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중, 유럽 지게차 시장 본격 공략 2014-05-20 14:46:52
시장 현황을 살피고, 고객들과 소통하는 등 적극적인 행보를 펼쳤다. 현대중공업은 특히 전시회에서 신형 디젤지게차 Ə시리즈'를 유럽 시장에 처음으로 공개해 딜러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지게차는 화물 무게, 차체의 기울기 등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 화물 적재와 하역작업의 안전성을 높이고,...
[건강한 기업] 불황을 이기는 상생의 파트너십으로 국내 대표 업체로 발돋움한 ‘오피스넥스’ 2014-05-20 12:03:52
것이다. 국내 대표적인 사무용품 브랜드인 ㈜오피스넥스는 지금까지의 프랜차이즈 모델로서 접근하기 어려운 사무용품 시장에 도전해 성공을 거둔 기업이다. 사무용품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성공 비결에 대해 ㈜오피스넥스 조종관 대표는 “사업을 성공하는데 있어서 아이템 선정이 가장 중요하다고 하지만 그것을 뒷받침할...
로고 디자인·안주 레시피·월드컵의 공통점은? 2014-05-20 10:01:39
'페이스북'을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 활동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주류업체들은 각 브랜드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기존의 식상했던 제품과 브랜드 소개에서 벗어나 디자인, 안주 레시피, 패션 스타일링, 스포츠 등 트렌디한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이들 페이스북은 각 브랜드의 ...
"젊은고객부터 가족까지"…현대백화점, 문화체험 행사 '다채' 2014-05-15 14:05:59
신진디자이너 브랜드 존을 마련해 총 10개 잡화 브랜드의 상품을 20~40% 할인 판매한다.특히 고객들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직접가죽팔찌, 키홀더 등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홍대 공방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홍대 유명 인디밴드들의 라이브 공연도 선보인다.이와 함께 현대백화점 천호점은 19일까지...
LG이노텍, 대학생 광고 공모전 개최 2014-05-15 11:19:37
LG이노텍은 대학생들의 새로운 시각을 통해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되짚어 보고 소통을 확대해 나가고자 대학생 대상 기업 PR 광고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모 주제는 `최첨단 소재·부품 기업` LG이노텍의 기업 브랜드 이미지와 경쟁력을 표현한 PR 광고입니다. 공모 분야는 인쇄 광고와 UCC 광고, 한 줄 카피 등 총...
홍콩 '하이산 플레이스'에는 라인 팝업스토어 열풍! 2014-05-15 11:18:00
콜라보 제휴 요청이 끊이지 않고 있다. 치약브랜드인 콜게이트는 라인과의 콜라보 제품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으며, 라인 이미지가 입혀진 옥토퍼스 카드(홍콩 교통카드 겸 다목적 카드)도 출시되자마자 전량 매진되는 등 홍콩사람들의 라인에 대한 관심도가매우 뜨겁다. 홍콩 지하철인 mtr도 라인과 제휴를 맺고, 지하철공...
‘응답하라 1994’에 응답한 패션계의 행보 2014-05-15 10:47:02
상징으로 여겨지던 아날로그적 소통이 이루어지던 20세기의 다사다난했던 1994년 학점보다 꿈이 우선이었던 대학생들의 로망을 바탕으로 이루어지는 이 드라마는 종영과 동시에 90년대의 추억들을 회상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k-pop, 광고계, 패션계 등 다양한 분야들에서 이에 응답하며 2014년에는 스포티즘이 가미된...
[한국소비자포럼 특별기획] ‘相生談論 - 더불어 성장, 대한민국 멘토에게 듣는다’ 한국융합미디어협회 조석준 회장 인터뷰 2014-05-15 09:30:00
대담한국소비자포럼 브랜드리뷰는 동반성장과 사회대통합의 시대에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하여 우리 사회를 이끌어온 멘토들의 이야기를 독자에게 전달하고자 특별기획 「相生談論 - 더불어 성장, 대한민국 멘토에게 듣는다」를 기획했다. 언론ㆍ정부ㆍ협회ㆍ대학ㆍ기업을 넘나들며 40년 가까이 기상 전문가로 활동...
2014년 1학기 브랜드아카데미 시즌6, 아홉 번째 강의 'Discover ; ways of seeing'…"발견은 본질을 보는 눈이다" 2014-05-14 14:00:17
전 대표는 “우리는 콘텐츠를 만들고 이것으로 소통하는 사람으로써 콘텐츠 안에 어떠한 것을 담느냐에 따라 결과는 달라진다”고 말했다.그는 이 세 가지 눈으로 천천히 사물을 바라볼 때 비로소 브랜드를 만들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 예로 화장품 브랜드 ‘레브론(revlon)’은 자신들의 업의 본질을...
“파페포포의 힐링 감성을 마스크 팩에 담다” 샐리스박스, 신제품 출시 이벤트 2014-05-13 10:01:33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달 공식 론칭을 앞두고 고객들과 소통하고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내 마음 속 수분 충전’이라는 슬로건으로 고객들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