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5 뷰티한국 결산]2015년 화장품 수출 역대 최대 `수입규모 완전히 압도` 2015-12-23 18:29:33
외에도 최근에는 마스크팩 제조/판매기업들이 중국사업에 집중하고 있는데 제닉, 이미인(비상장) 등이 대표적이다. 이들 일부 업체의 중국 시장내 성장율은 이미 한국 브랜드 회사의 성장률을 압도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코스맥스 중국법인 매출액은 82%의 성장을 보여주고 있으며, 한국콜마 역시 60%의 성장율 기록하며...
‘뷰티’의 진화, 그 끝은 어디인가 2015-12-22 11:16:00
시킨 제품은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선택의 폭을 넓힌다. 스마트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뷰티 브랜드에서는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거쳐 신제품을 출시할 수 밖에 없다. 여러가지 신제품 중 각자 다른 형태로 진화한 화장품을 주목해보자. 베스트...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 SNS, 고객을 모으고 고객을 잡다 2015-12-18 21:38:10
미백 기능성 인증 마스크팩 `비피톡스` 출시를 기념한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포인트 드 미르 페이스북 공식페이지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한 뒤 관련 URL 주소를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혹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다음 이벤트 페이지를 #포인트드미르 #비피톡스 #마스크팩...
‘비욘드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 베스트 글로벌 그로쓰 뷰티 브랜드 부문에 초초스팩토리 선정 2015-12-18 14:57:00
선택 폭을 넓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조성아22의 ‘바운스 업 팩트 마스터’는 말랑말랑한 영양 포뮬러가 피부를 매끈하고 촘촘하게 가꿔줘 인기가 높다. 또한 16브랜드의 ‘핑거펜’과 귀여운 용기가 시선을 사로잡은 ‘구름크림’등은 남다른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국내외에서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초초스팩토리...
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신규 스킬 카드 2종 선보여 2015-12-17 11:37:00
폭의 그림에 담은 '월드투어' 카드는 비어있는 도시가 6개 이하일 때 선택한 대상을 임의의 도시로 이동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또, 도착한 도시 또는 휴양지의 통행료를 증가시킬 수 있는 '파워빌드' 카드도 추가됐다.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신규 스킬 카드를 획득한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중국 소비재 시장 성장 둔화 속, 로컬 브랜드 70% 전년대비 성장 2015-12-17 10:18:20
내 시장침투율이 08년도 4%에서 15년도 36%로 큰 폭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지난 7~8년에 걸쳐 선두 브랜드로서, 액체세제시장 확대를 이끌었다. 블루문은 중국 가구 내 세탁기 보급률이 77%에 불과하고, 특히 군소도시 및 농촌 경우 아직까지 손세탁을 하는 이들이 많다는 점을 파악하여, 천연 성분이 함유돼 피부자극이...
연말 맞은 화장품 유통가 `깎아주고 더 주고` 2015-12-16 10:52:23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 호기심과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라벨영 관계자는 "약속이 많은 연말이다 보니 오랜 메이크업으로 인한 피부 자극이나 과한 음주에 의한 피부 손상이 있을 수 있다"며 "겨울철 세심한 피부 관리를 위한 대비책도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듀이트리는 겨울철 집중적인 안티에이징 관리를 위한...
3CE, 립 컬러 매트 3종 추가 출시 ‘눈길’ 2015-12-14 14:42:00
3ce는 이번 신제품 3종을 포함해 #100번대부터 #900번대까지의 폭 넓은 립 컬러 라인을 출시했으며, 앞으로도 시즌에 걸맞은 다양한 립 제품을 선보여 립 메이크업 제품의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게 다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3ce)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파라벤 마스크...
[이슈+] 삼성 '스마트카' 야심…현대차 '위협' LG전자 '긴장' 2015-12-10 11:47:49
큰 폭으로 뛰어올랐다. 오전 10시56분 현재 삼성sdi는 1.61%, 삼성전기는 5.15% 올랐다.삼성sdi는 자동차용 2차전지(배터리)를 주력으로, 삼성전기는 차량용 후방 카메라모듈, 무선통신 모듈 등을 중점으로 하고 있다.증시 전문가들은 전장사업팀이 소비자가전(ce) 산하 vd 사업부가 아닌 ds 아래 들어간 것을 봤을 때...
무역 1조달러 달성 멀어진 우울한 무역의 날…나홀로 빛난 K뷰티 '수출 한국' 희망 쐈다 2015-12-07 18:02:59
팩 등이 중국인에게 큰 인기를 누리면서 화장품사업에 본격 진출한 지 4년 만에 ‘1000만불탑’을 받았다. 산성앨엔에스의 성공은 많은 기업이 화장품에 새로 진출하는 기폭제가 되기도 했다.‘달팽이크림’으로 대박을 낸 잇츠스킨과 ‘마유크림’으로 돌풍을 일으킨 클레어스코리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