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공하는 온라인 쇼핑몰들의 남다른 ‘자기 PR` 2014-04-04 09:00:50
하며 아예 백화점에 입점을 해 명품 브랜드들과 나란히 경쟁을 펼친다. 최근 백화점에 입점을 하고 있는 남성의류 브랜드 조군샵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감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직접적으로 할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 쇼핑몰들이 오프라인을 개척하고 있다. 백화점 입점은 브랜드...
"라인, 연내 5억명"…네이버 '지구촌 빅뱅' 이제 시작 2014-04-04 07:11:00
회사 측은 한국 이미지가 강한 네이버라는 브랜드를 과감히 버리고 현지화 전략에 충실했다. 판단은 적중했다. 스티커(이모티콘) 등이 호응을 얻으면서 라인은 빠르게 일본의 국민 메신저로 떠오르기 시작했다. 라인은 핵심인 메시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대신 다양한 수익 모델을 만들었다. 2012년 4월부터는 외부...
‘신의 선물’ 이보영, 트렌치코트 하나로 완성한 내추럴 캐주얼룩 화제 2014-04-03 17:46:02
선택한 시크한 트렌치 코트는 여성복 전문 브랜드 스타일난다의 제품. 군더더기 없이 딱 떨어지는 핏과 심플한 실루엣이 특징이며 다양한 아이템에 두루 어울려 데일리 아우터로 좋다. 베이직한 티셔츠와 팬츠에 걸치면 손쉽게 스타일리시한 스프링 캐주얼룩이 완성된다. (사진출처: sbs ‘신의 선물-14일’ 방송...
'카카오프렌즈' 팝업 스토어 오픈, "카톡개 신성록 만나자" 2014-04-03 15:02:05
시대 소통의 매개체가 되고있는 카카오프렌즈가 모바일을 넘어 사용자의 일상에 한 걸음 가까이 다가가며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카카오프렌즈 팝업스토어에서는 총 7개 캐릭터를 활용한 60여종의 250가지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캐릭터별 인형, 피규어 등 팬시 완구 제품들을 비롯해 스마트폰 케이스, 우산,...
카카오프렌즈 팝업스토어 오픈…'카톡개' 신성록 깜짝 등장 2014-04-03 13:17:44
수 있다.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티셔츠, 양말, 모자, 액세서리 등 패션 상품들도 구입할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는 인기 스타의 팬사인회와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펼쳐진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중 ‘프로도’와 닮은꼴 스타로 일명 ‘카톡개’라는 별명을 얻으며 화제가 된 배우...
이름은 들어봤나, 화려함의 끝 ‘주얼리룩’ 2014-04-02 16:54:02
제작되는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앞 다투어 빼곡한 크리스탈과 빈티지 장식이 더해진 슈즈를 출시하고 있다. 주얼리로 더욱 화려함을 더한 2014년 s/s 신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지젤더보니 관계자는 “최근 노멀한 슈즈보다는 독특하고 움직일 때마다 빛을 내는 크리스탈이 빼곡하게 장식된 제품들이...
‘비를 여행하자’ 에이글,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오픈 2014-04-02 13:22:02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비오는 날씨에도 스타일을 먼저 생각하는 패셔니스타라면 팝업스토어를 통해 쾌적한 활동성에 세련된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유아인-주상욱-박유천, 3人3色 차도남 스타일링 대결!...
크로커다일레이디, 우아함을 선사할 플라워 니트 세트 출시 2014-04-02 10:38:06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플라워 프린트는 올 해 트렌드를 이끄는 한 축이 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플라워 니트 세트는 봄부터 여름까지 소화 가능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실용적이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 아이템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유아인-주상욱-박유천, 3人3色...
<원기찬 삼성카드 사장의 화두는 '다양한 역량조합'> 2014-04-02 10:24:03
1등은 신한카드이며 브랜드 역량은 현대카드가 강하다"며 "삼성카드는 이 2가지 한계를 극복해야 한다"고 털어놨다. 반면, "삼성카드가 어느 회사보다도 비용관리는 더 잘한다"며 "현장에서 지켜본결과 정도 영업의 기강도 좋다"고 진단했다. 원 사장은 "삼성카드를 포함한 기업계 카드사가 은행계 카드사보다...
은행들 '450만 외국인 고객' 쟁탈전(종합) 2014-04-02 09:09:03
고객을 놓고 경쟁하는 것은 특화된 시장에서 은행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외국인 점포는 은행 홍보와 미래 고객 창출이라는 이점이있기 때문에 수익이 다소 미진해도 지속적으로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외국인 고객은 송금을 위해 지정한 거래은행과 여러 부수 거래를 ...