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울산 울주군, 영남알프스에 인공암벽장 설치 2013-04-17 17:04:33
완공되면 지명도 있는 선수들을 초청해 영남알프스의 수려한 경관을 알리고 산악레저 인구의 저변확대에 본격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영남알프스는 울산, 밀양, 양산, 청도와 닿아 있는 가지산(1241m)을 중심으로 간월산(1069m), 신불산(1159m), 영축산(1081m), 천황산(1189m), 재약산(1119m), 고헌산(1034m) 등...
tvN ‘SNL코리아’ 김슬기, LG유플러스 강사 변신 ‘깜짝’ 2013-04-17 16:24:56
등 lg유플러스 lte만의 강점을 자연스럽게 알리기 위해 기획, 제작된 이번 lg유플러스 강좌는 오픈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케이블 방송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snl코리아’에서 거침없는 입담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김슬기의 모습을 lg유플러스의 영상 속에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관심이 높다. 한편...
조용필 ‘바운스’, 싸이도 누른 내공 2013-04-17 15:43:52
이어지고 있다. 2AM 조권, 빅뱅 태양, 린, 알리, 카라 강지영, 윤일상 등은 각자의 SNS를 통해 조용필에 대한 감탄을 쏟아내고 있다. 또한 조용필은 기업행사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벤트기업 스타로그인의 관계자는 “스타로그인은 결혼식, 축제 등 다양한 행사의 가수 섭외를 진행하고 있다. 특별히...
대한문 앞 소동, "법과 질서를 배우는 어린 학생들 앞에서 무슨 짓인지" 2013-04-17 15:34:48
알리는 방송 대신 “광장 사정으로 교대식이 취소됐다”는 방송이 흘러나왔다. 수문군과 악대는 깃발을 앞세우고 서둘러 광장을 빠져나갔다. 대한문 앞에 모인 학생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은 처음 보는 관경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싱가폴에서 온 관광객 쉬라씨는(27·여) “수문장 교대식을 보려고왔는데 경찰이...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카드큐, '손글씨 포토청첩장' 인기몰이 2013-04-17 15:29:14
행사를 알리는 ‘큐’사인을 모티브로 했다. 청첩장, 초대장, 시즌카드에서부터 개인 맞춤카드까지 다양하게 주문 가능하며 좋은 품질의 카드를 빠르고 저렴하게 제작할 수 있다. ‘손글씨 포토 청첩장’과 ‘맞춤 청첩장’은 “내 결혼식만큼은 특별하게 꾸미고 싶다”는 신랑 신부에게 안성맞춤이다. 카드큐는 여기에...
[인터뷰] ‘장옥정’ 아영 “태희 언니 괴롭히려니 걱정”(2) 2013-04-17 14:58:12
마치고 나면 달샤벳으로 복귀한다. 올해 안으로 앨범 발매 계획을 세웠고 현재 준비 중이다. “달샤벳 멤버들이 촬영장에도 자주 놀러오고, 모니터도 열심히 해주는 등 저에게 큰 힘이 돼줬어요. 더 열심히 해서 팀을 더 알리는데 앞장서고 싶어요. 가수와 배우를 겸업하고 싶어요. 열심히 해서 다방면으로 매력을...
스마트폰 도돌 런처와 악세사리 시장의 경쟁 2013-04-17 13:52:19
초기에 페이스북 업데이트 정보를 알리는 방식으로 점유해 가고 있다. 스마트폰 분야의 새로운 비지니스는 ‘도돌런처’로 시작하는 위젯 소프트웨어 분야의 경쟁이라면 하드웨어로는 악세사리를 중심으로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네이버가 도돌런처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삼성이 직접 악세사리를 제조해서 판매하기로 ...
르노삼성차, K-팝스타2 우승·준우승자에 부상전달 2013-04-17 12:49:25
프랑수아프로보 사장이 직접 참여해 상품을 전달하고, 두 팀은 답례로 미니 콘서트를 열었다. 르노삼성차 마케팅담당 주수연 부장은 "k-팝스타2의 인기로 sm5 플래티넘과 sm3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다"며 "향후 sm5 플래티넘과 sm3의 매력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SNL 김슬기, LG U+ LTE강의에 도전한다 2013-04-17 11:22:42
네트워크, 고객 이미지 등 LG유플러스 LTE만의 강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인터랙티브(Interactive) 방식의 광고 영상으로, 네티즌이 단순히 일방적으로 제공되는 영상을 보고 즐기는 데에서 나아가 직접 참여함으로써 영상 속 질문에 답하고 그 답에 따라 다양한 반응을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유플러...
SNL 대세女 김슬기, LG U+ 강좌서 가르치는 것은? 2013-04-17 10:59:00
통화 요금제를 비롯해 lg유플러스 lte만의 강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김슬기는 이 광고에서 강의를 진행하며 snl코리아에서 보여준 거침없는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인터랙티브(interactive) 방식의 광고 영상으로 누리꾼이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영상 속 질문에 답하고 그 답에 따라 다양한 반응을 체험해볼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