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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홈 개척 시대…누가 '대박상품' 만들까 2014-05-09 07:00:16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소비자와 가전제품이 소통할 수 있게 됐다. 가정에 스마트tv 등 네트워크 접속이 가능한 기기가 많아지고, 저전력으로 이들을 연결하는 통신 기술도 확산되고 있다.사업자들은 스마트홈 서비스의 구심점을 명확히 찾아야 한다. 소비자 가정의 서비스와 기기 브랜드들은 제각각이다. 이 같은 ict 환...
스트리트캐주얼, 메인 스트림으로 ① 2014-05-08 18:28:11
고객들이 전파자를 자처하고 나서는 것은 브랜드와 고객 간의 끈끈한 소통의 끈이 있기 때문이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는 브랜드의 개성을 반영한 캐릭터, 희소성 등을 내세운 상품을 비롯해 정통성과 재미를 만들어 다양한 연결고리를 만들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가...
현대차, 강남에 브랜드 체험관 첫 개관 2014-05-08 17:56:48
더 나아가 현대차의 브랜드 방향성이 반영된 예술작품, 현대차만의 콘텐츠, 자동차 전문 도서관, 새로운 고객응대서비스 등 고객이 직접 현대차와 자동차에 대한 직관적 경험을 할 수 있는 새로운 `고객 소통 공간`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현대모터스튜디오`는 지상 6층과 지하 1층, 연면적 3,102.21㎡(약 940평)...
현대차, 브랜드 체험공간 '현대모터스튜디오' 개관 2014-05-08 14:04:42
현대자동차가 브랜드 체험관 '현대모터스튜디오'를 개관한다고 8일 밝혔다. (약 940평) 규모로, 브랜드 방향성이 반영된 예술작품과 현대차 콘텐츠, 자동차 전문 도서관, 소비자 응대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소비자 소통 공간'이다. 우선 1층에는 영국 출신 미디어 아티스트 그룹 uva가 현대차의...
현대차, 도산사거리에 1호 브랜드체험관 개관 2014-05-08 11:49:00
결합한 현대모터스튜디오는, 차량 전시장에서 한 발짝 더 나가 브랜드 방향성을 반영한 예술작품, 현대차의 콘텐츠 등을 선보이는 전시관과 자동차 전문 도서관을 갖춘 '고객 소통공간'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업체는 설명했다. 1층에는 영국 출신의 미디어 아티스트 그룹 UVA(United Visual Artists)가...
현대차, 브랜드 체험관 '현대모터스튜디오' 열었다 ··· 내부 어떻길래 2014-05-08 11:39:50
최초로 브랜드 체험공간을 열었다.현대차는 9일부터 새로운 자동차 문화를 창조하고 경험하는 공간인 '현대모터스튜디오'를 개관한다고 밝혔다.매장은 수입차 핵심 상권인 서울 강남의 도산대로에 들어섰다. 지상 6층과 지하 1층 건물에 약 940평 규모를 갖췄다.실내는 자동차 전시 공간뿐 아니라 현대차의 브랜드...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5-07 17:48:38
통해 BRTC를 홍보하고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그룹이라네요. `유니블루`는 5월 28일까지 BRTC 공식 쇼핑몰과 BRTC 공식 서포터즈 블루멤버스 카페를 통하여 총 50명의 서포터즈를 모집할 예정이며 화장품 브랜드 마케팅 및 프로모션 활동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및 페이스북 등 온라인 SNS 활동이...
토니모리, 오세한 신임 사장 취임 2014-05-07 14:14:38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는 지난 1일 오세한 전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상무(사진)를 신임 사장으로 선임했다고 7일 밝혔다.오세한 신임 사장은 아모레퍼시픽에서 25년간 근무하며 부산지역 사업부 상무, 경영진단실 상무 등을 역임했다. 화장품마케팅 전문가인 만큼, 체계적인 경영을 통해 토니모리의 하반기 성장을 이끌...
마세라티, G-서울 아트 페어 참가 2014-05-07 11:34:39
7일 밝혔다. 브랜드 탄생 100주년을 기념한 이번 행사에는 플래그십 세단 콰트로포르테를 출품, 국내 유명 아트 갤러리의 작품과 함께 전시 공간을 꾸민다. 특히 이탈리아의 역사적인 건축물과 풍경을 담은 사진 작가 박승훈의 '이탈리안 시리즈' 작품과 차를 배치해 생생한 조형미를 강조할 계획이다....
中·日 관광객, `의사소통` 및 `상품구입 강요` 불만 2014-05-07 08:48:48
브랜드’(35.3%), ‘한국 전통성’(26.7%) 순서인 반면 일본인은 ‘가격’(72.7%), ‘디자인’(36.7%), ‘품질’(27.3%), ‘브랜드’(15.3%)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한국에서 쇼핑에 지출한 금액을 묻는 질문에 ‘100만원 이상 썼다’는 응답이 중국인 관광객은 전체의 38.7%, 일본인 관광객은 28.7%로 이른바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