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20회 맞은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 에코마인 참가 눈길 2015-11-14 15:15:00
한국 뷰티 브랜드들도 2014년에 비해 6.4% 증가한 참석률을 보여 세계 시장에 ‘케이 뷰티’를 알리는 데 이바지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기자체험기] 잠자면서 예뻐지자, 아이소이 슬리핑팩 ▶ [뷰티론칭] 메이크업 고수들의 뷰티 브랜드 론칭 ▶ 다시보기 할로윈! ★...
[bnt포토] 20회 맞은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 카오리온 코스메틱스 참가 2015-11-13 13:40:00
개최됐으며 한국 뷰티 브랜드들도 2014년에 비해 6.4% 증가한 참석률을 보여 세계 시장에 ‘케이 뷰티’를 알리는 데 이바지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윤아-하니, ‘2015 멜론뮤직어워드’ 속 메이크업 스타일...
[bnt포토] 코스메틱 브랜드 카오리온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서 호평 2015-11-13 13:40:00
개최됐으며 한국 뷰티 브랜드들도 2014년에 비해 6.4% 증가한 참석률을 보여 세계 시장에 ‘케이 뷰티’를 알리는 데 이바지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윤아-하니, ‘2015 멜론뮤직어워드’ 속 메이크업 스타일...
[bnt포토] K-뷰티 인기 입증, 카오리온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서 이목 집중 2015-11-13 13:40:00
개최됐으며 한국 뷰티 브랜드들도 2014년에 비해 6.4% 증가한 참석률을 보여 세계 시장에 ‘케이 뷰티’를 알리는 데 이바지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윤아-하니, ‘2015 멜론뮤직어워드’ 속 메이크업 스타일...
[bnt포토] 카오리온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해 K-뷰티 저력 과시 2015-11-13 13:40:00
개최됐으며 한국 뷰티 브랜드들도 2014년에 비해 6.4% 증가한 참석률을 보여 세계 시장에 ‘케이 뷰티’를 알리는 데 이바지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윤아-하니, ‘2015 멜론뮤직어워드’ 속 메이크업 스타일...
[bnt포토] 카오리온 코스메틱스, K뷰티 홍보 대표주자로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서 해외 바이어에 눈도장 2015-11-13 13:40:00
개최됐으며 한국 뷰티 브랜드들도 2014년에 비해 6.4% 증가한 참석률을 보여 세계 시장에 ‘케이 뷰티’를 알리는 데 이바지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윤아-하니, ‘2015 멜론뮤직어워드’ 속 메이크업 스타일...
[bnt포토] 코스메틱 브랜드 카오리온,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K뷰티 위상 떨쳐 2015-11-13 13:40:00
개최됐으며 한국 뷰티 브랜드들도 2014년에 비해 6.4% 증가한 참석률을 보여 세계 시장에 ‘케이 뷰티’를 알리는 데 이바지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윤아-하니, ‘2015 멜론뮤직어워드’ 속 메이크업 스타일...
[bnt포토] 댕기머리 제조사 두리화장품,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시선 집중 2015-11-13 12:33:00
뷰티에 관련된 세계 각국의 업체가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20회를 맞아 42개국, 2400여개 기업에서 6만명 가량의 인원이 참가한 것으로 집계된다. 한국 뷰티 브랜드도 2014년에 비해 6.4% 증가한 참석률을 보였다. 이에 두리화장품(대표 이병수)은 두피 세정과 모발 영양을 한번에 관리하는 올인원 케어 샴푸 자담화 더...
[bnt포토] 두리화장품 댕기머리, K뷰티 홍보 대표주자로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해외 바이어에 눈도장 2015-11-13 12:33:00
뷰티에 관련된 세계 각국의 업체가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20회를 맞아 42개국, 2400여개 기업에서 6만명 가량의 인원이 참가한 것으로 집계된다. 한국 뷰티 브랜드도 2014년에 비해 6.4% 증가한 참석률을 보였다. 이에 두리화장품(대표 이병수)은 두피 세정과 모발 영양을 한번에 관리하는 올인원 케어 샴푸 자담화 더...
[bnt포토] 클레어스코리아,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서 마유크림 명성 과시 2015-11-13 11:15:00
세계 각국의 업체가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20회를 맞아 42개국, 2400여개 기업에서 6만명 가량의 인원이 참가한 것으로 집계된다. 이에 따라 한국 뷰티 브랜드도 2014년에 비해 6.4% 증가한 참석률을 보였다. 클레어스코리아는 전시에서 주름 개선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유명한 ‘게리쏭9컴플렉스’, 기미·잡티 잡는 미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