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국의 맛집 소개하는 맛집찾기 어플 출시 2013-05-30 17:47:02
대한 정보가 필요하다. 이에 어플리케이션 광고 회사 ㈜맛집킹은 전국 5천 개의 맛집을 소개하는 맛집찾기 어플리케이션 `맛집킹`을 이달 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맛집킹은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으로 고민되는 음식점 및 메뉴 선정에 도움을 주고 있다. 맛집킹은 전국 5천 개의 맛집...
앱테크 족이라면 '캐시메이크' 이벤트에 도전하라! 2013-05-30 17:39:42
혜택을, 광고주에게는 타켓에 맞는 광고 집행을 통해 비용대비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설계된 어플이다. 소셜구루 박호준 대표는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유저 중 실제로 게임 결제까지 이어지는 비율이 전체 시장 매출의 10% 미만이라는 통계 결과가 있다'며, ''캐시메이크'는 국내 최초로 모바일게임...
하나SK카드, `겟모어` 앱 특허등록 2013-05-30 11:38:20
등록했습니다. 이번에 `겟모어` 앱이 특허로 인정받은 내용은 `카드 결제 연동 경품 제공 및 광고 시스템과 그 방법`입니다. 고객이 이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카드사용패턴을 분석해 당첨 확률과 경품 종류를 결정해 그 결과를 앱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해줍니다. 또 고객이 이벤트 결과를 기다리는 시간에 관심업종...
'무슨캐시받지?' 무료로 게임 캐시 쏜다! 2013-05-29 17:52:58
신개념 앱테크 엔터테인먼트 어플로, 광고주에게는 광고효과를 제공하는 한편 사용자에게는 다양한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무슨캐시받지는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게임내 유료 캐시를 경험시켜보자는 취지아래 진행되었으며 스마트폰 인기 게임의 현금 결제를 무료로 경험해 볼 수 있다. 어플 내에서 포인트를...
인기 모바일게임 아이템 얻는 앱 'CaKe' 출시! 2013-05-29 13:30:41
'다함께차차차' 등 자신이 원하는 모바일게임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게 되며, 광고주는 타켓에 맞는 광고 집행을 통해 비용대비 높은 효과를 볼 수 있게 된다. 또한 '케이크'는 마켓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후 설치하는 cpi(cost per install), 설치된 어플을 실행하는 cpa(cost per action), cpa 이후 일정기간...
'광고보고 돈 버는' 애드라떼, 호주·대만· 등 4개국 동시 진출 2013-05-23 10:41:34
모바일 리워드 광고 플랫폼 '애드라떼'가 호주,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 4개국에 동시 진출한다.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애드라떼를 운영하는 앱디스코는 2011년 일본 진출에 이어 아태지역 공략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애드라떼는 광고를 보고 적립한 포인트로 상품을 구입하거나...
치열해지는 한·일 모바일시장, 1위 게임은? 2013-05-23 08:00:23
일본), 우파루마운틴(nhn) 순이었다.애플 앱스토어 기준 상위 게임도 절반가량 달랐다. '마구마구2013'(cj e&m)와 '윈드러너'(위메이드), '쿠키런'(데브시스터즈)이 상위 3위에 이름을 올렸다. 다만 밀리언아서(액토즈소프트), 데빌메이커 도쿄(엔크루), 카드의 신 삼국지(레드아톰스), 피쉬프렌즈(nhn),...
소녀시대 '윤아' 따라 팔 돌린 300만 명…SKT '?' 앱, 1020세대 적중했다 2013-05-21 10:06:48
? 앱의 인기요인으로 '팔을 돌려 데이터를 만든다'는 재미요소와 젊은층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 제공을 꼽았다. sk텔레콤은 소녀시대와 슈퍼주니어를 tv광고 모델로 기용해 ? 앱을 알렸다. 소녀시대의 윤아가 도서관에서 팔을 돌리는 모습을 광고 속에 담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 앱을 통해 만들어진 데이터는...
거대 IT공룡들의 SNS 벤처 M&A 경쟁, 야후 11억弗 베팅…텀블러 인수한다 2013-05-20 17:35:56
‘아스트리드’, 뉴스 요약 애플리케이션(앱)인 ‘섬리’까지 모바일 벤처기업 7개를 줄줄이 사들였다. 모바일 인력도 크게 늘렸다. ○구글·페북 따라잡을까야후는 대형 인수전에서 번번이 고배를 마셨다. 2005년 소셜 북마크 서비스인 ‘딜리셔스’와 사진 공유 서비스 ‘플리커’ 등을 인수했지만 별 재미를 못봤다. 6년...
[월드 IT쇼·서울 국제3D페어] KT, '올아이피 존'에서 스마트 홈 체험 2013-05-20 15:30:06
kt의 앱개발자 지원센터를 통해 창업하고 우수개발자 양성프로그램 ‘아키텍트’를 거쳐 완성된 데브클랜의 3d 모바일게임 ‘코덱스 워리어’와 스톰아이스튜디오의 모바일 낚시 게임 ‘빅피시2’ 등이 kt 부스의 ‘파트너스 존’에서 방문객을 맞는다. 2011년 ‘올레 벤처 어워드’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aq의 ‘nfc 디지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