소가 `하이트제로0.00` 잠재 고객들의 눈길을 끌기에 안성맞춤인 장소로 선정됐다"며 "장거리 운전을 할 때 수시로 휴게소에 들러 졸음 운전을 예방하고, 술을 마시고 싶은 운전자들을 위한...
하이트진로 d맥주, 클럽파티 2013-02-13 17:03:22
맥주 하이트제로를 참가자 전원에게 무료 음료로 제공한다.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티아라' 대기실서 나온 '피임약' 실체 알고보니▶ 소유진 남편, 700억 매출 이젠 어쩌나?...
하이트진로d, 밸런타인데이 파티 2013-02-13 15:34:30
포토이벤트 등도 열린다. 하이트진로는 무알콜 맥주 하이트제로를 참가자 전원에게 무료 음료로 제공한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
스무살 던킨, "도너츠 이미지 벗겠다" 변화 선언 2013-01-30 08:44:29
및 음료 매출 비중 역시 로스팅센터 설립 이전 30%에서 2012년 말 기준 45%로 증가하는 등 커피 사업은 던킨의 새로운 성장동력이 되었다. 이 같은 변화는 던킨 커피가 국내외 소비자들에게도 인정 받았기 때문이기도 하다. 2009년부터 3년간 한국리서치, 닐슨코리아에서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블라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