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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1월 판매 116.4% '껑충'…XM3·QM6가 효자 노릇 2022-02-04 15:04:31
팔렸고, XM3는 1418대 팔려 전년 동기 대비 판매가 23.3% 늘었다. 이 밖에 중형 세단 SM6 124대, 수입 판매되는 대형 벤 마스터 6대, 전기차 조에 4대씩 팔렸다. SM6의 경우 연초 일시적 부품 수급 여파로 출고 대수가 감소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같은 기간 수출은 8837대로 237.5% 증가했다. XM3(수출명 르노 뉴...
르노삼성차 1월 1만3천대 판매…작년보다 2배↑ 2022-02-04 14:33:04
시장을 중심으로 흥행 가도를 이어가고 있는 XM3는 전년 동월 대비 23.3% 증가한 1천418대가 내수 시장에서 판매됐다. 트림 별로는 고급 사양의 RE와 RE 시그니처 모델이 XM3 판매의 90% 이상을 차지했다. 르노삼성차는 신규 계약 고객의 XM3 출고 지연을 최소화하기 위해 3월 출시 예정인 2023년형 모델에 대한 예약을 진...
중국 의존도 낮추기 사활 건 일본…이유가 있었네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2-02-04 08:07:23
중국이 차지하는 비중은 23.3%에 달했다. 미국은 18.1%, 독일은 8.5%였다. 단일 품목의 수입을 50% 이상 중국에 의존하는 수입 집중도는 더욱 심각했다. 5000여개의 수입품목 가운데 중국 비중이 50%가 넘는 품목이 일본은 1133개로 전체의 23.0%에 달했다. 미국(590품목·11.9%)과 독일(250품목·5.0%)보다 2~5배 높았다....
"붕세권 안 살아도 가능"…1분에 8개씩 불티나게 팔린 붕어빵 2022-02-03 15:20:22
차지하며 대표 디저트 메뉴인 인절미토스트(23.3%)를 넘어서기도 했다. 설빙 관계자는 "‘한입쏙붕어빵’은 타피오카 반죽을 활용해 특유의 쫀득한 식감으로 차별화에 나서 계절 상관없이 판매량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설빙의 지난해 판매량 1~3위는 모두 빙수가 차지했다. '인절미설빙'이 전체 판매량의...
국내 개인방송 앱 이용자 감소세 뚜렷…1년 전보다 23% 줄어 2022-01-31 07:15:01
국내 월간활성이용자(MAU)는 230만5천371명으로 2020년 12월 300만5천308명보다 23.3%(69만9천937명) 줄었다. 아프리카TV MAU는 2020년 6월 322만5천473명에서 같은해 10월 300만명 아래로 떨어지는 등 감소세가 유지되고 있다. 작년 10월에는 250만4천729명을 기록하며 트위치(261만7천284명)에 1위를 내줬다. 트위치는...
작년 퀵서비스 운전자 월수입 203만원…산재보험 가입률 7% 그쳐 2022-01-30 07:01:00
만족(3점)까지 점수로 매겼을 때 평균 점수는 -0.68점으로 대체로 불만족 의견이 많았다. 운전자의 88.5%는 퀵서비스의 법제화가 필요하다고 응답했다. 법제화가 필요한 항목으로는 수수료 인하(23.3%), 표준운임제도 도입(17.4%), 4대 보험 의무가입(14.9%), 프로그램 회사 횡포 근절(13.4%), 업체설립 기준 강화(10.5%) 등을...
HB솔루션 수주공시 - 장비공급계약 23.3억원 (매출액대비 11.05 %) 2022-01-28 15:55:35
장비공급계약 23.3억원 (매출액대비 11.05 %) HB솔루션(297890)은 장비공급계약에 관한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을 28일에 공시했다. 계약 상대방은 엘지디스플레이 주식회사이고, 계약금액은 23.3억원 규모로 최근 HB솔루션 매출액 210.8억원 대비 약 11.05 % 수준이다. 이번 계약의 기간은 2022년 01월 28일 부터 2022년...
[표]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24일) 2022-01-24 16:30:33
23.3 │14.1 │ │스 ││ │디오 │ │ │ ├────┼──────┼─────┼─────┼─────┼─────┤ │KT │89.8│28.2 │현대중공업│21.3 │4.4 │ │││ │지주 │ │ │ ├────┼──────┼─────┼─────┼─────┼─────┤ │하나금융│84.5│18.9...
일본서도 부정평가 추월…외국인 80% "한국 좋아" 2022-01-24 14:51:42
과제로는 `양질의 문화콘텐츠 생산`(23.3%), `관광객 유치를 위한 해외홍보`(17.9%), `세계적인 브랜드 개발`(16.8%) 등을 꼽았다. 연령별로 살펴보면 10~30대 중심으로 `양질의 문화콘텐츠 생산`에 대한 응답이 높아 젊은 세대의 한류 콘텐츠에 대한 높은 접촉과 호감이 반영된 것으로 분석됐다. 2020년 개선 과제에서...
원자재 수입 기업 90% "올해도 공급망 불안 계속될 것" 2022-01-23 22:12:01
패권 경쟁`(23.3%)을 들었다. 대한상의 관계자는 "우리 교역의 40%가 미중 양국에 집중돼있는데 양국의 `공급망 줄 세우기` 경쟁은 더욱 격화될 것으로 보여 한 치 앞도 내다보기 힘든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글로벌 경기회복에 따른 수요 확대`(12.4%)도 공급망 불안 요소로 꼽혔다. 코로나19로 억눌렸던 소비 욕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