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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2분기 영업익 3482억…LTE '성장' 유선사업 '둔화' 2013-08-02 09:14:03
중심의 콘텐츠 혁신을 주도하고 있어 미디어 사업의 성장세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고 전했다. 금융, 렌탈 매출은 bc카드와 kt렌탈의 성장세가 계속되면서 전년동기 대비 14.3% 증가한 9652억원을 기록했다. bc카드와 kt렌탈은 개별회사의 성장세와 더불어 kt와 사업 제휴를 통해 다양한 시너지 창출을 추진하고 있다....
[우리 회사 대표상품] 위기에 강한 'Made in Korea'…얼굴상품 내세워 '공격앞으로' 2013-08-01 15:34:00
경쟁력을 강화하고 장기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그룹마다 r&d 투자를 꾸준히 늘리는 추세”라고 말했다. 남다른 ‘혁신 제품’으로 시장 선도 전자업체들은 대표 제품으로 tv와 스마트폰을 앞세운다. 삼성전자는 8년 연속 세계 tv시장 1위에 도전하고 있다. 2위 업체와 더블스코어 이상의 점유율 격차를 유지하며...
<지식재산금융 활성화해 우수 中企에 힘 실어준다> 2013-07-30 14:42:50
"창의적아이디어와 지식재산은 혁신과 산업간 융복합을 촉진하고 성장 잠재력을 높인다"며"기업들이 자체신용이 부족하더라도 아이디어와 지식재산을 기초로 자금을 원활히조달할 수 있도록 정책금융기관이 선도적으로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성장사다리 펀드 밑에 지식재산펀드 조성 이에 따라...
[전문] 신제윤 금융위원장 간담회 모두 발언 2013-07-29 11:11:15
없이는 결코 금융산업이 발전할 수 없다는 저의 오랜 신념과 확신 때문입니다. 자본시장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창의적이고 역동적인 에너지를 품고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금융산업의 혁신적인 변화는 항상 자본시장에서부터 시작되어 왔고, 자본시장이 활력을 잃으면 금융산업은 발전의 실마리를 찾을 수...
코스닥, 8년 만에 거래소서 독립 2013-07-25 17:42:48
통합 8년 만에 다시 독립한다. 혁신·기술형 중소기업과 벤처기업 생태계를 조성하는 코스닥시장 본래의 기능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에서다. 금융위원회와 한국거래소는 현재 거래소 이사회 하부 기구인 코스닥시장위원회를 3분기 중 독립, 독자적인 의사결정기구로 만드는 내용의 ‘코스닥시장 지배구조 개선안’을 25일...
코스닥시장, 중소·벤처기업 위주로 지배구조 개편 2013-07-25 14:00:07
금융위원회와 한국거래소는 25일 코스닥시장을혁신·기술형 중소·벤처기업 중심의 자본시장으로 운영되도록 지배구조를 개편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코스닥시장 운영에 관한 의사결정기구인 코스닥시장위원회를 거래소이사회에서 분리해 시장감시위원회에 준하는 독립기구로 설치할 계획이다. 위원의 3분의...
국민은행장 취임식 무산…노조, 관치 주장 계란 던져 2013-07-22 17:11:58
노사관계, 영업조직의 혁신 등 세 가지를 제시했다. 그는 “통합은행으로 출범한 지 12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출신 은행을 구분하고 이른바 ‘채널 안배’라는 명목하에 임직원 상호 간 갈등구조가 고착화되고 있다”고 지적, 옛 국민은행과 주택은행 간 갈등을 타파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그는 리딩뱅크로서의 지위를...
당정, 창조금융 생태계 조성.."규제 풀고 역할 정립" 2013-07-16 15:41:55
당정이 창조경제를 위한 금융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규제를 풀고 각 자본시장의 역할을 정립해 나가기로 했다. 고승범 금융위 사무처장은 16일 새누리당 창조경제 일자리창출 특위 2차 전체회의에서 코스닥과 코넥스 시장의 규제를 풀고 각각의 역할을 정립하는 내용의 개선방안을 제시했다. 고승범 사무처장은 "5.15...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밖에 불필요한 지출을 최대한 억제하는 비용구조 혁신을 통해 화장품 내용물이 용기 값보다 비싼 화장품을 만들었다. 이에 미샤의 매출은 만 1년 만에 10배가 상승했으며 전국 주요 유통 거점을 장악했다. 첫 해엔 33억 원, 2003년 130억 원, 2004년에는 1,1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2005년 코스닥 상장 때는 700대 1의...
[2013 한국서비스대상] "제품 아닌 만족을 팔아야 성공한다" 2013-07-10 15:35:00
주 고객인 중소기업의 성장동력 확충과 금융산업 전반의 선진화에 기여하고 있다. 유통서비스에서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현대홈쇼핑, 신세계백화점 등이 종합대상의 수상성과를 내고 있다. 특히 백화점 부문의 신세계는 고객의 행복을 경영의 최우선 목표로 삼으며, 고객가치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 프로세스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